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1일 금요일

LG G7 사전예약 vs 갤럭시S9 반값, 나에게 맞는 스마트폰은?


엘지전자가 야심차게 내놓은 LG G7 ThinQ는 사전예약을 통해서 더욱 많은 분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가격을 80만원대로 내렸고, 플러스 모델을 통해서 선택지까지 넓히면서 소비자들이 찾는 기본기가 탄탄한 스마트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실제로도 그랬다. LG G7 씽큐는 스피커를 강화하고 카메라를 놀랍게 다듬었을 뿐 아니라 LCD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품질로 눈길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LG G7 사전예약과 갤럭시S9 반값 구매 가운데 무엇이 더 좋은 선택지가 될까? 우선 LG G7만의 매력부터 살펴보기로 하자.




#1. LG G7의 매력 포인트는?
우선 화면이 LCD라서 얻는 혜택도 있다. OLED에서는 고민이 될 수밖에 없는 번인을 LCD에서는 우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또한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로 야외에서의 시인성도 눈에 띄게 향상시켰다. 물론 3분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선택지를 줬다는 점에 큰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다.




스피커는 붐박스 스피커로 울림이 강렬해졌고, 기본 스피커의 음질이나 사운드의 크기 자체가 달라지기도 했다.

카메라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및 AI 카메라로 신경쓰지 않아도 알아서 더 밝게, 더 예쁘게 찍어준다.




#2. LG G7 실물에 대한 평가는?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본 LG G7 씽큐는 실물 깡패라는 말이 오랫만에 나올 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디자인과 재질감을 선보였다.

빛에 따라서 다양한 색감을 전달하는 LG G7만의 컬러는 그 자체로 차별화가 되었고 전면의 플랫한 디스플레이 또한 만족도를 높여줬다.




여전히 갤럭시S9 시리즈의 엣지 디스플레이에 대한 불편을 호소하는 분들도 있다는 점에서 훌륭한 대안이 아닐까 싶었다.

그립감은 V30에서도 뛰어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는 더욱 뛰어나게 다듬으면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3. LG G7 사전예약, 혜택은?
다음으로 LG G7 사전예약에 대해서 살펴보자. 11일부터 시작되는 LG G7 사전예약은 누구나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쏘 강화필름과 하드 케이스도 기본으로 받을 수 있어서 안심이 된다. 또한 통신사별 모바일 상품권도 받을 수 있어서 쏠쏠한 혜택이 더해진다.





특히나 KT 고객들의 경우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번호이동을 하게 되면 1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알뜰한 구입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LG전자의 자체 혜택인 1년 액정 파손 보증 및 베스트 샵 5만 포인트, 3가지 액세서리 팩과 렌탈료 할인, 카이저 모바일 게임 15만원 상당 아이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기기 구입 가격이 고민된다면 카드 제휴 더블할인으로 최대 10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구입 가격도 크게 낮출 수도 있다.

최대 사전예약 기록을 가진 배달의 폰에서는 SNS 공유 댓글 이벤트 및 중고폰 고가 매입까지 진행중이기 때문에 다양한 혜택을 모두 받아보는 것도 추천한다.


https://bit.ly/2Idva1Z



#4. 갤럭시S9에 더 관심이 간다면?
하지만 LG G7 사전예약과 동시에 삼성전자가 갤럭시S9의 출고 가격을 크게 낮추면서 갤럭시S9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는 분들도 많이 있다.

배달의 폰에서는 KT 단독 이벤트로 번호이동시 갤럭시S9 플러스 256기가 모델을 43만원에, 갤럭시S9 64기가 모델을 5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중이다.




즉, LG G7 사전예약과 맞먹는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셈인데, 이외에도 갤럭시S8의 경우는 27만원, 아이폰8 64기가 모델은 64만원에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https://bit.ly/2jOSlEX



#5. LG G7 사전예약, 선택해도 좋을까?
분명 실제로 만져본 LG G7 씽큐는 뛰어난 기본기와 매력적인 장점들이 더해진 스마트폰이었다.

하지만 사전예약인 만큼 초기 품질 문제 및 불량 이슈가 마음에 걸리는 분들은 정식 판매를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반대로 LG G7 대신 갤럭시S9을 구입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갤럭시S9 특가 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된다.

스마트폰의 성능과 기능이 비슷해지는 만큼, 최고의 스마트폰은 자신이 선택한 스마트폰임을 기억하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 MACGUYVER.


https://bit.ly/2Idva1Z

https://bit.ly/2jOSlEX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