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4일 목요일

아이폰X, 가드를 씌우다. 인케이스 프로텍티브 가드 커버 아이폰X 케이스


아이폰X의 인기만큼이나 아이폰X을 기반으로 한 액세러리 시장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컨셉과 컬러와 재질을 활용해서 저마다 독특한 컨셉을 선보이는 것인데, 사실 아이폰X 케이스로서 이만한 독창성을 가질 수 있을까 싶은 제품이 등장했다.

이름하여,
프로텍티브 가드 커버.







아이폰X 케이스 장인이자 전문가로 불리는 인케이스가 내놓은 아이폰X 프로텍티브 가드 커버는 실제로도 구명조끼를 형상화한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충격을 제대로 막아주기 때문에 뛰어난 충격 흡수력을 장점으로 하는 케이스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그렇다면, 과연 아이폰X에 가드를 씌울 경우 너무 뚠뚠해지거나 뚱뚱하고 통통해지지는 않을지 오늘 살펴볼 인케이스 프로텍티브 가드 커버, 그리고 살짝 몰래 온 손님인 Active Armband for iPhone X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http://www.incase.kr/shop/shopdetail.html?branduid=2559477&xcode=002&mcode=002&scode=010&type=Y&sort=regdate&cur_code=002002010&GfDT=a253WA%3D%3D



먼저 살펴볼 메인 제품은 단연 독창적인 디자인과 컨셉, 시선을 사로잡은 날렵한 디자인을 가진 Protective Guard Cover 제품이다.

인케이스 프로텍티브 가드 커버 아이폰X 케이스는 튜브를 씌운 것만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자꾸자꾸자꾸 눈이 가기도 했다.





실제로 이 제품은 인케이스만의 텐저라이트(Tensaerlite) 기술을 탑재하면서 매우 뛰어난 내구성과 놀라운 충격 흡수력을 자랑하는 제품이기도 한데, 그루브한 디자인은 외부의 거친 환경과 불안한 손떨림으로부터 아이폰X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컬러는 블랙 프로스트와 클리어로 나뉘어 있는데, 마치 아이폰X이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로 나뉘어 있는 것처럼 저마다 독창적인 컬러감을 선보이며 만족스러운 손맛과 보는 맛을 전달해주고 있었다.


✎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Protective Guard Cover




✎ 뛰어난 내구성과 놀라운 충격 흡수력을 자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



인케이스 프로텍티브 가드 커버 아이폰X 케이스가 지닌 차별화 포인트라면 액정보다 살짝 높게 설계되어 있는 실리콘 프레임을 통해서 화면을 아래로 놓아둘 경우에도 흠집을 예방한다는 것이 있다.

이 부분은 보호 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라면 당연히 필요한 요소일지 모른다.



실수로 떨어뜨리거나 충격이 가해질 경우 특히나 깨지기 쉽고, 깨지면 직접적으로 피해를 보는 디스플레이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인케이스 프로텍티브 가드 커버 아이폰X 케이스는 모든 포트와 버튼 조작 역시 정밀하게 구성되어서 사용상 편의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실제 버튼감 역시 케이스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 되는데, 너무 뻑뻑하면 누르기 힘들다는 아쉬움이 남고, 너무 물렁하면 버튼감이 사실상 사라진다는 아킬레스건을 가지게 된다.

그 점에서 인케이스 프로텍티브 가드 커버 아이폰X 케이스는 적당히 조율이 되어서 약간은 뻑뻑해졌지만 누르기에 문제가 없을 정도로 정돈된 손맛을 전달해줬다.


✎ 화면을 아래로 두어도 흠집이 나지 않도록 예방해주었다.




✎ 버튼 조작에 있어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했다.



✎ 먼지가 잘 묻어나지 않고 정전기도 일어나지 않아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주었다.



✎ 끼우고 빼는 과정도 수월해서 편리한 사용감까지 더했다.



1) 역시나 인케이스만의 포장 디자인이 눈에 띄었다.
2) 포장 박스에서 제품을 꺼내는 것은 약간 뻑뻑하고 힘든 느낌
3) 제품 자체는 실제로 스마트폰을 위한 튜브가 아닐까 싶은 정도의 혁신적인 디자인이었다.
4) 그러나 물론, 물에 뜨지는 않았다.




5) 클리어는 실버와 잘 어울렸고, 블랙 프로스트 역시 깔끔한 느낌을 전달해줬다.
6) 먼지가 잘 묻지 않고 정전기가 일어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다.
7) 끼우고 빼는 과정도 매우 편리했고, 손맛도 독창적이어서 자꾸만 손이 갔다.




8) 재질의 특성상 폰을 손에서 잘 놓치지 않았고, 폰을 툭툭 던져도 안심이 되었다.
9) 디스플레이에서 케이스로 이어지는 부분이 매우 부들부들하게 마감되었다.
10) 충전 단자 부분도 충분히 뚫려 있었으면서도 하단부 보호까지 가능했다.



사실, 이 제품을 케이스라 불러야 할지는 의문이지만 정확한 명칭은 Active Armband for iPhone X로서, 액티브 암밴드라고 부르면 될 것 같다.

아이폰X 액티브 암밴드는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재질감이 만나면서 제법 괜찮은 손맛을 전달해주는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기본적인 스펙이라면 터치 센서티브 스크린 커버가 땀으로부터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액정 터치 및 디바이스의 작동까지 가능한 편의성을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나일론 100%로서 가벼울 뿐 아니라 타공 처리가 되어 있는 조절이 간편한 암밴드를 통해서 기대 이상의 신축성, 또한 통기성도 기대가 가능했다.

안전을 위해 프리미엄 반사 기능이 구현된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아이폰X 액티브 암밴드는 후면에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슬롯까지 더해지면서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었다.



하지만, 직접 만져본 결과 버튼을 누르는 것은 문제가 없었지만, 터치를 하기에는 스크린 커버가 약간 들떠 있어서 평소와 달리 힘을 조금 줄 필요가 있었고, 라이트닝 잭 역시 연결은 가능했지만 구멍의 위치가 애매해서 케이블에 제법 압력이 들어갈 것 같기도 했다.

특히나 요즘에는 유선 이어폰보다는 무선 이어폰, 그리고 애플워치와 같은 스마트워치가 대중화되면서 스마트폰 자체를 팔에 거는 일이 줄어들었다는 점에서는 운동을 즐겨 하는 분들, 폰을 늘 휴대해야 하지만 주머니에 넣으면 걸리적거리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보이는 Active Armband 아이폰X 케이스


✎ 기대 이상의 신축성과 통기성으로 편의성을 더해주었다.


✎ 아이폰X을 끼우고 빼는 과정도 수월했다.


오늘은 인케이스의 아이폰X 케이스 2종에 대해서 살펴봤다. 하나는 프로텍티브 가드 커버로서, 독특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고, 또 다른 하나는 암밴드로서 특별한 목적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내릴 수 있었다.

평소에 물건을 잘 떨어뜨리는 분들이나, 사소한 흠집도 예방하고 싶은 분들, 또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아이폰X에 새 옷을 입혀주고 싶은 분들이라면 Protective Guard Cover for iPhone X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또한, 운동을 즐겨 하면서 폰을 휴대해야 하는 분들 가운데 주머니에 넣거나 다른 곳에 넣어둘 경우 방해가 되는 분들이라면 Active Armband for iPhone X을 통해서 걸리적거리지 않게 아이폰X을 보관하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고, 아이폰X을 더 오래 그리고 더 깨끗하게 활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한 인케이스 아이폰X 케이스를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www.incase.kr/shop/shopdetail.html?branduid=2559475&xcode=002&mcode=002&scode=010&type=Y&sort=regdate&cur_code=002002010&GfDT=aWt3UF0%3D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