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일 토요일

[증정] 해외여행 필수품, 무게 측정 캐리어 벨트로 캐리어 분실 방지 '캐리업 벨트'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다. 하다못해 국내 여행을 하더라도 제주도로 훌쩍 떠나는 분들도 많다.

하지만, 늘 고민이라면 짐이 많을 경우 캐리어 무게를 어떻게 측정해야 할지, 선물을 구입해서 돌아올 때 무게가 초과되지는 않을지 하는 점들이다.







또한 분실에 대한 우려는 항상 존재하기 때문에 캐리어 분실 방지 도구를 알아보는 분들도 많다.

오늘 소개할 제품의 특장점이 바로 이러한 아쉬움을 긁어주기 때문에 소개를 해볼 예정이다.

먼저,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무려 15분에게 오늘 소개할 캐리업 벨트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 ) 필요성 : 가장 먼저, 캐리업 벨트가 필요한 이유를 살펴보자면 여행지에서 출발할 때 무게를 미리 측정해서 짐을 정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비행기별로 수하물의 무게 제한이 있는데, 짐이 많을수록 측정이 어려울 뿐 아니라 이동하고, 여행하면서 주기적으로 무게를 측정하는 것은 더욱 어렵기 때문에 이 제품의 실용성은 더욱 높아진다.




2 ) 장점 : 캐리업 벨트는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기 때문에 자신의 가방을 바로 인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

또한 자리를 이동할 경우라면 어딘가에 고정해둘 경우에도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https://smartstore.naver.com/tovlab/products/2756174023


비밀번호 변경이 간단하고, 최대 40Kg까지 무게 측정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장점이 큰 제품이다.

내부적으로 국제 규격의 잠금장치 (TSA)를 사용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라 부를 수 있다.




3 ) 단점 : 분실 방지 역할이 있기는 하지만 길이를 늘릴 수 있기 때문에 100% 완벽하다고 보기는 힘들다.

기존 보안에 더해서 하나의 보안이 더해지는 것이라고 이해하면 쉬울 것 같다.



또한, 수직으로 들어야 하고 각도에 따라서는 0.5~2kg 정도의 오차가 발생된다는 점도 감안할 필요가 있다.



4 ) 실사용 : 우선,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는 여행 시 필수품이라는 생각을 들게 만들기도 했다.

굳이 여행가방에서만 사용할 필요 없이 백팩이나 다른 가방, 혹은 다른 도구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활용성은 기대 이상으로 더 높게 다가왔다.



https://smartstore.naver.com/tovlab/products/2756773673


실제로 고급형의 경우는 무게 측정 장치가 분리되기 때문에 평소에 가지고 다니면서 가볍게 무게를 측정하는 것도 가능했다.

디자인도 다양하게 선택해볼 수 있고, 무게 측정도 정말 간단할 뿐 아니라 캐리어 무게 초과 요금보다도 저렴한 가격대라는 점에서 이 제품의 장점이 크게 다가왔다.


✎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캐리업 벨트. 기본형과 고급형 선택지가 있다.

✎ 자신의 가방을 바로 인지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다.

✎ 비밀번호 변경이 간단하며 국제 규격의 잠금장치를 사용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 여행가방에서만 사용할 필요 없이 백팩이나 여러 가방, 도구들에서 활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았다.

수직으로 들어야 측정이 가능하며, 무게는 최대 40kg까지 측정할 수 있다.

✎ 고급형의 경우 무게 측정 장치가 분리되어 평소에 가지고 다니며 가볍게 무게를 측정해 볼 수 있었다. 언제 어디서나 무게를 측정할 수 있었던 캐리업 벨트



5 ) 총평 : 다이얼락을 통해서 추가 잠금장치의 활용도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무게를 측정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활용성과 실용성이 뛰어난 캐리업 벨트.

최대 2kg 정도의 오차와 정확한 측정을 위한 수직 방향 고정을 고려하더라도 충분히 장점이 더 많은 제품이 아닐까 싶었다.




캐리어 분실 방지 및 무게 측정 캐리어 벨트로서, 해외여행 필수품이자 유학 선물로 괜찮은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무려 15분에게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 제품에 관심이 간다면 포스트 or 동영상 공유 후 공유 링크와 함께 댓글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tovlab/products/2756174023

http://naver.me/5l00DKUO
https://youtu.be/Cth_bQ3vtJ8














2 개의 댓글:

Unknown :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Unknown :

잘보고 갑니다.
여행시 꼭 필요한 캐리어 벨트
공유했어요~^^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620008&memberNo=4336976
https://www.facebook.com/suwuki/posts/1927521987329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