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4일 금요일

남자면도기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직접 사용 후기


어쩌다 보니, 고가의 스마트폰은 다른 액세서리를 바라보는 시각까지도 바꿔 놓는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의 가격이 100만원에서 200만원 사이에 달하면서, 상대적으로 50만원 전후의 주변기기, 액세서리들에도 관대해지는 것이죠.






사실, 면도기는 그동안 IT 기기와 함께 다뤄지는 것보다는 생활 가전에 더 가깝다는 평가가 많았는데요. 하지만 이번에 필립스 면도기를 만나게 되면서는 새로운 차원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1. 무선 충전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는 자체적으로 Qi 규격의 무선 충전기를 동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전기 면도기를 써오고 또 봐왔지만, 무선충전이 되는 면도기나 충전 패드가 함께 있는 제품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프레스티지'를 전면에 내세운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는 무선 충전에 Qi 충전패드를 함께 제공하여 프리미엄 라인의 품격을 보여줍니다.




배터리가 정말 오래 지속되는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는 한 번 면도하면 2~3% 정도의 배터리만 소모되어 , 충전패드는 스마트폰을 충전하는데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2. 주요 스펙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의 주요 스펙을 가볍게 짚어보자면, 나노스틸 정밀 블레이드를 통해서 무려 80년의 쉐이빙 블레이드 기술과 스웨덴 철강 기술을 품고 있는 제품입니다.

즉, 특수 나노 코팅 기술을 적용해서, 일반 면도날 대비 3배 더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갖춘 것이죠.





또한, 초근접 컴포트 쉐이빙 시스템으로 다양한 면도망이 다양한 설계로 제작되어서 기존 S9000 시리즈 대비 50% 더 넓어진 구조로 더 넓은 면적을 한 번에 면도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72개의 면도날이 분당 15만 번의 컷팅을 하고, 쉐이빙 인텔리전트 센서가 분당 900번이나 수염을 파악해서 완벽한 면도를 한다는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실제로 면도를 해보니, 면도 시간 역시 단축된 것을 체감했습니다. 날면도로 하면 5분 정도, 일반 전기 면도기로 3분이 걸렸다면 S9000 프레스티지로는 단 1분만에 절삭되는 스피드함을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3. 3단계 맞춤 면도
개인적으로는 수염이 자주자주 많이 나는 편이어서 매일 면도를 해야 하기도 하고, 사실 저녁쯤 되면 한 번 더 면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 점에서 습식과 건식 면도를 모두 완벽히 지원하는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잦은 면도 때문에 피부가 따끔거리고 민감해 졌을 때에는 1단계 면도를,
출근 준비 할 때에는 2단계 면도로 매일매일 깔끔하게,


모임이 있거나 중요한 자리에 참석하기 전에는 3단계로 빽빽한 수염까지 말끔하게,
상황에 따라서 면도 단계를 선택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4. 실사용 후기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는 평소에 면도를 자주 하는 분들부터, 휴대하면서 면도하려는 분들에게 적합했습니다.

특히 모션 센서 LED 디스플레이는 배터리를 100%로 나눠서 표기해주니까 언제 충전이 필요한지 파악이 가능했는데요.


무선충전패드는 충전의 반응 속도가 빨라서 좋았고,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충전할 경우에도 홈이 있어서 흔들리지 않게 거치가 가능한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헤드를 가볍게 분리해서 코털 트리머 헤드로 바꿀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 심플하고 세련된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와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한 휴대용 파우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파우치가 있어 여행 다닐 때에 유용하게 휴대가 가능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면도를 오랫동안 하지 않다가 할 경우에는 너무 길어서 뽑히는 느낌이 들 수도 있기 때문에 자주자주 관리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S9000 프레스티지의 절삭력을 느껴 보기 위해 일주일 정도 수염을 길러 보았습니다.

면도를 해보니 절삭의 느낌은 무언가 아주 작은 모터가 턱선을 지나는 느낌이었고, 수염이 빽빽하게 많이 나는 분들이라면 원형으로 회전하면서 부드럽게 3~4번 왕복하면 깔끔하게 정리되었는데요.




8방향 헤드가 다양하게 각도를 바꿔주어 턱 선에 쿠션감있게 밀착되어 깔끔하고 매끈하게 면도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분리되는 면도날로 인해서 가볍게 물로 세척해볼 수 있었고,  IPX7 방수 등급으로 안심하고 샤워하면서 면도할 수도 있었습니다.


✎ 면도날이 간단하게 분리되어서 물 세척을 할 수 있고, 특수 나노 코팅 기술로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쉐이빙 인텔리전트 센서가 있어 분당 900번이나 수염을 파악하는데요. 덕분에 완벽한 면도를 할 수 있었습니다. 

✎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해 실용적이었습니다.

✎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는 자주 면도를 하시는 분이나 실용적인 면도기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

✎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잃지 않아서 볼수록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드는 것만 같습니다.



#5. 총평
스마트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저는 여행을 떠나서나, 일상 속에서 매일매일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 바로 면도기인데요.

날 면도기의 경우는 절삭력이 좋지만 피부 트러블이 고민되고, 대다수의 전기 면도기는 깔끔하게 면도가 되지 않아서 아쉬움을 줬다면,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는 기본기가 다르다는 것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유지 비용이 부담스러운 날 면도기는 장기적으로 보자면 고가의 전기면도기에 준하는 비용이 발생되기도 하는데요.

2~3주마다 교체해야하니 1년이면 10만원 이상 유지 비용이 발생되기 때문입니다.




그 점에서, 오랫동안 처음처럼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함께 휴대하며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는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네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쓰면서 다른 주변 액세서리와 주변기기, 다른 아이템들도 더 완성도가 높고 품질이 좋은 제품들에도 관심이 가는 것만 같습니다.

남자 면도기를 찾으셨다면 필립스 면도기,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 추천 제품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