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19일 금요일

[아, 쉽다] 원하는 시간에 아이폰 음악 자동 종료하는 초간단 방법!


우리 생활에서 음악은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존재입니다. 기분이 우울하거나, 반대로 너무 좋거나 또는 센치해지고 싶을 때에도 음악을 찾곤 하죠.

음악은 마음을 치유해 주는 것 같기도 하고 작게나마 위안이 되는 것도 같은데요. 이런 음악을 듣다가 종료해야 하는 일도 많습니다.





중요한 작업 전에 음악을 종료해야 하거나, 특히 잠들기 전 음악을 종료하는 일은 고난이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음악을 종료하기도 전에 이미 잠들어 버리는 때가 많기 때문이죠.

이렇게 일일이 음악 종료 버튼을 누르는 게 귀찮거나 힘들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원하는 시간에 아이폰 음악 자동 종료하는 초간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초간단 방법으로 재생되는 모든 음악 어플을 자동으로 종료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좀 더 음악을 길게 듣고 싶었는데 타이머를 일찍 설정해 놓아 음악이 마음대로 종료되면 당황스러울 수도 있는데요. 흥을 깨고 싶지 않다면 타이머 설정 시간을 좀 더 여유 있게 해 두는 센스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평소 음악을 즐겨 들으시거나 필요한 음악만 골라 들으시는 분들에게는 딱히 필요 없는 팁일 수도 있지만, 음악을 틀어놓고 자주 잠들었던 분들이나 음악에 너무 심취해서 다른 일을 깜빡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팁이 될 것 같습니다.

타이머 기능으로 다양하게 활용해 보시면 아이폰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해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앞으로도 이어질 아이폰 팁들로 실용만점 아이폰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