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직구 핫딜] 샤오미가 만든 전동칫솔 추천, 가성비의 끝을 보다.


오늘의 직구 핫딜 추천 상품은 샤오미가 만든 전동칫솔로서, 가성비의 끝을 보여주는 매력이 뛰어난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한 제품이다. 샤오미 전동칫솔 ‘Xiaomi Oclean SE’를 알아보게 되면 다른 전동칫솔은 아날로그라는 것을 깨달을지도 모른다.

당연히도, 샤오미가 만들게 되면 앱 연동 기술을 더하기 때문인데 샤오미 전동칫솔 ‘Xiaomi Oclean SE’ 역시 앱 연동을 통해서 무려 100가지가 넘는 커스텀 플랜을 활용하거나, 치아에 최적화된 방법으로 양치를 하는 것도 문제가 없다.





요즘은 특히나 시간이 돈이 되는 세상이기 때문에 시간을 아끼면서도 효과적인 양치질을 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 된다, 그 점에서 직구 핫딜 가격으로 한정 39.99달러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샤오미 전동칫솔 ‘Xiaomi Oclean SE’는 장점이 많은 제품이라 부를 수 있다.



샤오미 전동칫솔 ‘Xiaomi Oclean SE’는 59.99달러라는 기본 판매 가격에서 할인된 49.99달러로 구입이 가능하며, 여기서 12월 17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활용하면 39.99달러로 만나볼 수 있다.



 https://www.gearbest.com/promotion-xiaomi-oclean-se-special-1801.html
쿠폰 코드 : XMOCLSE

위 쿠폰 코드는 한정수량으로 200분에게 적용되며 쿠폰 코드를 입력한 다음 결제를 하게 되면 추가 할인된 가격인 39.99달러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리고 놀랍게도, 한국까지 무료 배송이 적용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추가 비용 부담 없이 만나보는 것도 가능하다.





샤오미 전동칫솔 ‘Xiaomi Oclean SE’는 소닉 모터와 함께 60일에 이르는 긴 배터리 타임을 가졌고, 6시간 만에 완충이 되는 편리한 사용 방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분당 4만 번의 진동을 통해서 전동칫솔이 가져야 하는 기본기 역시 빼놓지 않았다.

또한 IPX7 방수를 통해서 물이 닿거나 심지어 물에 넣어도 문제가 없고, 지능적인 브러시 헤드는 선착순 300분 한정으로 교체용 브러시 헤드까지 추가로 증정하기 때문에 직구 핫딜 기간에 빠르게 구입한다면 더욱 저렴하고 합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샤오미 전동칫솔 ‘Xiaomi Oclean SE’는 전용 앱을 통해서 다양한 추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 디자인이 세련되었고 전동칫솔로서 기본기가 충분하다는 점,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브러시 헤드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뛰어난 제품이라는 평가를 내릴 수 있다.





물론, 해외 직구 상품인 만큼 당장 만나보기에는 배송이 조금은 더 시간 소요가 된다는 점, 그리고 AS를 받기에는 다소 험난한 과정이 필요하다는 점이 있지만 고가의 제품 대비 가성비가 뛰어날 뿐 아니라 저가 제품 대비 내구성이나 기능적인 면에서 장점이 눈에 띄기 때문에 선택의 이유는 충분해 보였다.





칫솔은 특성상 1인 1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고, 또한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구성품으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언제나 가지고 다니면서 양치질 습관을 바꿔보고 싶다면 가족 구성원의 수에 따라, 혹은 친구들과 함께 직구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www.gearbest.com/promotion-xiaomi-oclean-se-special-1801.html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면? A to Z 알아보기 ⇲
*관부가세가 궁금하다면? 초간단 팁 펼치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