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25일 금요일

[증정] 집에서 쓰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엠듀 휴대용 공기청정기 써보니


지난번 아이엠듀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소개한 이후 뜨거운 반응을 볼 수 있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공기청정기에 관심을 가졌기 때문이다.

이유라면 중국발 초미세먼지의 습격과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황사까지 창궐했다는 점을 빼놓을 수 없다.







그렇다면 아이엠듀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어떠한 평가가 가능했을까? 지속적으로 사용해본 아이엠듀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통해서 공기청정기의 필요성과 기본기, 실제 사용 후기를 살펴볼 예정이다.



#1. 아이엠듀 휴대용 공기청정기 기본기는?
지난번에 살펴보기는 했지만, 가볍게 짚어보자면 아이엠듀 휴대용 공기청정기는 제피로스 - C1이라는 제품명을 가지고 있다.

무게는 250g이며 4.2cm의 매우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탈취 기능과 음이온 정화, 오존 살균까지 더했다.





단순히 필터에만 의존하는 대신 다양한 기능을 더하면서 공기를 전반적으로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결과 98%의 오염 및 냄새를 제거해주며 3중 필터를 통한 차별화까지 선보였다.




#2. 아이엠듀 차량용 공기청정기, 필터는?
공기청정기에 있어서 필터의 중요성은 사실상 전부라고 부를 수 있다. 필터를 통해 먼지를 걸러주고 깨끗한 공기를 전해줘야 하기 때문이다.

아이엠듀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13등급 HEPA필터 / 나노 미립자 면필터 / 활성탄필터를 통해서 3중으로 깨끗한 공기를 공급해준다.



http://smartstore.naver.com/imculture/products/2811075332


특히 7분 만에 차량 안의 냄새 및 오염물질을 빠르게 제거해주고 걸러줘서 운전할 때 보다 안심하고 숨을 쉴 수 있다.

내부적으로 고속 회전 쿨러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인데, 그럼에도 소음은 크지 않아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했다.




#3. 차별화 포인트까지 더하다.
아이엠듀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차량이든 회사, 집이든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한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준다.

자체적인 스마트 터치 기능으로 블루 라이트는 저속으로, 그린 라이트는 고속으로 구동이 된다.





향을 추가할 수도 있는데, 원하는 향을 내부에 넣어두면 향초 혹은 아로마 기능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범용성이 뛰어난 USB 포트를 통해서 어디서나 가볍게 케이블을 연결하고 활용할 수도 있으며, 자동차의 시동을 걸면 자동으로 구동이 되어서 편의성이 높다.


✎ 가벼운 무게감과 얇은 두께, 세련된 디자인을 지니고 있는 아이엠듀 휴대용 공기청정기

✎ 사무실이나 작은방에서도 효과가 더욱 커지는 공기청정기

✎ 3중으로 깨끗한 공기를 공급해주는 필터로 먼지를 걸러주고 고속 회전 쿨러 탑재로 냄새와 오염 물질을 빠르게 제거해 준다.

✎ 또한 범용성이 뛰어난 USB 포트와 자체적 스마트 터치 기능은 편의성을 더해준다.

✎ 차량내에서 사용시 7분 만에 공기청정이 되어서 만족스러웠다.



#4. 직접 사용해본 아이엠듀 공기청정기
소형 공기청정기는 공기 정화 능력이 부족하다는 평가도 많고, 미니 공기청정기를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에 대한 의문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아이엠듀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차량용에 더해서 추가적인 사용 경험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더욱 뛰어난 효과를 활용할 수 있다.




이를테면, 사무실에서 내가 앉은 곳의 공기를 더욱 깨끗하게 만들 수 있고, 아이가 있는 작은방에서도 효과는 더욱 커진다.

특히나 아이엠듀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소음이 매우 작기 때문에 USB 공기청정기만의 장점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직접 사용해보고 또 측정해본 결과, 동영상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소음은 신경 쓰이지 않는 수준이며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 USB 공기청정기라는 점에서 호환성이나 활용도가 매우 높았다.

현재는 할인된 가격으로 4만원 초반대로 구입이 가능한 만큼 아이엠듀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구매 포인트가 더욱 많아졌다.

뛰어난 기본기와 공기청정기 답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 낮은 소음과 2가지 컬러 선택지까지 있기 때문에 아이엠듀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통해서 어디서나 깨끗한 공기를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martstore.naver.com/imculture/products/2811075332

http://naver.me/5MTI8ulu
https://youtu.be/0q9pDffXzgI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