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8일 목요일

[증정] 삼성 갤럭시S9 사전 예약 혜택, 150가지 사은품부터 중고폰 매매까지.


갤럭시S9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동시에 소비자들은 갤럭시S9 사전 예약을 위해 열심히 정보들을 수집하고 있는 것 같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가장 합리적인 조건으로 갤럭시S9을 사전 예약하기 위해서 여러 사이트들의 사은품과 혜택을 비교하고 있는 것인데, 판매처에서도 소비자들의 필요에 맞춰 다양한 사은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출처 : 폰 아레나(https://www.phonearena.com)


오늘은 여러 갤럭시S9 사전 예약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조건들을 서로 비교할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다.

이전에 갤럭시노트8 사전 예약과 아이폰8, 아이폰X 사전 예약과 관련해서 포스팅했을 때 반응이 굉장히 긍정적이었던 배달의 폰 사전 예약 서비스를 다시 한번 소개하려고 하는데, 일단 배달의 폰이 제시하는 사은품과 혜택은 어떠한지 한번 알아보자.


그리고 이번 포스팅은 '무무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댓글 이벤트에 먼저 참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배달의 폰 갤럭시S9 사전 예약의 메인 사은품은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다. 보조배터리이면서 무선 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크라우드 펀딩 아이디어 IT 기기 부문에서  1위를 달성했는데, 직접 사용해본 리뷰가 있으니 참조하면 좋을 것 같다. (바로가기⇲)

또한 갤럭시S9 클리어 케이스와 빅쏘 강화필름도 기본으로 제공되고, 앞으로 갤럭시S9의 판매 정책에 따라 사은품이 추가될 것 같다.




다행히 여기서 끝이 아니다. 배달의 폰은 포인트를 지급하는데, 이 포인트로 150여 개가 넘는 사은품들 중에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목록을 직접 보면 알겠지만, 그저 그런 제품들 보다는 누군가에게는 필요한 실용적이고 인기 있는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기기 변경은 4만 포인트, 번호 이동은 9만 포인트가 지급되고, 요금제에 따라 포인트가 추가 지급된다고 한다.

그리고 KT 고객에 한해서는 삼성 마이크로 SD EVO 32GB와 COSY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가 추가 증정되고, KT로 번호이동하는 경우 15만 포인트가 추가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자.



일단 배달의 폰은 기본적으로 현장 방문 개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을 배송해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개통까지 끝내주는 것이다.

또 갤럭시S9 사전 예약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이전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중고 가격으로 매입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점이 가장 메리트가 크지 않을까 싶다. 중고시장으로 나갔어야 할 스마트폰이 책상 서랍에서 햇빛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리고 24개월 할부는 기본이고 30개월 할부까지 가능하고, SK와 LG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12개월 약정도 이용할 수 있다.

12개월 약정을 한다면 스마트폰을 1년마다 바꾸는 사람들이 애먼 위약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 점 또한 큰 메리트가 있는 요소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아직 갤럭시S9의 판매 정책과 관련된 정보가 나온 것이 없기 때문에 당연히 결제를 비롯한 정식 가입 신청서는 작성할 수 없다.

지금은 말 그대로 예약만 하는 것인데, 따라서 도중에 예약 신청을 취소하더라도 문제없다.


갤럭시S9 사전 예약 신청은 ‘사전 예약하기’를 누른 후 전화번호와 주소, 통신사 및 요금제 선택과 같은 기본적인 사항들만 기입하면 완료되는데, 신청 전에 팝업으로 나타나는 Q&A를 눌러 안내사항들을 직접 확인할 필요가 있다.






신청한 후에 오른쪽 상단에 사은품 신청/변경에 들어가면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사은품 목록들을 훑어볼 수 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들을 친절하게 안내해줄 필요가 있을 것 같은데, 예약 페이지에 그런 설명이 부족한 것 같아서 아쉽다.

하지만 단통법 아래에서도 합리적인 조건으로 가장 빨리 갤럭시S9을 만나보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배달의 폰 사전 예약 혜택을 기준으로 다른 서비스들을 비교하는 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지 않을까 싶다. - MACGUYVER.

http://www.baephone.co.kr/event/s9.php

http://naver.me/xHSb0zPm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