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증정] 가성비 전기난로, 전기 컨벡터 추천 'MILL1500' 전기 히터


가장 추운 겨울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속속 등장하면서, 벌써부터 계절 가전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기난로, 전기 컨벡터, 전기 히터를 찾으시는 것이죠. 개인적으로도 공간을 따뜻하게 해주는 전기 컨벡터를 애용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어떤 전기온풍기, 전기난로를 선택해야 할지 몰라서 그저 검색에만 의존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떠한 제품이 나에게 더 맞는지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1. 환경 : 아이가 있거나, 여성이거나, 화장실에서 사용하려는 경우라면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야 하고, 냄새가 없어야 합니다.

많은 겨울 가전은 직접적으로 열을 발산해서 아이가 만졌을 때 위험하기도 하고, 연기나 소음을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특히나 위와 같은 경우라면 냄새, 연기, 소음이 없는 제품이 좋습니다.



#2. 공간 : 집안 전체를 따뜻하게 하는 것은 보일러를 활용한 난방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하지만 방 하나를 데우기 위해서 보일러를 구동하는 것보다는 전기 컨벡터가 좋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사용하려는 경우, 집이 좁아서 공간이 협소한 경우라면 스탠드형 혹은 벽걸이형 가운데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온도 조절 : 난방도 좋지만, 전기료도 고민이 되는데요. 그 점에서 온도 조절이 되는 제품은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됩니다.

우선, 현재 온도를 측정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로 지정하게 되면 해당 온도로 유지를 해주는 제품을 찾아야 하는 것이죠.





위와 같은 3가지 조건들을 살펴보게 되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어떤 것인지 떠오르실 것 같습니다.

그 가운데 한 가지 제품으로는 MILL1500이 있습니다.




이름에서처럼, 1500W 제품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주요 특징입니다.

아이가 보더라도 호기심을 가지지 않을 정도로 단순하면서도 깔끔했는데요.




MILL1500은 별도의 빛 없이 대류식으로 난방을 하기 때문에 빛 에너지로 낭비되는 열 없이 모두 난방을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또한 스탠드형, 벽걸이형 가운데 선택이 가능해서 공간을 활용할 수도 있는데요.

특이한 점이라면, 전면 스티커를 통해서 40도 이상 고온일 경우에는 빨간색으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한 사용도 가능했습니다.

 

#1. 실사용 : 직접 사용해본 MILL1500 전기난로는 간편한 전원 버튼으로 조작이 편리했고,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좋았는데요.

아쉬움이라면 온도가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 직접적으로 온도를 바로 맞출 수는 없다는 점입니다.




다행히도 원하는 온도가 되었을 때 해당 온도로 유지를 해주기 때문에 수치를 볼 수 없다는 점을 빼자면 사용상 불편함은 크게 없었던 것 같네요.

잦은 이동보다는 간편한 이동에 적합했고,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 시 편리했지만 구동 중에는 가급적 이동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무게가 가벼워서 이동 시에 부담이 없다는 점은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크기는 제법 크지만 얇기 때문에 공간을 크게 잡아먹는다는 느낌은 없었던 것 같네요.




장점은 소음이 완전 제로에 가깝고, 연기도 나지 않는다는 점이었습니다.

물론 처음 구동시에는 살짝 무언가 냄새가 나는데, 두세 번 사용하면 냄새도 안 나서 자칫 계속 켜둘 수 있으니까 체크가 필요할 것 같네요.

타이머 기능이 없다는 점이 때로는 아쉬움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2. 체크 포인트 : MILL1500 전기난로는 인위적으로 산소를 태우지 않아서 공간을 건조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전기 히팅 방식이기 때문에 오는 장점인데요.




동시에 온도가 천천히 올라간다는 점에서 온도 유지에는 적합하지만 온도를 빠르게 올리는 용도로는 아쉬울 수 있습니다.

상부 그릴이 뚫려 있기 때문에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나름 관리는 필요합니다.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495310326

특히 수건이나 양말 등을 올려두고 말리는 것은 위험할 뿐 아니라 고장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MILL1500 전기난로는 거실이 넓은 집이나 외풍이 심한 집, 매장이나 카페에도 적합합니다.


✎ 심플하고 세련된 화이트 컬러와 부드러운 모서리 라운딩 마감의 디자인

✎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원하는 온도가 되었을 때 해당 온도를 유지해줘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바퀴가 있어 이동 시 편리했고, 무게가 가벼워 부담이 없었습니다.

✎ 인위적으로 산소를 태우지 않아서 실내가 건조하지 않았습니다. 소음과 냄새가 제로에 가까워 만족감을 주었던 전기 히터



#3. 총평 : 전기 컨벡터 제품을 찾았다면, 전기 온풍기 및 전기 히터를 찾고 있었다면 MILL1500 전기난로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이 그리 넓지 않다면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MILL1200 제품도 있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선택할 수도 있겠네요.




전기 소모도 줄어들고, 크기도 더 작아서 아담한 느낌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MILL1500 전기난로는 IPX4 등급의 생활 방수가 가능해서 욕실 벽에 걸어둔다면 겨울철 화장실 사용도 더욱 쾌적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산소를 태우지 않는 난방 장치를 찾았다면 MILL1500 전기난로를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MACGUYVER.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495310326

http://naver.me/FH8OmVOx
https://youtu.be/oQt5QLwFF4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