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7일 금요일

[증정]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의 매끈한 손맛


아이폰X을 생폰 그대로 아무렇게나 내려놓을 수 있는 분들이나, 점점 늘어만 가는 흠집에도 대수롭지 않을 강심장이 아니라면 오늘 소개할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베루스가 선보인 아이폰X 케이스는 크리스탈믹스 케이스로서 쫀쫀한 손맛과 함께 매끈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내구성이 뛰어난 케이스이기 때문이다.







즉, 만질수록 손이 가고 그러면서도 내구성이 높아서 아무렇게나 놓아도 카메라나 화면이 닿을 일이 거의 없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베루스의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는 정말 아이폰X을 위한 좋은 제품이 되어줬을지 솔직 담백하게 살펴보도록 하자.




#1.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
가장 먼저 스펙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는 속을 그대로 비춰주기 때문에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사용자 경험을 전달해준다.

또한 PC 소재로 만들어진 후면을 통해서 쫀쫀한 손맛을 전달하는데, 마치 아이폰X의 생폰 후면을 만지는 것과 흡사한 손맛으로 만족도를 높여줬다.





그러면서도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는 카메라 및 전면 디스플레이보다 더 높게 설계된 구조를 통해서 내구성을 더했다.

이러한 탄탄한 기본기는 굳이 장점을 찾으려 하지 않더라도 큰 장점이 되는데, 폰을 떨어뜨릴 경우에도 또는 그냥 일상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도 흠집 없이 사용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2. 부드러운 그립감과 감도 높은 버튼부
다음으로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의 특징 가운데는 매우 부드러운 그립감이 있다. 완전한 원형 디자인이 아님에도 이 케이스는 정말 부드러운 손맛을 자랑한다.

어떻게 보자면 아이폰SE와 비슷하면서도 아이폰X의 유선형 디자인을 담기 위한 꺾인 테두리 라인은 그 자체로 손에서 놓칠 확률을 줄이면서 그립감까지 더했다.



https://goo.gl/d3yvbD


또한 감도가 상당히 높은 버튼부는 힘을 들이지 않아도 바로바로 버튼을 누를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를 높여줬다.

에디터 평가를 해보자면 그냥 봐서는 다소 딱딱하다거나 뻑뻑할 것처럼 보였던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의 버튼부가 정말 부들부들해서 만족도가 높았다.

일부 제품들은 버튼부 마감이 정말 딱딱해서 불편한 경우가 많지만 이 제품은 그 점에서 만족도를 충분히 채워준 것이다.


✎ 속을 그대로 비춰줘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

✎ 매우 부드러운 그립감으로 부드러운 손맛을 느낄 수 있다.

✎ 감도가 상당히 높은 버튼부는 딱딱하지 않고 부들부들해서 만족도가 높았다.



#3. 디테일까지 더한 아이폰X 케이스
마지막으로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의 디테일을 살펴보자면 카메라 부분의 정확한 여백, 그리고 하단부 단자에 맞춰진 설계가 균형을 이루고 있다.

즉, 라이트닝 단자와 스피커 및 마이크 홀에 맞춰서 적절한 만큼 공간을 열어두게 되면서 사용상 불편함이 없었는데, 그러면서도 적절한 두께감까지 더하며 내구성을 놓치지도 않았다.





그리고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는 직접 씌우고 벗겨보면 정말 부들부들하고 편안하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다.

착용하기도 쉬울 뿐 아니라 탈착 역시 어려움 없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는 맑고 투명한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서 변색방지 공법 처리가 되었는데, 결과 황변현상 및 자국 없이 더욱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 되었다.


✎ 깔끔한 포장 박스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 카메라 부분보다 더 높게 설계된 구조와 카메라의 정확한 여백을 통해 내구성을 더했다.

✎ 라이트닝 단자와 스피커, 마이크 홀에 맞춰 적절히 공간을 열어두어 사용시 불편함이 전혀 없었다.

✎ 변색방지 공법 처리로 황변현상이나 자국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



#4. 직접 사용해본 베루스 케이스는?
마지막으로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에 대한 솔직한 평가를 해보자면 우선 포장 박스의 디자인이 만족스러웠고, 디테일이 살아있어서 고가의 아이폰X에 꼭 맞는 경험을 그대로 전달해줬다.

이 부분은 각각의 요소들과 디테일을 직접 만져보면 바로 알 수 있는데, 이를테면 거친 부분이나 혹은 날카로운 부분, 의도치 않게 잘린듯한 부분이 없어서 만족스러웠다.




또한 아이폰X을 그냥 툭툭 던져놓고 내려두고 마음껏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믿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만의 장점이 크게 다가오기도 했다.

물론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닌데, 제품 자체의 퀄리티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사용 과정상 불편함에 대한 이야기다.




개인적으로는 흠집 예방을 위해서 그리고 취향에 따라 생폰으로 사용하거나 케이스를 씌우기도 하는데, 그 경우에 아이폰X을 깨끗이 닦아주고 케이스 내부도 먼지를 털어줄 필요가 있었다.

즉, 투명 케이스의 특성상 먼지나 지문이 잘 보이기 때문에 그 점에서 잦은 탈부착을 한다면 조금은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투명 케이스가 마찬가지겠지만 이 부분은 알아둘 필요가 있다.

하지만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를 추천하는 이유라면 정말 쉽게 탈부착을 할 수 있고, 손맛이 뛰어나며, 내구성까지 갖췄기 때문이다.

그래서 평소에 손에서 폰을 자주 떨어뜨리는 분들이거나 혹은 아이폰X이 가진 본래의 디자인을 최대한 살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베루스 크리스탈믹스 아이폰X 케이스가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 MACGUYVER.


https://goo.gl/d3yvbD

http://naver.me/5IUoDQY1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