2019년 1월 16일 수요일

[증정] 4리터 대용량 통세척 초음파 사무실 가습기 추천, 보만 HF4300 가습기


미세먼지가 바깥공기를 뒤덮으면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고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식구가 많은 가정에서는 공기청정정기뿐만 아니라 가습기도 필수템이 되었는데요.







오늘은 대용량에 통세척 기능까지 품고 있는 보만 4리터 대용량 통세척 초음파 가습기 HF4300 가정용 가습기, 사무실 가습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분에게 보만 4리터 대용량 통세척 초음파 가습기 HF4300을 증정하는 댓글 &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기 때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실 수 있습니다.




#1. 디자인 :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를 품고 있는 보만 4리터 대용량 통세척 초음파 가습기 HF4300는 기존 가습기와는 다른 디자인을 보여주는데요.

제법 존재감 있는 크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예쁜 가습기라는 느낌을 줍니다. 제품 크기와 무게, 코드 길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 크기 : 258 x 275 x 348mm
무게 : 2.65kg
코드 길이 : 600mm

 
대용량 가습기답게 큼직한 사이즈를 보여주는데요. 무드등 기능까지 품고 있어 필요에 따라 끄거나 켤 수 있습니다.




#2. 디스플레이 : 보만 대용량 통세척 초음파 가습기는 버튼으로만 구성된 가습기와 다르게 디스플레이 창이 있는데요.

디스플레이를 통해 가습량 버튼, 시간 설정 버튼, UV 버튼, 습도 설정 버튼, 수면모드 버튼, 자동 살균모드 버튼, 무드등 버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517654929


또한 터치 가능한 디지털 패널로 현재 온도, 가습량 레벨, 작동 중인 모드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해 편리한데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온도 습도로 현재 방안이 건조한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UV 램프 : 가습기 사용에 있어 가장 꺼려지는 부분이 바로 고여 있는 물에서 세균이 번식하지 않을까 하는 점이죠.

일반적인 가습기에는 살균 기능이 없기 때문에 살균용 용액을 사용하거나 잦은 세척을 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만 가습기는 세균 제거 및 공기 정화가 되는 카본 필터와 UV 램프로 물에서 서식하는 세균을 박멸하여 아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공기 정화 및 살균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죠. 덕분에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습기입니다.




#4. 가습 : 사람에게 필요한 습도는 몇 %일까요? 일반적으로 습도 30%는 매우 건조한 환경으로 피부 건조, 모발 수분 부족, 마른 기침, 비염 등을 유발합니다.

반대로 80% 이상의 높은 습도는 실내에 곰팡이 및 미생물일 번식하기 좋은 상태로 환기를 통해 습도를 낮춰줘야 하죠.




습도가 50% 정도 되었을 때 쾌적한 환경이라 말할 수 있는데요. 호흡기 안정과 신체 면역력을 높여주는 습도라 할 수 있습니다.

보만 가습기는 대용량 가습기답게 용량이 4L나 되는데요. 가습량도 시간당 300ml로 넉넉해 하루 종일 틀어놔도 충분합니다.




가습은 12시간 이상 동작되어서 넓은 공간이라도 지속적인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3단계로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고, 타이머 및 자동 습도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습도 설정 시 자동으로 습도 조절을 해줍니다. 그래서 촉촉하고 쾌적한 공기를 계속 마실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죠.




#5. 실사용 : 직접 사용해본 보만 4리터 대용량 통세척 초음파 가습기 HF4300는 어떤 사용성을 주었을까요?

디자인만 보면 세척을 어떻게 해야 하나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뚜껑을 살짝 들어 올리면 물 보충 및 분리세척 가능한 물탱크가 있어 간편한 세척이 가능했습니다.




청소용 솔이 본체에 포함되어 있어 청소하기가 더욱 수월했는데요. 전원을 끄고 물통을 씻어 마른 헝겊으로 꼼꼼히 닦아 주니 깔끔하게 세척이 완료되었습니다.

본체 밑에는 받침대가 있어 타일처럼 미끄러운 곳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었습니다.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서는 수면모드를 터치하거나 자동 살균모드를 터치하는 등 빠르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습기에 물이 부족하자 알람이 울리면서 기계가 자동으로 꺼졌는데요. 물 부족 방지 및 물 넘침 방지 조절 밸브가 있어 수위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알려주는 기능이 있어 안심이 되었습니다.




#6. 아쉬움 : 가습기치고는 높은 가격대가 아쉽긴 했지만, 여러 기능을 수행하고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쉬움을 덜어주었습니다.

가습기를 사용하다 이동할 일이 있어 옮기기를 시도했는데요. 별도 손잡이나 바퀴가 없어 조금 난감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뚜껑이 꽉 안 닫힌다는 점도 아쉬움으로 남았는데요. 잠기는 방식이 아닌 덮는 방식으로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아이가 가습기 안에 손을 넣거나 물을 쏟지 않도록 유의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 존재감 있는 크기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의 보만 HF4300 가습기

✎ 4리터 대용량에 무드등 기능까지 품고 있는데요.

✎ 물탱크가 있어 간편한 세척이 가능했습니다.

✎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여러 기능을 선택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던 가습기였습니다.



#7. 총평 : 오늘 살펴본 보만 4리터 대용량 통세척 초음파 가습기 HF4300는 예쁜 디자인에 시원한 가습량을 보여준 가습기라 할 수 있었는데요.

UV 살균 기능에 4L 대용량, 시간당 300ml 가습량, 분리형 물탱크, 공기 정화, 최대 12시간 타이머, 자동 습도 조절, 무드등 기능까지 품은 스마트한 가습기였습니다.



가습기와 함께 공기청정기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빅서 사이트에서 진행중인데요. 1월 15일부터 28일 사이 빅서 S2 공기청정기를 32% 할인된 이벤트가 150,0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빅서 S2 공기청정기 복합 3M 전용필터도 23% 할인된 이벤트가 17,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빅서 S2 공기청정기 2대 구매시 추가 필터도 1개 증정된다고 하니 공기청정기 구매 예정이시라면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용량 가습기가 필요한 곳이나 인테리어 효과가 필요한 사무실, 식구가 많은 가정이나 영유아가 있는 집이라면 보만 가습기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 MACGUYVER.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517654929

http://naver.me/xognyVSL
https://youtu.be/J7-Q66_nUD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