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2일 수요일

[증정]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 '국내 생산' 에이스럭스 써보니


노트북이 대세가 된 요즘까지도 노트북이 넘어서지 못한 영역이라면 단연 '대화면'이 있는데요.

화면이 크다는 것은 단순히 시원시원하다는 것을 넘어서서 생산성에서의 장점까지 더해주기 때문에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는 어떤 모델이라 부를 수 있을까요?

100% 국내 제조, 생산이라는 장점을 갖춘 에이스럭스의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와 함께 활용하면 더욱 좋은 '태블릿 거치대'를 5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1 ) 힌지 : 사실 힌지는 인체로 비유할 때 관절에 해당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 점에서 에이스럭스는 힌지 제조 관련 국내 1위 기업으로, 18년의 경력을 그대로 기술력으로 녹여냈다고 하는데요.



중국산이 아닌, 100% 국산 제품으로 치과용 유닛체어, X레이, 안과용 치료기기 등 수많은 힌지 관련 기술을 집약했다는 점에서 신뢰성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2 ) 메커니즘 :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는 굿디자인상을 수상할 정도로 차별화되는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전 세계 모니터 거치대 제품 가운데 유일한 에이스럭스 만의 작동 메커니즘을 갖춘 것이죠.



비슷하게 생긴 제품들은 많지만 이러한 기술력을 더한 제품은 에이스럭스밖에 없다는 점에서도 장점이 느껴졌습니다.



3 ) 국내 생산 : 거의 모든 모니터 거치대는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서 중국산이나 해외 생산으로 OEM 방식을 고수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는 국내 생산으로 완성도가 높을 뿐 아니라 국내 AS 망으로 사후지원까지 강화했다고 하네요.




4 ) 스프링 방식 :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는 스프링 방식을 적용하면서 가스 유압식이 가진 태생적인 내구성에서의 단점을 씻어냈다고 하는데요.

중국산 가스 유압식은 1년 이후 고장 비율이 높지만,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는 그 점에서 내구성까지 더한 것이죠.




5 ) 실사용 : 우선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만족스러웠고, 무게감은 있지만 그래서 더욱 튼튼하게 제작되었다는 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모니터를 연결했음에도 묵직한 무게감을 아무렇지 않게 자유자재로 이동하면서 원하는 방향과 위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장점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aceluxe/products/2721969796


이것도 가능할까 싶은 각도까지 제대로 지원해줘서 기존에는 불가능한 방식과 자세로도 마음껏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특히 매번 조여주고 풀어주는 과정 없이도 원하는 위치를 잡으면 그대로 고정이 되어 있어서 편의성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6 ) 아쉬움 :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 자체의 아쉬움이라기보다는, 모니터의 전원 케이블과 연결 케이블의 길이가 넉넉하지 않을 때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는 최대 760mm까지 늘려볼 수 있지만 케이블이 짧거나 당겨질까 봐 100% 활용을 못하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이죠.

또한, 그렇게 사용할 일은 거의 없겠지만 위를 보도록 할 수 없다는 점도 살짝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 상세한 설명서와 함께 포장되어 있었던 에이스럭스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

✎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였고, 묵직한 무게감으로 단단한 내구성을 느낄 수 있었다.

✎ 설치 방법도 간단했고, 원하는 위치를 잡으면 그대로 고정이 되어 편의성이 아주 높았다.

✎ 모니터를 연결해도 아주 부드럽게 자유자재로 움직인다는 점이 만족스러웠다.

✎ 스피링 방식을 적용해 고장 비율을 낮추었다.

✎ 불가능해 보이는 각도도 지원해줘서 마음껏 방향을 바꿀 수 있었다.

✎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병원이나 회사 업무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모니터 암 거치대



7 ) 총평 :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는 성능을 고려하자면 가격이 오히려 착하게 느껴질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10만원 중후반대 가격이기 때문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자유자재로 활용이 가능한 점까지 다양한 장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모니터암, 모니터거치대를 찾았다면 32인치 모니터까지 지원하는 에이스럭스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를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앞서 소개를 해드린 것처럼, IT 득템으로 32인치 모니터 암 거치대 B1 MG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태블릿 거치대를 5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함께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공유 &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aceluxe/products/2721969796

http://naver.me/5xkNTpcN
https://youtu.be/khmfjnqJPiM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