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31일 월요일

[증정] 아이폰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추천, 오호 PW01 퀵차지 3.0 보조배터리


요즘에는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나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가 많이 출시되면서 충전에 대한 불편함이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이제는 단순히 충전하는 것을 넘어서서 동시에 얼마나 충전할 수 있는지, 무선 충전이 가능한지, 고속 충전이 가능한지도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무선 충전에 고속 충전, 동시 충전까지 가능한 오호 PW01 무선충전 퀵차지 3.0 고속 보조배터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디자인 : 화이트 컬러의 본체와 라임 컬러의 케이블, 아이폰 라이트닝 커넥터, 무선 충전 표시등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요.

포인트 컬러가 있어 세련되면서도 상큼함을 느끼게 해주고, 심플하며 슬림한 디자인입니다.





사이즈는 145x72x19mm이며, 무게는 255g으로 가볍고 컴팩트해서 휴대하기 좋습니다.



#2. 용량 : 10,000mAh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고가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했는데요.



스마트폰을 2~3회 정도 충전이 가능해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아쉬움 없이 충분히 사용이 가능한 용량의 보조배터리입니다.



#3. 충전 : 오호 PW01 무선충전 퀵차지 3.0 고속 보조배터리는 3가지 충전 기능을 품고 있습니다.

동시 충전, 무선 충전, 고속 충전인데요. 먼저 동시 충전은 3개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하며, 2개의 USB 포트와 무선충전을 동시에 사용해 최대 3개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3개의 스마트기기 동시 충전 시 QC 3.0은 지원하지 않네요.

무선 충전 지원 보조배터리로 USB 케이블 충전은 물론,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기기의 무선 충전을 지원합니다.




무선 충전 모드에서는 LED 디스플레이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무선충전 모드로 전환 시 1초 내에 ON / OFF 버튼을 두 번 눌러주게 되면 빨강 / 파랑 LED가 켜집니다.

고속 충전 QC 3.0을 지원해서 30분간 약 75%의 빠른 충전 속도를 보여주는데요. 퀵차지 QC 3.0 입출력을 완벽히 지원해서 일반 충전 대비 약 4배 더 빠른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atchmarket/products/3433607512

오호 PW01 무선 충전 퀵차지 3.0 고속 보조배터리의 충전 시간은 기본 5V / 2A 충전 시 약 6시간 완충, QC 3.0 퀵차지 충전 시 약 3시간이면 완충됩니다.

또한 LED 디스플레이로 쉽고 정확한 배터리량 및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배터리 잔량 표시, 무선 충전 표시, QC 3.0 충전 중 표시, 충전 속도까지 정확한 수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4. 포트 : 오호 PW01 무선충전 퀵차지 3.0 고속 보조배터리에는 5핀 자체 빌트인 케이블이 있으며, 원할 경우 케이블 탈착도 가능합니다.

하단에는 출력2 (QC3.0) 단자, 마이크로 USB 인터페이스가 있고, 오른쪽 측면에 출력1, 무선 충전 표시등, 내장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 위치하고 있으며, 본체 윗부분에 라이트닝 커넥터, 본체 정면에 무선 런처와 LED 디지털 화면이 있습니다.




정격 입력 : 5V / 9V / 12V 2A
정격 출력1 : 5V 2.4A
정격 출력2 : QC 3.0 4.5-12V 3A-1.5A


아이폰 8핀 라이트닝 젠더도 포함하고 있어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해볼 수 있는데요. 대신 C타입 케이블은 별도로 사용해야 합니다.




#5. 안전성 : 고밀도 리튬 폴리머 배터리로 안전한 충전이 가능한 무선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인데요.

다중 안전 보호 회로가 탑재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사시를 대비한 PL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서 안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6. 실사용 : 전원 버튼이 왼쪽 측면에 위치해 있어서 꾹 눌러주니 LED 디스플레이가 켜졌는데요.

무선 충전을 하려면 전원 버튼을 2번 연속으로 눌러주면 됩니다. 




또한 모든 운영체제 완벽 호환이 되었는데요. 아이폰Xs는 약 2.5회, 갤럭시탭S3는 약 1.2회, 갤럭시S9은 약 2.5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충전 시간을 측정해봤는데요.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해봤습니다.




갤럭시S9+ 배터리 20%에서 무선 충전 시 - 30분 후 : 33%, 1시간 후 : 43%
갤럭시 노트9 배터리 2%에서  유선 충전 시 - 30분 후 : 14%, 1시간 후 : 26%
아이패드 미니 배터리 완전 방전에서 유선 충전 시 - 30분 후 : 9%, 1시간 후 : 20%


3개의 스마트 기기 동시 충전 시 QC 3.0은 지원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빠른 속도로 동시 충전이 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7. 아쉬움 : 미니 사이즈의 보조배터리로, 반나절 정도의 장시간 사용이 어렵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았는데요.

또한 무선 충전 시 무선 충전 표시등이 있는 가운데를 약간 벗어나게 되면 무선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도 생겨서 주의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C타입 스마트 기기 사용 시 C타입 젠더 또는 C타입 케이블을 별도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아쉬움으로 남았네요.


✎ 10000mAh 대용량을 품은 오호 PW01 퀵차지 3.0 보조배터리

✎ 5핀 자체 빌트인 케이블과 8핀 라이트닝 젠더를 포함하고 있으며, 무선 충전까지 지원해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었는데요.

✎ LED 디스플레이로 배터리량과 충전 상태, 무선 충전 표시, 충전 속도 등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 휴대성이 높아 어디든 가지고 다니며 충전하기 좋았고, 동시 충전, 무선 충전, 고속 충전의 3가지 기능을 품은 보조배터리였습니다.



#8. 총평 : 오늘 살펴본 오호 PW01 무선충전 퀵차지 3.0 고속 보조배터리는 안전성과 다양한 포트로 실용적이었는데요.

동시 충전, 무선 충전, 고속 충전의 3가지 충전 기능까지 품고 있어서 활용도가 아주 높았습니다.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나 고속 충전 보조배터리, 동시 충전 보조배터리를 찾으셨던 분들에게 오호 PW01 무선충전 퀵차지 3.0 고속 보조배터리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watchmarket/products/3433607512

http://naver.me/GhtKQHZ4
https://youtu.be/3nMMbAvDeu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