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13일 화요일

[증정] 이 가격 실화? 'C타입' 주파집 고속충전 타입C 패브릭 케이블


휴대성을 더하기 위해서라면 얇은 케이블이 최선입니다. 하지만 내구성과 퍼포먼스를 위해서는 적당한 두께가 필요한데요.

그 점에서 합리적인 선택지를 찾은 케이블이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주파집 고속충전 타입C 패브릭 케이블이 그 주인공입니다.







갤럭시노트9 및 V40 씽큐, 소니 엑스페리아 XZ3, 고프로 히어로7까지 정말 많은 제품들에서 만나볼 수 있는 C타입 케이블, 타입C 케이블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1. 주요 스펙 : 주파집 고속충전 타입C 패브릭 케이블은 1,700원부터 3,900원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길이는 30cm부터 1.2m, 2m까지 3가지 종류로 다양하고, 최고급 나일론 소재로 손맛과 내구성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630586409


1만 번 이상의 케이블 굴절 테스트 통과 및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고 단선방지 쉴드까지 있어서 굵기는 얇지만 고속 충전이 가능한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2. 트리클 충전 : 주파집 고속충전 타입C 패브릭 케이블의 특징 가운데는 트리클 충전이 있습니다. 전원을 안정화하고 고르게 전류를 전달하는 것인데요.

배터리 수명을 지킬 수 있고, 최적의 충전 속도를 찾아줄 뿐 아니라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해서 퍼포먼스가 아쉽지 않다는 평가가 가능했습니다.




#3. 디자인 : 이제는 케이블도 디자인이 중요하겠죠. 패브릭 재질의 특성상 부들부들하고 유연성이 뛰어나서 만족스러웠는데요.

패브릭도 물론 뾰족한 곳이나 날카로운 곳을 피해야 하겠지만, 일반적인 케이블 대비 내구성이 뛰어난 점이 좋았습니다.





때가 잘 타지 않았고, 매우 튼튼하게 디자인되어서 보기에도 깔끔할 뿐 아니라 쓰기에도 좋았던 것 같네요.



#4. 실사용 : 직접 사용해본 주파집 고속충전 타입C 패브릭 케이블은 충전 속도를 제대로 유지해줬습니다.

즉,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들을 사용하더라도 문제없이 빠른 충전이 가능했고, 데이터 전송에도 문제가 없었는데요.





주파집 고속충전 타입C 패브릭 케이블의 또 다른 장점이라면 케이블도 얇고 끝부분의 재질도 얇아서 호환성이 뛰어나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정품 케이블과 비교하더라도 더 얇거나 슬림해서 호환성 및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죠.




물론 아쉬움이라면 앞서 언급된 것처럼, 패브릭 재질의 특성상 뾰족한 곳은 피할 필요가 있는데요.

줄꼬임도 살짝 있을 뿐 아니라 직선으로 펼쳐지지 않아서 자주 접고 말아서 휴대할 경우에는 케이블이 깨끗하게 펼쳐지지 않는 점이 아쉬움으로 다가오기도 했습니다.


✎ 다양한 길이와 블랙, 그레이 컬러 선택지가 있는 주파집 고속충전 타입C 패브릭 케이블

✎ 액션캠 충전도 가능하며, 전원을 안정화하고 고르게 전류를 전달하는 트리클 충전이 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 다양한 전자기기에 충전할 수 있고, 매우 튼튼하게 디자인되었는데요.

고속 충전에 더해 데이터 전송도 문제 없었으며, 얇고 슬림해서 호환성과 휴대성도 뛰어났습니다.



#5. 총평 : 아이패드 프로에서도 타입C 케이블을 적용할 정도로 이제는 케이블의 대통합이 점점 더 가속화되고 있는데요.

차세대 표준 규격인 만큼, 더욱 많은 곳에서 타입C 케이블이 대중화될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주파집 고속충전 타입C 패브릭 케이블은 그 점에서 가성비가 뛰어날 뿐 아니라, 길이 선택지도 많아서 더욱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었는데요.

이 가격대에서 경험하기 힘든 품질을 제공해준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630586409

http://naver.me/FPThTpfy
https://youtu.be/-JW6OZ_-mKY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