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0일 화요일

[증정] 가성비 케이블 추천, 주파집 고속충전 마이크로5핀 패브릭 케이블


요즘 점점 더 많은 고속충전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기기라면 고속충전 충전기를 사용하거나 고속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하겠죠.







그렇다고 너무 고가의 제품들은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괜찮은 가성비를 품은 주파집 고속충전 마이크로5핀 패브릭 케이블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수많은 스마트기기에 사용되는 마이크로5핀 케이블의 내구성, 안전성, 실사용기는 어땠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구성 : 주파집 고속충전 마이크로5핀 패브릭 케이블은 금도금으로 전류 손실 최소화해서 전력을 더욱 신속히 공급하는 케이블입니다.

또한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해 내구성과 견고함을 높였는데요.





약 10,000번 이상의 케이블 굴절 테스트 통과하고, 단선과 끊어짐 현상을 보완하는 단선방지 쉴드 기능이 있어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케이블 길이가 늘어나면 제대로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주파집은 케이블 길이 변화에도 동일한 전도율 유지하며 고속충전이 되는 케이블이었는데요.

최고급 나일론 소재와 초정밀 편직기술인 다중 짜임 방식으로 만든 주파집 패브릭 케이블은 당김에 강해서 케이블 보호와 단선 방지에 탁월하고, 내구성과 오염에도 강하죠.




#2. 안전성 : 케이블은 내구성에 더해 안전성도 중요한 부면인데요. 주파집은 알루미늄 합금 재질의 케이블 보호 커넥터를 사용해 어떤 충격이던지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충전기의 불안정한 전원을 안정화해 정확하고 고르게 탑류를 전달하는 트리클 충전 방식의 탑재로 배터리 수명을 지키고 최적의 충전속도를 보여주며, 데이터 전송 또한 가능해 안전성에 실용성까지 더했는데요.





고속충전 케이블답게 미국 퀄컴사의 퀵 차지 충전 기술을 완벽히 호환해 높은 충전 효율성을 보여주고, 저가 케이블에 비해 80% 이상 빠른 속도의 충전도 가능합니다.



#3. 실사용 : 실제 사용해본 주파집 고속충전 마이크로5핀 패브릭 케이블은 빠른 충전이 가능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간단한 실험을 했습니다. 





배터리가 40%일 때 주파집 케이블로 충전을 시작해 30분 뒤 71%까지 충전이 되었습니다.

1시간 뒤 93%, 1시간 15분 뒤 97%, 1시간 28분 뒤 100% 완충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슬림하면서도 고속충전이 가능해서 만족스러웠지만, 줄꼬임이 살짝 있고 패브릭 재질이라 보풀이 약간 일어날 수 있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더구나 뾰족한 곳에서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없다는 점도 고려할 필요가 있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630592477

30cm 기준 1,100원 할인된 1,400원, 1.2m는 2,100원, 2m는 2,800원으로 가성비 높은 케이블이라는 점은 큰 장점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특히 2m 길이의 케이블은 침대에 누워 스마트폰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할 것 같습니다.


✎ 30cm, 1.2m, 2m로 다양한 길이 선택지를 품고 있는 주파집 고속충전 마이크로5핀 패브릭 케이블

✎ 만 번 이상의 케이블 굴절 테스트를 통과하고,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높은데요.

✎ 당김에도 강해서 케이블 보호, 단선 방지에 탁월했습니다.

✎ 또한 트리클 충전 방식의 탑재로 최적의 충전 속도와 안전성을 더했습니다. 

✎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 수 있고, 데이터 전송에 고속 충전이 가능한 케이블

✎ 휴대성, 안전성, 내구성, 가성비까지 갖추어 만족스러웠습니다.



#4. 총평 : 오늘 살펴본 주파집 고속충전 마이크로5핀 패브릭 케이블은 가성비, 안전성, 내구성 3박자를 고루 갖춘 케이블이었는데요.

다양한 길이 선택지로 사무실, 집, 여행지 등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었습니다.




케이블의 잦은 고장이나 안전성 때문에 염려가 되시는 분들에게 주파집 고속충전 마이크로5핀 패브릭 케이블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5분께 주파집 고속충전 마이크로5핀 패브릭 케이블을 증정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 있으시다면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630592477

http://naver.me/G1vPobZw
https://youtu.be/ShNsdVrg10I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