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28일 금요일

[증정] 듀얼 고속 충전기,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 충전기, 차량용 시거잭 써보니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면 충전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사용하는데 집중할 수 있겠죠.

하지만 빠른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이 늘어나고 있지만 제대로 된 고속 충전기가 없어서 차에서는 느리게 충전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어쩌면, 차량에서는 느린 충전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러한 아쉬움을 덜어줄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 충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과연 차량용 시거잭, 고속 충전기는 무엇이 달랐을까요?

참고로, 이번 제품 역시 5분에게 증정하는 댓글 &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참여해보실 수 있습니다.




#1. 기본 스펙
가격부터 짚어봐야겠죠.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8,900원의 가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20,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네요.

퀵차지 3.0을 지원해서 빠른 충전이 가능한데, 최대 4배까지 빨라서 30분 만에 75%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imculture/products/2894461538


듀얼 고속 충전으로 2개의 기기를 빠르게 충전해줄 수 있고, 풀메탈 바디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데요.

충전보호 IC 칩이 있어서 고속 충전과 안정적인 충전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저가형 제품과 다르게 12V와 24V 차량 모두 지원해서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2. 디자인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차량용 충전기가 갖춰야 할 기본적인 디자인을 풀메탈로 덮어뒀습니다.

그러니까,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동시에 지닌 것인데요. 저가형 제품과 달리 내구성에서도 합격점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손으로 만져보게 되면 마감이 정말 잘 되었다는 것이 느껴질 정도로 깔끔한 디자인과 유선형의 곡선이 그립감을 더해준 느낌입니다.



#3. 에너지 효율 95%
충전기는 효율이 중요하겠죠. 100%의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하면 좋겠지만, 현재까지 100% 효율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대신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95%의 효율로 전기 에너지를 최대한 있는 그대로 전달한다고 하는데요.





퀵차지 + 듀얼 고속 충전 + 95% 충전 효율은 충전을 위한 제대로 된 구성이 되어 있음을 알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4. UPI 보호 회로
풀메탈로 제작된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단순히 겉으로 보이는 부분에만 신경을 쓴 것이 아니라, 내부적으로도 단단하게 제작되었습니다.

UPI 충전 보호 회로가 탑재되어 있어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유해물질 시험, 전자파 장애 FCC 검사를 통과했을 뿐 아니라 KC 등록 필증을 받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5. 실사용
직접 사용해본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 충전기의 경우는 태블릿이나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셀카봉까지도 지능적으로 인식했는데요.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도 않는 폰을 빠르게 충전하면 문제가 될 수 있겠죠. 그 점에서 차세대 스마트칩의 장점이 드러났습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태블릿까지 최적화된 속도로 충전을 해줘서 무조건 빠른 것이 아니라, 안전하게 빠르다는 것을 체감해볼 수 있었습니다.

 
아쉬움이라면 다소 뻑뻑하다는 점이 있는데요. 시거잭에 연결할 경우에도 다소 뻑뻑한 느낌이 들고, USB 단자 역시 뻑뻑했습니다.




업체에 문의를 해보니까, 일부러 이렇게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내구성에 더해서 접촉 불량을 해결하기 위해서 뻑뻑하게 제작했다고 하네요.

실제로, 차량용 충전기에서 케이블을 자주 탈착하는 일이 없어서 불편한 경우가 없기도 했습니다.


✎ 풀메탈로 덮여 세련됨과 내구성을 동시에 지닌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 충전기

✎ 듀얼 고속 충전과 95% 충전 효율로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UPI 보호 회로까지 탑재되어 안정적으로 사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 또한 12V, 24V 차량 모두 지원해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했고, 퀵차지 3.0으로 4배 빠른 충전 속도를 보여 주었던 차량용 고속 충전기였습니다.



#6. 총평
아이엠듀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차량용 시거잭에 꼭 맞는 고속 충전기로, 차량용 충전기를 찾으셨던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인데요.

디자인도 만족스럽고 전체적인 완성도가 높아서 가격대를 넘어선 장점이 두드러지는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아쉬움은 끝부분이 밀어내는 힘이 제법 강해서 시거잭에 따라서는 살짝 밀어내는 느낌이 들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럼에도 깔끔한 LED와 내구성, 마감, 성능까지 모두 챙겨둔 제품이라는 평가를 내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imculture/products/2894461538

http://naver.me/F4xDtAak
https://youtu.be/3QWsylnYFZ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