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3일 토요일

[증정] 가볍게 착, 중력으로 고정하는 주파집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중력을 활용한 제품이 등장할 줄은 몰랐지만, 어느새인가 중력을 통해서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는 주파집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가 등장했다고 해서 빠르게 공수해왔다.






이미 가성비 제품을 많이 내놓는 업체로 알려진 주파집에서는 그동안 다양한 케이스부터 강화유리, 케이블 및 거치대를 출시했었는데, 이번 제품은 주파집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로서 무선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거치대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여주기도 했다.


http://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463065685



Q. 무선 충전기? 차량용 거치대?
A. 주파집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는 거치대 겸 충전기로서, 고속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속 무선 충전기로 부를 수 있고, 가볍게 놓으면 중력으로 거치가 가능해서 거치대로 부를 수도 있다.




Q. 중력을 활용하는 거치대?
A. 맞다. 주파집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는 중력을 활용해서 스마트폰이 가지고 있는 무게를 통해서 툭 놓으면 착 하고 바로 고정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위쪽에 있는 고정 홀더가 자연스럽게 폰을 잡아줘서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했다.

특히나 내부적으로 고무 패킹 등으로 흠집을 예방해줬다는 점도 만족스러웠는데, 그래서 더욱 안심하고 혼을 거치할 수 있었다.





 
Q. 가격은 어떻게 되나?
A. 현재는 14,000원을 할인해서 25,8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고속 무선 충전과 간편한 거치 기능을 고려하자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다.

Q.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A. 주파집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3가지 모드를 지원하는데, 가정 내에서 사용할 경우라면 카페나 사무실 등에서 활용이 가능한 가정용 호환 거치대를 통해서 어디든 자유롭게 놓아두고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용의 경우는 가볍게 송풍구에 꽂아서 활용하거나,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겔을 통해서 안정적으로 튼튼하게 고정이 되는 대시보드 타입을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Q. 차량용 거치대가 궁금한데?
A. 차량용의 경우는 앞서 소개된 대시보드 부착 방식으로 흔적 없이 깨끗하게 거치할 수 있고, 길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서 심지어 핸들 바로 옆에 스마트폰이 오도록 만들 수도 있다.

개인적으로 놀란 부분인데, 이렇게 놓아둘 경우에는 시야를 가리지도 않고, 바로 화면을 보고 터치할 수 있어서 매우 직관적이면서 편리하다는 생각도 들었다.






Q. 충전 성능은 어느 정도?
A. 매우 빠르다. 실제 일반 무선 충전기와 비교하자면 120분 동안 충전했을 때 일반 무선 충전기는 60%의 충전율을 보였지만, 주파집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100%까지 충전이 되어서 더 빠르게 활용이 가능했다.

특히나 4개의 NPO가 엔진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저가형 제품들에서 흔히 나타나는 고속 충전으로 전환이 안되거나, 느린 충전 속도, 발열이 심하거나 심지어 충전이 안되는 문제들이 없다는 점에서도 장점이 매우 뛰어났다.


 



Q. 3가지 거치대 모두 실용적일까?
A. 물론, 충전기 자체는 하나이기 때문에 하나의 목적으로만 구입하려 한다면 목적에 부합하는 거치대를 선택하면 된다. 하지만 3가지를 모두 선택하게 되면 편리하게 위치를 바꿔가면서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활용도가 더 높아진다는 장점이 있다.

즉, 차량 내에서만 사용하는 제품을 넘어서서 어디든 자유롭게 놓아두고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기 때문에 컴퓨터 옆에 놓아두거나, 침대 옆에 놓아두는 것처럼 편리하게 무선 충전과 거치대를 모두 활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Q. 운전 중에 떨어지지는 않나?
A. 다행히도 중력 방식의 거치대라는 점에서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되었는데, 스마트폰의 무게가 누르고 있기 때문에 상단에서 한번 더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있었다.

물론, 방지턱에서 속도를 줄이지 않았거나 혹은 급속 유턴을 하는 것처럼 사람에게도 강한 중력이 전달되는 경우라면 주파집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의 경우도 충격으로 폰이 흔들릴 가능성은 남아 있다.




Q. 솔직한 장점과 단점은?
A. 우선, 앞서 소개된 것처럼 차량내에서라면 매우 길게 뽑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다가왔고, 디자인의 특성상 유리나 대시보드 등 원하는 곳에 바로 부착이 가능해서 편의성이 높았다.

또한 원한다면 송풍구에 거치할 수도 있고, 가정이나 카페, 사무실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추가 거치대까지 있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아쉬움이라면 폰을 중앙 부분에 맞춰서 놓지 않더라도 고정이 되기 때문에 약간 비뚤어지게 거치 될 수 있다는 점이 있었고, 충전기를 거치대에 고정할 때 수평이나 중심을 정확히 맞추기가 힘들다는 점에서 때로는 세밀하게 들여다보는 눈이 필요하기도 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보자면 빠른 충전과 간편한 거치 방식, 2단으로 안전하게 고정이 되는 고정 방식까지 장점이 더 많은 제품이 아닐까 싶었다.


✎ 가볍게 착 놓으면 중력으로 거치가 가능했던 아주 편리한 주파집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기


✎ 가볍게 송풍구에 꽂아 활용하기 좋았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겔을 통해 안정적이고 튼튼하게 거치가 되어 차량내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 차량내에서 뿐만 아니라 어디든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목적 제품이라고 부를 수 있다.


✎ 상단에서 한번 더 잡아주는 디자인과 스마트폰을 꽉 붙잡고 있도록 설계되어 매우 안정적인 느낌

✎ 매우 길게 뽑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다가왔고, 여러 활용이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가져다 준다.


✎ 대시보드 위에 거치시 어렵지 않은 거치방식으로 간편하면서도 안정적이다.



오늘은 주파집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에 대해서 살펴봤다. 5V 9V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과 4개의 NPO를 통한 안정적인 충전, 중력으로 구동되는 독특한 방식으로 간편하게 거치하고 탈착 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주파집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분명 차량 내에서 200%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 같았다.




특히나 스크래치 방지 패드로 흠집을 예방하고, 상하좌우 540도로 마음껏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디자인이나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겔까지 고려 하자면 주파집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갖췄다는 평가를 할 수 있었다.

가성비 제품으로 언제나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들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해줬던 주파집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를 통해서 편의성과 실용성을 모두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463065685

http://naver.me/FDBJza84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