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10일 금요일

[증정] 날이 살아있는 '일본산'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 추천


한번이라도 날 면도기에 상처를 받아본 분들이라면, 아침에 분명히 면도를 했지만 저녁이 되면 다시금 존재감을 드러내는 수염에 스트레스를 받아본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할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에 관심이 갈 것도 같다. 그렇다면,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기 전에 기대했던 점들부터 살펴보자.




방수 : 마음 놓고 세척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지
면도날 : 날이 살아있는 세심한 면도가 가능한 제품인지
배터리 : 오래 사용해도 부담 없는 성능을 가졌을지


위와 같은 포인트들에 대해서 하나하나 살펴볼 예정이다. 또한,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총 2분에게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를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 IPX8 방수 :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는 '방수'를 타이틀로 내걸 수 있을 정도로, 방수에 특화가 되어 있다.

IPX8 등급의 방수를 통해서 세척이 간단할 뿐 아니라 물세척을 위한 클리닝 셔터를 통해서 편의성까지 더했다.

청소를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브러시까지 있기 때문에,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를 청소하고 세척하는 일은 면도하는 것만큼이나 간단하고 심플하다.


✎ 물세척도 가능하고, 전용 솔로 틈틈이 털어줄 수 있었다.




2) 토크 :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의 토크는 20% 더 강력해졌다. 그래서 보다 빠르게 움직이는 방식으로 면도 성능을 향상시켰다.

실제 구동을 해보게 되면 정밀하면서도 꼼꼼한 면도가 잘 되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면도날을 세심하게 다듬기도 했고, 토크가 높아진 효과를 제대로 체감이 가능했다.




3) 배터리 : 1회 충전 만으로 85분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오랫동안 면도를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면도 습관에 따라서는 빠르면 일주일, 일반적으로는 4주까지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 자체를 잊어도 될 정도로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다.

1회 충전을 위한 시간 역시 2시간이면 끝나서 충전 과정은 간단히 끝내는 것이 가능하다.




4) 팝업 트리머 : 면도를 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면도기만으로는 부족하거나 아쉽게 느껴지는 경우가 의외로 많다.

바로, 면도기의 구조 때문인데,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면도기는 좁은 곳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힘들게 만든다.

그래서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는 팝업 컴포트 트리머를 통해서 간단히 원하는 곳을 포인트로 잡아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5) 실사용 :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를 직접 사용해본 결과, 그립감과 무게감이 적당하다는 평가가 가능했고, 일본산이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절삭력이 뛰어나다는 평가 역시 가능했다.

그동안 날 면도기를 사용하던 습관 때문인지, 자꾸만 힘을 주고 눌러서 면도를 하려다 피부가 따끔한 경험을 하기도 했지만 익숙해진 결과 더욱 쉽게 면도를 할 수 있었다.



https://smartstore.naver.com/risingtech/products/2373582191


당연히도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는 면도 크림이나 면도용 젤까지 활용이 가능해서 원하는 방식으로 간단히 면도를 하는 것도 가능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세척이 간단하다는 것, 그리고 팝업 트리머를 통해서 잔털을 정리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건식/습식으로 원할 때 바로 면도할 수 있다는 점이다.


✎ 전기 면도기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금새 적응해서 사용할 수 있었다.


✎ 당연히 소음이 없는 건 아니지만,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다.



6) 아쉬움 :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의 아쉬움이라면 다른 전기면도기도 마찬가지겠지만 날 면도기와 비교해서 수염을 완전히 밀어버리듯 깎는 것이 힘들다.

그래서 날 면도기에 익숙해진 분들이라면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의 절삭력이 약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 부분은 피부를 보호하면서 면도를 하기 위한 최소한의 장치라고 이해하면 쉬울 것 같다.

물론, 날 면도기와 비교해서 수염이 많이 나는 분들은 아쉬울 수 있겠지만, 건식 면도도 가능하기 때문에 원할 때 바로 면도가 가능한 장점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의 포장박스와 구성품

✎ 디자인적인 완성도도 높았던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



7) 총평 : 정리를 해보자면,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는 60년동안 전기면도기를 생산해온 이즈미의 놀라운 결과물이다.

특히나 전기면도기 브랜드 가운데 유일한 자동 생산 공정을 통해서 오차 없이 생산된다는 점도 장점이라 부를 수 있다.




일본산인 만큼 더욱 믿고 쓸 수 있었던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는 배터리부터 세척 편의성, 실사용 만족도까지 모두 합격점을 주기에 충분한 제품이 아닐까 싶었다.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서 2분에게 이즈미 방수 전기면도기를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동영상 속 히든 문구 및 공유 링크 주소와 함께 댓글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risingtech/products/2373582191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472677&memberNo=5931703
https://youtu.be/n6OVMvGNd8M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