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3일 월요일

[증정] 갤럭시노트9 보호필름 추천, 주파집 풀커버 우레탄 리얼핏 필름


부들부들한 손맛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강화유리보다는 보호필름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갤럭시노트9은 강화유리와 보호필름 가운데 기호에 따라서 다양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아쉬움이라면 갤럭시노트9을 제대로 경험하게 해주는 제품을 찾아보기 힘들다는 점이다.







일반적인 TPU 보호필름은 긁힘에 약하고 심지어 쉽게 찢어진다는 아쉬움까지 갖추고 있다. 결국 내구성이 떨어져서 교체 주기가 빨라진다는 아쉬움을 주는 것이다.

심지어 황변 현상까지 빨리 찾아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누렇게 변색된 화면으로 인해 아쉬움이 클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주파집의 풀커버 리얼핏 필름은 어떤 평가가 가능했을까?




1) PET 소재 : 갤럭시노트9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 가운데, TPU 재질은 앞서 소개된 아쉬움이 있을 수밖에 없다.

반면, 주파집 갤럭시노트9 리얼핏 필름은 PET 소재를 통해서 손톱자국이나 스크래치, 황변 현상과 같은 아쉬움을 덜어냈다.



실제 수많은 테스트를 진행하며 내구성을 강화했다고 하니까 신뢰성을 더한 것으로 보인다.



2) 3D 기술 : 단순히 끝부분을 휘어놓은 것이 아닌, 독일산 CNC 제어 장비를 통해서 정밀 가공이 되었기 때문에 일체감을 끌어올렸다고 한다.



심지어 목업 제품이 아닌, 실제 갤럭시노트9을 가지고 금형을 만들었기 때문에 시간은 더 걸리고 비용도 추가되지만 일체감에서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보여준다고.



3) 터치감 : 직접 사용해본 터치감은 우선 밀림이 없고, 오터치가 없었다. 그리고 의도치 않은 오터치나 터치를 무시하는 일도 없어서 만족도가 높았다.

당연히도, 기포가 없고 일체감이 높을 뿐 아니라 풀점착 방식이기 때문에 터치감은 생폰과 비슷한 수준임을 알 수 있다.




4) S펜 : 또한, 갤럭시노트9의 정체성과도 같은 S펜으로 스케치를 하고 글을 작성해본 결과, 우려와 달리 흠집이나 긁힘이 거의 없어서 만족스러웠다.

즉, TPU 재질과 달리, PET 재질을 통해서 S펜의 좁은 펜촉으로 스케치를 하더라도 흠집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7&cate_no=51&display_group=1


그리고 우레탄 소재의 경우 S펜의 흔적, 즉 자국이 남기 마련인데, 제법 강하게 사용해보고 있지만 아직까지 자국이 거의 남지 않았다.



5) 투과율 : 생폰과 흡사한 투과율은 공기층 없이, 있는 그대로의 화면을 보게 만들어줬고, 빛 반사가 심해지지 않기 때문에 강화유리와 달리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했다.




6) 아쉬움 : 당연히도 강한 찍힘에는 흠집이 날 수밖에 없다. 그리고 끝부분에 주기적으로 힘이 가해지면 끝부분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상 주의해야 한다.


✎ 여러 구성품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는 주파집 풀커버 우레탄 리얼핏 필름

✎ 오터치 없이 깔끔하게 터치가 되며, S펜을 사용할 때도 흠집이나 긁힘이 거의 없어서 만족스러웠다.

✎ 스크래치, 황변 현상, 손톱자국과 같은 아쉬움을 덜어낸 PET 소재

✎ 정밀 가공된 3D 기술로 높은 일체감을 보여준다.

✎ 생폰과 흡사한 투과율로 높은 만족감을 주었던 필름



7) 총평 : 프리미엄 올레포빅 하드 코팅으로 완성된 주파집 갤럭시노트9 리얼핏 필름은 다른 보호필름과 달리 내구성과 편의성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다.

실제 갤럭시노트9으로 제작된 리얼핏 보호필름은 쫀쫀한 터치감과 슬림한 사용감을 전달해주지 않을까 싶은 기대를 해보게 만들기도 했다.

IT 득템을 통해서 총 5분에게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7&cate_no=51&display_group=1

http://naver.me/5l00Lqg2
https://youtu.be/I8O509sugT8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