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7일 화요일

[증정] 크래들이 바뀌다. 휴대용 선풍기의 끝 '주파집 JP-FAN' 써보니


휴대용 선풍기, 핸디형 선풍기는 손풍기로도 불리면서 올여름을 강타하고 있다.

무더운 날씨 탓인지는 몰라도, 휴대용 선풍기는 이제 필수품이 되어가는 중인데, 당연히도 고려해야 하는 점들이 많다.

개인적으로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에 기대하는 점이라면 디자인 변화로 인한 편의성의 향상이 있고, 시원한 바람을 제대로 전달해줬을지, 체감 무게는 어떠할지 하는 점들이다.






1) 디자인 : 외형은 바뀐 부분이 사실상 거의 없다. 하지만 아래쪽을 보게 되면 무언가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의 하단부 디자인은 홈이 하나 더 늘어났고, 크래들은 반대로 하나 더 튀어나와 있다.



https://bit.ly/2I2cOkb


그래서 이전과 달리 눈으로 직접 보고서 위치를 찾지 않더라도 쉽게 크래들과 연결해볼 수 있다.

사소하지만 소비자 의견에 귀를 기울였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깨알 변화다.


✎ 내부에 홈이 하나 더 생겨서 쉽게 거치할 수 있고, 또 내구성도 더해졌다.



2) 사용성 : 당연히도 사용성이 좋아졌다.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 자체의 완성도는 이미 높았기 때문에 크래들의 변화는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 느낌마저 들었다.

간단히 말해서 손으로 들고 사용하는 경험, 크래들에 연결하고 사용하는 경험, 거치한 상태로 바람을 쐬고 충전을 동시에 하는 경험이 완벽해진 느낌이다.


✎ 크래들 덕분에 내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3) 그립감 : 중요한 부분이다. 대다수의 선풍기들이 그립감에서 마이너스가 되기 때문인데,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그립감까지 제대로 선보였다.

재질은 미끈매끈한 느낌이지만 손에서 놓치는 일 없이 착 붙는 느낌으로 편안하게 잡고서 사용이 가능했다.

선풍기 자체의 크기도 작기 때문에 휴대성이 나쁘지도 않았고, 버튼을 누르는 느낌 또한 의도된 그대로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 이번 여행에서도 주파집 손 선풍기를 손에 달고 다녔다.



4) 풍량 : 충분히 강하다. 1단계에서는 선선한 바람 수준이고, 2단계는 바람이 조금 부는 듯한 느낌, 3단계에서는 제대로 시원한 강풍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서 풍량이 더 강해지거나 배터리가 더 오래가는 것은 아니지만, 최소 풍량을 기준으로는 10시간까지, 최대 풍량으로도 3시간까지는 사용이 가능하다.

그래서 더욱 오랫동안 시원한 바람을 맞아볼 수 있는 기본기가 출중한 제품이다.


✎ 미니 선풍기 치고 풍량이 굉장히 강하다는 걸 수치로 확인할 수 있었다.

✎ 바람이 강한 만큼 소음도 어느 정도 있었는데, 이 점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자.



5) 무게감 : 무게감도 상당히 중요한데,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무게감을 잘 잡아낸 덕인지는 몰라도 체감상 매우 가볍게 느껴졌다.

즉, 무게 배분이 잘 되었다는 뜻으로, 어디를 잡더라도 치우치지 않고 안정적으로 균형이 잘 잡힌 느낌이 들었다.


✎ 크래들까지 포함해도 가방에 휴대하기 부담되지 않는 무게다.



총정리를 해보자면,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는 디자인이 예쁘고, 파스텔톤 컬러로 색감까지 잘 뽑아냈다.

남녀노소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편리한 사용자 경험까지 제공하는데, 크래들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세워볼 수도 있고, 충전과 선풍기 사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느껴졌다.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동영상 리뷰에서 소개한 아쉬움들도 알아두면 좋을 것 같다.





이번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는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를 5분에게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영상 속 히든 문구 및 공유한 링크와 함께 댓글을 남겨두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올여름, 지긋지긋한 더위로 높아진 불쾌지수를 주파집 휴대용 선풍기로 날려보는 것을 추천한다. - MACGUYVER.


https://bit.ly/2I2cOkb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458101&memberNo=5931703
https://youtu.be/wjzUu3-so7A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