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2일 금요일

[증정] 난방 기구 구매 포인트 다섯 가지는? 전기 히터 MILL1200M 온풍기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정말 쌀쌀합니다. 그래서 벌써부터 난방 기구를 꺼내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은데요.

난방 기구는 종류가 정말 많죠. 전기장판도 있고, 온수 매트, 온돌, 전기 컨벡터, 온풍기, 전기 히터까지 종류도 많고 제품도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히나 1인 가정이나 여성분들, 또한 작은 공간을 데워줄 방 기구 선택 포인트 다섯 가지를 집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포인트는 '건조'입니다.
난방 기구는 기본적으로 열을 내기 때문에 공기가 따뜻해지는 동시에 건조해지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건조한 공기는 면역력을 낮추고 목에도 안 좋으니까, 공기를 건조하게 만드는 난방 기구는 피해야 할 제품 1순위입니다.



두 번째 포인트는 '온도 조절'입니다.
사실 난방 기구는 얼마나 뜨거운지, 얼마나 빠르게 공기를 데우는지에 집중이 되어있다 보니까 적정 온도를 찾지 못해서 자주 끄고 켜는 경우도 많은데요.



전기 낭비이기도 하고 불편하기 때문에 '자동 온도 조절'이 되는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 번째 포인트는 '평수 확인'입니다.
1인 가정이거나, 작은방에서 사용하려는 경우라면 큰 평수의 제품보다는 작은 평수에 맞는 제품이 소비 전력도 낮고 너무 뜨겁지 않아서 더 적합하기 때문에 평수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넓은 공간이라면 넓은 곳에 적합한 제품을 찾아야겠네요.



네 번째 포인트는 '안전성'입니다.
안전성은 난방 기구에서 당연한 필수 요소겠지만, 냄새가 나지는 않는지, 연기를 뿜지는 않는지, 소음은 없는지도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데요.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이 있다면 더더욱 이러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섯 번째 포인트는 '이동성'입니다.
대부분의 난방 기구는 고정형이거나 이동이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요. 이동성이 중요한 이유라면 역시나 사용 환경이나 패턴에 맞게 유동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현재 활동하고 있는 공간을 중심으로 난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동성도 빼놓아서는 안되는 것이죠.




지금까지 난방 기구를 선택할 때 체크해봐야 하는 5가지 포인트를 짚어봤습니다.

이렇게 살펴보니까 '어떤 제품이 좋을까요?'하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제 마음에 쏙 들었던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ILL1200M이라는 이름의 전기난로입니다.

이 제품은 자동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설정 온도를 유지해주고, 대류 방식으로 산소를 태우지 않는다고 하니까 장시간 사용해도 공기가 건조하거나 탁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https://bit.ly/2OkLJzP

3~5평에 맞는 제품인 만큼 작은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기도 했고, 또 3중 안전장치에 더해서 냄새, 연기, 소음까지 없으니까 앞서 소개해드린 포인트와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별도의 디스플레이가 없어서 눈으로 확인이 힘들기는 하지만, 한번 설정한 온도로 유지해주니까 가볍게 사용하기에는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하지만 밀 온풍기 MILL1200M의 이동식 바퀴는 조금 많이 아쉬웠어요. 360도 회전이기는 한데 뻑뻑했기 때문인데요. 조금 굴러가는 느낌이 별로고, 소음도 있어서 마이너스가 되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온도가 빠르게 올라가지 않는 대류 방식이기 때문에 온도가 많이 낮을 때는 기다림이 필요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보조 난방 기구이기 때문에 밀 전기히터 MILL1200M 하나만 사용하는 것보다는 주 난방 기구와 함께 쓰는 것이 좋다는 것도 알아둬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밀 전기컨벡터 MILL1200M이 좋은 이유라면, 개인적으로 창문이나 문 틈새로 새어 나오는 찬 바람을 싫어하는데, 이러한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주 난방 기구로는 채워주지 못하는 틈새를 완벽히 채워줄 수 있다는 것이죠.

특히나, 온도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준다는 점에서 보조 난방 기구이기는 하지만, 주 난방 기구와 함께 사용하다가 일정 시간 이후에는 밀 히터 MILL1200M 만으로 충분해서 만족스럽기도 했습니다.


✎ 작은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전기 히터 MILL1200M 온풍기

✎ 간편한 전원버튼과 온도 조절 기능이 있어 가볍게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 바퀴가 있어 이동하기는 수월했지만, 소음이 조금 있다는 점은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 대류 방식으로 산소를 태우지 않아 냄새, 연기, 소음이 없는 온풍기



오늘은 난방 기구를 선택하기 전에 체크해봐야 하는 포인트 5가지와 추천 제품을 살펴봤습니다.

조금 더 많은 기능을 가진 제품을 찾으셨다면, 이어지는 리뷰를 통해서 기능이 더해진 밀 전기컨벡터MILL1200E 모델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까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bit.ly/2OkLJzP

http://naver.me/xAiV6jh5
https://youtu.be/aMu7CwucXsc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