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5일 금요일

프로덕트 레드 한정판? 새로운 애플 라파(Rapha) 한정판 출시


프로덕트 레드는 그 특유의 컬러감으로 사랑을 받기도 하지만 뜻깊은 의미가 있다는 점에서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나 올해 출시된 아이폰8 프로덕트 레드 컬러는 고급스러움의 끝을 보여주면서 최상위 모델인 아이폰X과 고민하게 만들기도 했을 정도다.




하지만 애플의 한정판 컬렉션은 프로덕트 레드에서 끝나지 않았다.

바로, 라파(Rapha)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 것인데, 한정된 기간 동안만 판매가 되고 몇몇 애플 매장과 온라인 애플 스토어에서만 판매가 된다는 점에서 어떤 제품인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




라파(Rapha) 한정판 컬렉션을 통해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다양한 아이패드 및 맥북, 아이폰과 같은 애플 기기들 또는 다른 IT 기기들을 부담 없이 넣어두고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를테면,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하거나 레저용으로 즐기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라파(Rapha) 한정판 컬렉션을 통해서 자전거에 부착하거나 가볍게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다.




특히나 라파(Rapha) 한정판 컬렉션이 특별한 이유라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Alex Valdman과 다른 라파(Rapha) 디자이너들이 아이패드 프로 및 애플 펜슬을 통해서 직접 제품을 디자인하고 설계했기 때문이다.

라파(Rapha) 컬렉션은 6월 14일을 시작으로, 4주 동안만 판매가 되기 때문에 한정된 기간 동안 제품을 직접 보거나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소장하고 활용할 수 있다.




직접 살펴본 라파(Rapha) 컬렉션은 컨버터블 토트/백팩을 비롯해서 미니 메신저 백, 슬리브와 테크 오거나이저 킷까지 구비가 되어 있었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원색과 배합이 잘 맞은 구성으로 톡톡 튀는 느낌을 제대로 전달해줬고, 두툼한 쿠션감으로 보호 성능까지 한층 더 높여줬다.


✎ 독특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라파 한정판 컬렉션


✎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포인트가 된다.


✎ 두툼한 쿠션을 디자인과 결합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전달해줬다.


✎ 무난한 톤의 컬러를 선택하거나, 화사하고 눈에 띄는 컬러를 선택할 수도 있다.



✎ 뛰어난 완성도, 내구성을 지닌 제품을 선보인 라파 한정판 컬렉션


활동적으로 무언가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다양한 애플 기기를 제대로 활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꼭 적합한 라파(Rapha) 한정판 컬렉션은 프로덕트 레드와 함께 소장하고 싶은 제품이 될지도 모르겠다. - MACGUYVER.


라파 한정판 컬렉션 바로가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