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25일 화요일

[증정] 아이폰 Xr 케이스 추천, 주파집 아이폰Xr 네버크러쉬 & 쓰리쿠션 케이스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해 사용하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은 바로 필름 부착과 케이스를 씌우는 일이죠.

생폰을 아무리 좋아해도 생폰을 그냥 사용하시는 강심장은 많지 않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케이스를 고르는 기준은 다르지만,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해야 한다는 공통점은 있는데요.

오늘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그리고 아주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주파집 아이폰Xr 네버크러쉬 & 쓰리쿠션 케이스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1. 디자인 : 먼저 주파집 아이폰Xr 네버크러쉬 케이스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4면 모서리의 슈퍼 듀얼 에어백으로 완충 작용을 극대화했는데요.

4면 모서리에 마치 방패를 하나씩 더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보기만 해도 아주 튼튼함이 느껴집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856943099


소재는 우레탄인데요.

주파집은 최고급 경질형을 택해서 최상의 네버크러쉬 케이스로 개발했습니다. 테두리 부분도 99.9% 우레탄 재질로 쉽게 끊어지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856927761

이번에는 주파집 아이폰Xr 쓰리쿠션 케이스를 살펴볼 차례인데요. 4면 모서리의 쓰리쿠션 에어백으로 완충작용 극대화해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네버크러쉬 케이스와는 다르게 튀어나온 부분 없이 매끄러운데요. 마치 에어백을 4면에 모두 넣어둔 모습입니다.

또한 현존하는 충전 케이블과 모두 호환이 가능해서 케이블 간섭 없이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두 케이스의 컬러는 같은데요. 코랄 루비, 블루 사파이어, 화이트 크리스탈, 다크 그레이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가격은 네버크러쉬 케이스가 현재 8,900원, 쓰리쿠션 케이스가 8,400원으로 가성비도 뛰어나네요.




#2. 그립감 : 네버크러쉬 케이스는 유막 방지가 되는데요. 특수 도트로 유막은 생기지 않게 하면서 생폰 느낌을 제대로 전달해 줍니다.

반면 쓰리쿠션 케이스는 견고한 PC 재질로 마치 강화유리를 후면에 씌운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투명함을 더욱 극대화해 마치 케이스를 씌우지 않은 듯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네버크러쉬와 쓰리쿠션 케이스의 버튼감은 모두 실제 폼으로 버튼을 1:1로 본떠 만들어 최상의 버튼감 제공하는데요.

버튼이 딱딱해서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는 케이스들과 달리 부드럽게 잘 눌러져서 만족스러움을 줍니다.




#3. 내구성 : 이제는 내구성에 대해 알아볼 차례인데요. 네버크러쉬 케이스는 뒷면 PC 보호판 위로 전체적으로 테두리 TPU를 2mm 높게 설계해 뒷면 전체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PET 우레탄 보호필름은 물론, 3D 강화유리를 부착하더라도 절대 액정 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게 설계해서 소중한 스마트폰 액정을 제대로 보호해 줍니다.





주파집 아이폰Xr 네버크러쉬 & 쓰리쿠션 케이스는 공통적으로 밀리터리 SGS 프리드롭 테스트를 통과한 케이스인데요.

1.22m에서 26번의(6번의 전면, 8번의 코너, 12번의 엣지) 자유낙하 시 이상이 없어야 적합 성적이 나오는 테스트로 안전성을 입증한 케이스네요.




견고한 PC와 최고급 PC 재질로 날카로운 칼이나 돌멩이, 모서리 등 케이스가 찢어질만한 것에 대비해서 보완을 높였습니다.

투명케이스의 제일 큰 걱정거리인 황변현상 때문에 사용하기를 꺼려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주파집 케이스는 독일 고급 원재료인 TPU 재질로 타사 대비 10배 황변 현상 없이 사용 가능해서 누렇게 변색되는 일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컬러 선택지와 맑고 투명함을 지니고 있는 주파집 아이폰Xr 네버크러쉬 & 쓰리쿠션 케이스

✎ 쓰리쿠션 케이스는 투명함을 극대화 했는데요. 4면에 에어백을 모두 넣어둔 모습입니다.

✎ 네버크러쉬 케이스는 4면에 TPU를 2mm 높게 설계해 뒷면 뿐만 아니라 전면도 보호해 주었습니다.

✎ 또한 두 케이스 모두 내구성이 아주 뛰어났으며, 황변 현상 없이 오래도록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 뛰어난 버튼감이나 생폰을 쓰는 듯한 느낌은 만족스러움을 주었습니다. 



#4. 총평 : 오늘 살펴본 주파집 아이폰Xr 네버크러쉬 & 쓰리쿠션 케이스는 깨끗하면서도 내구성이 높은 케이스였는데요.

마치 생폰을 쓰는 듯한 느낌과, 놀라운 버튼감, 다양한 컬러 선택지로 만족스러움을 주었습니다.




두 케이스 모두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서 고민이 되실 것도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손에 유분이 많은 편이라 유막 방지가 되는 네버크러쉬 케이스 쪽에 한 표를 주고 싶네요.

아이폰Xr투명케이스를 찾으셨던 분들이나 내구성 높은 스마트폰 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주파집 아이폰Xr 네버크러쉬 & 쓰리쿠션 케이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856943099

http://naver.me/FnLB0Ku9
https://youtu.be/tsD05HY01s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