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21일 금요일

[증정] 9V 고속 충전,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 써보니


언제쯤 충전 한 번에 일주일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만나게 될까요? 기술이 발전하는 만큼, 소모되는 전류도 많기 때문에 당분간은 힘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차선책이 없는 것은 아니죠. 충전을 하는 것은 동일하지만 조금이나마 더 편리하게 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는 그 점에서 가려운 부분을 제대로 긁어줬는데요.

몇 가지 특징들을 중심으로,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 제원 :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는 7x7.8x11cm의 크기와 60도 기울어진 각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5V 2A / 9V 1.8A의 출력을 지원합니다.




2 ) 기본기 : 2개의 코일이 가로, 세로 모두 배치되어서 스마트폰을 어떻게 놓더라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9V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4개의 NPO를 갖췄다는 점에서도 신뢰도가 높아졌는데요.



코일 및 PCB 회로 분리를 통해서 발열 문제를 해결했다고 하니까 믿음이 더 커지는 것만 같습니다.



3 ) 안전성 : 무선 충전기는 안전성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발화 및 폭발 문제가 일어나면 안 되기 때문이죠.

그 점에서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는 이물질 과전압 차단 시스템으로, 간섭 및 과전류 문제를 미리 차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다양한 인증을 받았고, 미끄럼 방지 패드를 통해서 안정적으로 거치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649089855



4 ) LED :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는 3가지 충전 알림 램프를 적용해서 전원 OFF / 충전 중 / 충전 완료 상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현재는 갤럭시 시리즈에서만 100% 활용이 가능하고, 아이폰 및 몇몇 기종은 충전 중 표시만 가능해서 완충은 폰에서 확인해야 할 것 같네요.




5 ) 아쉬움 : 아쉬움이 없는 제품은 없겠죠? 이 제품 역시 위치가 맞아야 하기 때문에 가능한 중앙에 놓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앞서 살펴본 이물질 과전압 차단 시스템이 메탈 케이스 및 메탈링과 같이 전류의 흐름을 방해하는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이 안 된다는 점도 있는데요.





이 부분은 다른 무선 충전기 역시 동일하겠지만,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는 안전을 위해서 충전이 차단되기 때문에 해당 액세서리를 쓸 수 없다는 점도 알아둬야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충전 위치에 따라서는 효율이 떨어지거나 혹은 발열이 발생될 수 있다는 점도 감안해야 할 것 같네요.


✎ 9V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60도 기울어진 각도를 갖추고 있어 스마트폰을 거치하기 편안하다.

✎ 안전성을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고, LED 충전 알림 램프로 충전 유무를 알 수 있다.

✎ 세로, 가로 모두 충전이 가능해 영상을 감상하면서 충전할 수도 있어 만족스러웠다.

✎ 회사에서나 집에서나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도가 높은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



6 ) 총평 :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는 스마트폰을 보다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탄탄한 기본기와 세련된 디자인, 화면이 보이는 구조로 만족도를 더해줬는데요.

2개의 코일이 있어서 동영상을 보거나 웹서핑, 문자를 주고받을 경우 모두 활용이 가능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원래 생폰을 자주 사용하고, 메탈이 더해지지 않은 케이스를 사용하는 편이어서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는 더없이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9V 고속 충전이 가능한 주파집 고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JUQC3를 5분에게 증정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649089855

http://naver.me/IgqTcJHL
https://youtu.be/I-wFhPprnmI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