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4일 화요일

[증정] 차량용 휴대폰 충전기의 끝,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


사람은 자연스럽게 더 편리한 것에 끌리게 된다. 이전까지 잘 사용하던 제품들도 더 편리하고 빠르고 새로운 제품이 등장하면 아쉬움이 커 보이는 것도 이 때문이다.

그 점에서 볼 때 차량용 휴대폰 충전기, 차량용 핸드폰 충전기는 어떠한 변화가 가능할까? 오늘 살펴볼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의 포인트를 짚어봤다.







적외선 : 모션 센서를 통해서 올려만 두어도 알아서 잡아주는 거치대
3세대 코일 : 3세대의 독립 싱글 코일을 통한 높은 충전 효율
고속 충전 : 아이폰까지 활용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술


위와 같은 포인트들이 있는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는 실 사용 시 어떤 평가가 가능했을까?



1 ) 디자인 : 군더더기가 없다. 차량 내부 인테리어 요소를 해치지 않으면서 철저기 기능 중심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을 지향했다.

결과 단순하면서도 유선형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고, 유분이 잘 묻지 않는 재질감으로 어디에 놓아두더라도 잘 어울리는 모습까지 선보였다.






2 ) 거치 기능 : 송풍구형과 함께 겔 대시보드형까지 있기 때문에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를 거치하는 방법은 다양하고 편리하다.

원한다면 대시보드 위에 편리하게 안착할 수도 있고, 또 원한다면 송풍구 가운데 원하는 위치에 놓는 것도 문제가 없다.




개인적으로는 에어컨 송풍구보다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겔 대시보드형이 조금 더 안정적이고 만족스럽게 다가왔다.



3 ) 겔 흡착형 :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는 겔 흡착형 방식으로, 그리고 진공 방식으로 당겨서 안정적으로 대시보드에 고정해준다.

하지만 저가형 제품의 경우는 흔적이 남거나 끈적임이 남아서 불편함을 유발했다면,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는 고급형으로 말끔한 사용이 만족스러웠다.



즉, 부착할 때는 강력하게 붙여둘 수 있고, 떼어낼 경우에는 흔적 없이 떼어낼 수 있다는 장점을 제공해준다.



4 ) 모션 센서 :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의 특장점이라면 바로 모션 센서가 있다. 그래서 가까이 다가가면 바로 장착 준비를 해주고, 폰을 놓으면 자동으로 고정해준다.

마치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이 다가가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그 점에서 정말 '편리함의 끝'이라는 평가를 내려볼 수 있었다.





또한, 적외선 방식의 장점이 소음을 유발하거나 불빛이 없기 때문에 그 점에서 폰을 거치하지 않을 경우에도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했다.



5 ) 탈착 : 탈착이 힘든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많다. 집게형이 대표적인데, 두 손을 써야 할 뿐 아니라 힘이 들어가는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는 그냥 손을 가져다 대면, 스스륵 자동으로 열리는 구조를 통해서 폰을 편리하게 들어 올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장착/탈착 과정은 동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볼 것을 추천한다.




6 ) 고속 충전 : 차량에서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것은 지금까지 '보조 수단'일 뿐이었다. 즉,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이지 빠른 것과는 거리가 멀었다.

하지만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는 보다 빠르게 충전해줄 수 있는데, 최신 운영체제 버전의 아이폰8 및 아이폰X이라면 7.5W 속도로 50%까지 빠른 충전을 할 수 있다.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378308851

50% 제한은 애플이 걸어둔 것이기 때문에, 50%까지는 빠르게 그리고 50% 이후부터는 정속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장점이라면 배터리가 극도로 없을 경우에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만 있다면 아이폰 역시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여기에 더해서 갤럭시노트9까지도 10W로 빠른 고속 충전을 할 수 있고, 9V 출력을 통해 일반 무선 충전기 대비 1.5배 더 빠른 속도도 장점이 된다.




7 ) 안전성 :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는 단순히 속도만 높인 것이 아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BMW'처럼 발화 사고가 발생되면 안 되기 때문이다.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는 과충전 / 과전류 / 합선 보호 / 이물질 검출 보호칩까지 갖추고 있다.

그래서 더욱 믿고 쓸 수 있다.






8 ) 아쉬움 : 당연히 일반 제품 대비 2배에서 3배 정도 더 비싼 가격은 아쉬움이 될 수밖에 없다. 당장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컬러가 블랙 하나라는 점도 살짝 아쉬움이 되고 있고, 경우에 따라서 폰을 놓지 않을 경우 적당히 가까이 가면 계속 열리고 닫히는 자동 모션 센서 역시 번거로울 때도 있다.




✎ 깔끔한 포장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지니고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

✎ 송풍구형과 겔 대시보드형이 있어 다양하고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다.

✎ 모션 센서 기능으로 가까이 다가가면 바로 장착 준비를 해주고 폰을 놓으면 자동으로 고정이 되는 편리함을 지니고 있다.


✎ 고속 충전으로 아이폰도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 적외선 방식으로 소음이나 불빛이 없어 만족스러웠다.

 ✎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어 더욱 좋았던 무선충전기



9 ) 총평 : 총정리를 해보자면,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는 가격대가 비싼 만큼 일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넘어서는 편의성과 차별화 포인트를 제공해줬다.

또한 기다림이 필요 없다는 점도 동영상 리뷰에서 확인이 가능한 것처럼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내리게 만들어줬다.






무선 충전 효율을 높이고, 적외선 모션 센서로 자동 거치를 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그리고 두꺼운 케이스 및 가죽 케이스까지 호환이 된다는 점을 볼 때 합격점을 주기에 충분했다.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5분에게 주파집 차량용 센서 무선충전기 QC-5를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378308851

http://naver.me/GFGZEILd
https://youtu.be/c5E8pAtN2O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