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6일 월요일

[증정]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 & 혜택, 지금 구입해도 될까?


우리가 알던 갤럭시가 맞나 싶을 정도로 갤럭시S9의 인기가 시들한 이유는 무엇일까? 분명 잘 만든 폰이고, 완성도가 떨어지는 것도 아닌데 대중들이 외면하고 있다.

그렇다고 특별한 게이트가 터진 것도 아니다. 이슈라면 그저 '심심하다'는 것 정도? 만일 갤럭시S8을 사용한다면 전혀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을 정도다.

이쯤 되면 갤럭시S8이 출시되었을 때 사전예약을 했던 분들이 진정한 승자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하루 만에 많은 것을 바꿀 수 있다고 주장하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이 다가오고 있다.

당연히도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도 관심이 큰 상황.

과연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그냥, 무턱대고 해도 좋을까? 사기당하지 않고, 스트레스받지 않고 구입하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오늘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 & 혜택을 넘어서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자체를 어떻게 해야 할지를 살펴볼 예정이다.

알려진 소문에 의하면, 티저 이미지 및 광고는 이미 공개된 것처럼 현재도 나와 있으며, 8월 9일까지 이어진다.




또한 사전 전시 기간은 상당히 짧은 편인데, 갤럭시노트9 사전 전시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정도 이어지며, 사전 예약은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이어진다.

상당히 빠듯한 편이다. 그만큼이나 삼성이 급하다는 뜻이겠지만, 아무튼 소비자로서는 선택 장애가 생기기 전에 구입해볼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어떠한 점들을 알아둘 필요가 있을까? 아래 점들을 꼭 짚어보자.




#1. 사전 개통이 이뤄지나?
맞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 사전 개통을 통해서 8월 21일부터 25일 사이 5일간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갤럭시노트9을 만나볼 수 있다.




#2. 출시 정보는 있나?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는 루머보다는 사실상 '팩트'에 가깝다.

128기가 모델은 6기가 램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져 있고, S펜에서의 큰 변화가 예고되어 있다.




또한, 256기가 모델을 뛰어넘고서 바로 512기가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램 또한 8기가라는 소식이 나와 있다.

컬러는 블루, 블랙, 퍼플 컬러를 중심으로 한두 가지 컬러가 더해질 예정이다.



#3. 출고가 정보는?
갤럭시노트9의 출고 정보도 대략적으로 나와 있다. 128기가 모델은 109만원 선으로, 512기가 모델은 135만원 선으로 차이가 크다.

20만원을 넘어서는 가격 차이는 UFS 2.0으로 매우 빠른 512기가 메모리의 가격 때문이다.



#4. 사전예약 주의사항은?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 사기를 당하거나, 개인 정보가 유출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또한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해야 한다. 더 좋은 조건이 있거나, 다른 컬러나 용량을 선택하거나, 구입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

무조건 사은품을 많이 주거나 과도한 혜택이 있는 곳은 피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



#5. 배달의 폰 혜택은?
계속해서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소개했던 배달의 폰은 사상 최대의 사전 예약 기록을 세우면서 이미 검증된 곳으로 유명하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시 셀라 미니 오븐 토스터기 + 폰케이스 + 보호필름 + 무무 무선 보조배터리 or 블루투스 키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KT 자체적인 번호이동 사은품인 에스프레소 머신과 삼성 정품 무선 충전기, 외장 메모리도 받을 수 있다.

배달의 폰을 통해 가입할 경우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는데, 이 경우 원하는 사은품을 포인트로 받아볼 수도 있다.

이 경우, 맥가이버 단독 3만~5만 포인트 추가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아래 배너를 통해서 사전예약 및 개통할 경우 신규 가입 시 3만, 번호이동 시 5만 포인트를 더 활용할 수 있다.


https://bit.ly/2Nwzuvl

이외에도 삼성 자체적인 사은품 혜택을 받아볼 수도 있고, 고가 중고폰 매입 혜택까지 받는 것이 가능하다.

통신사 제휴 카드가 있다면 최대 108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댓글 & 공유 이벤트를 통해서 닌텐도 스위치부터 청소기까지 받아볼 수 있다.




#6. 사전예약, 무조건 하는 게 좋을까?
결코 아니다. 사전예약을 하지 않고 정식 판매가 될 때 구입하는 것이 나쁠 이유는 없다. 사전예약은 어디까지나 이미 구입할 계획이 있을 때 유용하다.

여기에 더해서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받아볼 수 있는 혜택들이 마음에 들 경우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대리점과 판매점에서는 사전예약 기간에 소비자들이 몰리기 때문에 더 많은 가입자들을 모으고 싶겠지만, 우리는 소비자로서 합리적인 소비를 할 필요가 있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이나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혜택에만 집중하기보다는, 먼저 갤럭시노트9이 자신에게 꼭 필요하고 맞는 제품일지를 고민하는 것이 더 좋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갤럭시노트9을 받아보고 싶고, 사전예약 혜택을 놓치기 싫다면 언제든 취소가 가능한 배달의 폰 사전예약을 해두는 것도 물론 나쁜 선택지는 아니다. - MACGUYVER.


https://bit.ly/2Nwzuvl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446244&memberNo=5931703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