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1일 목요일

아이폰X 충격방지 케이스 ‘카탈리스트’ 이 디자인과 성능, 실화?


아이폰X은 소중히 감싸줄 필요가 있다. 우선은 후면까지 글라스로 되어 있기 때문이고, 바람만 불어도 흠집이 난다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비싸기 때문이다. 140~160만원에 이르는 아이폰X은 쉽게 그냥 저냥 사용할 스마트폰은 아닌 것이다.

그렇다면 해법은 없을까? 어쩌면 생폰으로 사용하는 것이 당장은 가장 높은 만족도를 줄지도 모른다. 생폰의 그립감은 전 세계 어떤 스마트폰 케이스로도 흉내를 내기 힘들 뿐 아니라 그 자체로 놀라운 일체감이나 사용할수록 따뜻해지는 온도까지도 마음에 쏙 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 번이라도 떨어뜨리거나 흠집, 찍힘이 발생하게 되면 이야기는 180도 달라진다. 흉터가 자꾸만 눈에 들어올 뿐 아니라 만질수록 계속해서 거슬리기 때문.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X을 소중히 감싸줄 수 있는 튼튼하면서도 아름다운 케이스는 필수적이다.

오늘 소개할 아이폰X 충격방지 케이스 ‘카탈리스트’의 키워드는 #충격보호 #디자인 #심플함이다. 이러한 포인트에 초점을 맞춰서 과연 아이폰X 충격방지 케이스 ‘카탈리스트’는 어떠한 특징을 지니고 있고, 또 아이폰X에 적합한 제품이었을지 살펴보자.



http://storefarm.naver.com/ankihouse/products/2347909242



아이폰X 충격방지 케이스 ‘카탈리스트’는 울트라씬 디자인에 더해서 밀리터리 그레이드 등급을 받았는데, 말 그대로 초강력 충격 방지 기능을 탑재하면서 아이폰X을 보다 더 오랫동안, 보다 더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가 되어줬다.

이러한 충격 방지를 위해서 트러스 시스템을 더했는데, 앞서 스펙 인포그래픽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주로 건축물 및 교량에서 충격 방지 및 떠받치는 구조물로 사용되는 시스템이 트러스 시스템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보이는 점에만 집중한 케이스와 차별화가 되는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논슬립 러버 및 범퍼 형태의 디자인, 백핸드 스트랩까지 포함하면서 손에서 놓치는 경우까지 크게 줄여줬다는 점에서도 이 제품이 충격 방지 및 충격 예방에 얼마나 집중한 제품인지도 확인이 가능했다.

✎ 충격 방지에 탁월함을 보였던 카탈리스트 케이스



 ✎ 클리어한 백커버로 깨끗한 느낌까지 전달했다.


아이폰X 충격방지 케이스 ‘카탈리스트’는 클리어 백커버를 통해서 생폰의 디자인적인 아이덴티티를 200% 살려내고 있는데, 이를테면 후면이 실버일 경우나 스페이스 그레이일 경우 모두 생폰의 컬러감을 그대로 볼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다.

또한 매우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반적인 충격 방지 케이스의 두텁고 투박한 디자인이 아닌,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보여줬다는 점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다.





이처럼 얇고 슬림한 디자인, 클리어한 백커버를 통해서 무선 충전까지 200%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까지 더하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회전 방식의 스위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는데, 일반적으로 홀드 버튼이라 부르는 무음 스위치를 회전하는 방식으로 설계를 하면서 다른 스마트폰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독특함과 사용상의 편리함, 또한 완벽한 보호 성능까지 더한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을 보여준 제품



✎ 스위치 디자인으로 진동에서 벨소리로 바꾸는 과정이 아주 편리했다.


1)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해서 디자인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2) 기본 구성품인 백핸드 스트랩을 통해서 여행시, 혹은 잦은 사용시에도 손에서 놓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었다.

3) 튼튼한 마감으로 스트랩을 당겨도 늘어나지 않고 형태가 유지되어서 튼튼함이 제대로 느껴졌다.




4) 화면보다 살짝 올라와서 화면 보호가 가능했고, 버튼 부분 역시 완벽 보호가 가능했다.

5) 특히나 홀드 버튼을 회전식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활용도가 높았다.

6) 후면 역시 살짝 위로 올라와서 클리어 백커버의 흠집을 줄여줬다.




7) 후면 재질의 특성상 지문이 잘 묻었고, 흠집이나 찍힘은 주의할 필요가 있었다.

8) 전체적으로 먼지가 잘 묻지 않아서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했다.

9) 딱딱한 재질임에도 탈착이 어렵지 않아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었다.



아이폰X 충격방지 케이스 ‘카탈리스트’는 장점이 매우 많은 제품이었는데, 우선 충격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는 점에서, 그리고 화면과 후면까지 보호가 가능하며 버튼까지도 완벽하게 보호해준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다.

그러면서도 먼지가 잘 묻지 않았고, 투박하지 않은 디자인 역시 장점이 되어줬다. 앞서 소개된 것처럼 충격 방지와 디자인, 심플함을 모두 갖추면서 간편하게 탈착할 수 있는 편리함과 스트랩을 통한 추가 보호 기능 및 편의 기능까지 더하며 만족도를 높여주기도 했다.



물론, 먼지를 잘 털어준 다음 케이스를 끼워줄 필요가 있었고, 지문은 주기적으로 닦아줄 필요가 있었지만 전체적인 만족도가 높은 케이스로서 폰을 자주 떨어뜨리는 분들이나, 특히 측면 부분의 찍힘 및 흉터를 예방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충격 방지, 다양한 활용성까지 겸비한 아이폰X 충격방지 케이스 ‘카탈리스트’를 통해서 아이폰X의 디자인을 처음 그대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torefarm.naver.com/ankihouse/products/2347909242

http://naver.me/x3oS5GGb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