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4일 수요일

[직구] 연날리기 대신 샤오미 드론, 가성비 드론 3종 해외직구 핫딜 정보


설날에 연 대신 드론을 날리려 했다면 사실 일주일은 전에 주문을 했어야 하겠지만, 말썽꾸러기 조카들 혹은 사촌동생들을 생각하자면 설이 지난 후 드론이 도착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좋지 않을까 싶다.

오늘은 7만원대, 26만원대, 52만원대 가성비 드론의 핫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한다. 드론을 처음 구입해보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모델들만 선정해봤다.



원래는 10만원대 드론이지만 32% 플래시 할인 이벤트 덕분에 7만원으로 내려왔다. 이 제품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다면 우선 판매 페이지에 있는 실사용 리뷰 영상부터 보고 오자. (바로가기⇲)

Hubsan X4 H502E 드론의 특징은 720p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저가이지만 GPS가 내장되어 있어서 원키 리턴 기능과 안정적인 호버링을 활용해볼 수 있다. 다만 비행 가능 시간은 약 12분정도로 상당히 짧다.




물론 7만원대 초저가 드론인 만큼 고급 기술들을 지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드론을 만져보고 싶지만 불안한 마음에 저렴한 모델부터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이나 혹은 대학생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특히나 Hubsan X4 H502E는 우체국 무료 배송이 가능하고, 또 가격대가 낮아서 관부가세 대상이 아니라는 점에서 장점이 크다.


http://bit.ly/2EsJhmg


Hubsan H501S X4 드론은 핫딜 이벤트를 거치기 전에는 35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었지만 24% 할인 이벤트를 거쳐 26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가성비 드론 역시 판매 페이지에 핸즈온 영상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먼저 실 사용기부터 확인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바로가기⇲)

만약 8%의 세율로 관세가 계산된다면, 관부가세로 약 4-5만원 정도의 비용이 추가될 수 있다. (관부가세 계산 바로가기⇲)




Hubsan H501S X4 드론은 1080p 영상 촬영을 지원하고, GPS를 내장해서 팔로 미 모드를 수행할 수 있으며, 원키 리턴 기능과 연결이 끊어졌을 경우에 되돌아오는 안전장치도 존재한다.

비행 가능 시간은 20분으로 평균 정도의 수준이다. 


http://bit.ly/2swWvJ3


이 제품에 대해서는 사실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다. 워낙 유명하니까. 미드론은 다름 아닌 가성비로 유명한데 이전보다 가격이 내렸고,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니 괜찮겠다 싶어서 하나 소개하려고 한다.

현재 핫딜 이벤트와 무료배송 서비스 덕분에 다른 해외직구 사이트들과 비교했을 때 기어베스트가 2-3만원 정도 저렴하길래 개인적으로도 미드론 4K 한대를 주문했다. 관부가세는 9-10만원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다.




알아보면 더 저렴한 사이트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 관부가세가 별도로 청구된다는 점을 아주 작게 적어놔서 그러한 점들을 일일이 알아보는 시간에 기어베스트에서 주문하는 게 더 효율적일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다.

미드론의 특징을 몇 가지만 언급하자면 4K 30fps 촬영이 가능하고, 3축짐벌로 안정적인 영상을 담을 수 있다. 또 특정 장소 주위를 자동으로 돌면서 3D 영상을 찍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자동 이착륙, 저전력/충돌시 자동 복귀, 지도 위 경로/대상 설정 비행, 실시간 영상 전송, 비행금지 구역 자동 회피와 같은 기능들도 품고 있고, 듀얼 GPS와 광학 플로우로 야외나 실내에서 안정적인 호버링이 가능하다.

배터리 타임은 약 27분으로 준수한 편이다.


http://bit.ly/2EogkDO


해외직구를 떠나서 드론을 구입하기 전에는 당연히 파손이나 분실에 대한 위험을 미리 인지하고 대비해야 한다. 최첨단 기술이 담겨 있는 드론이라면 모를까, 10-20만원대 저가형 드론은 아직 분실의 위험이 크기 때문이다.

따라서 여러 드론 입문 정보들을 참조하고, 앞서 소개한 핸즈온 리뷰 영상을 주의 깊이 본 후 자신에게 적절할만한 드론을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 MACGUYVER.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면? A to Z 알아보기 ⇲
*관부가세가 궁금하다면? 초간단 팁 펼치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