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1일 목요일

[증정]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주파집 아이폰8 플러스 슬림핏 케이스 써보니


60일 제품 보장을 적용한 놀라운 케이스라면, 혹은 독일산 고급 TPU 고급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라면, 그것도 아니라면 충격 완화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고민은 깊어질 수밖에 없다.

어떠한 아이폰8 케이스를 선택해야 할지, 어떠한 아이폰8 플러스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인지를 고민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주파집 아이폰8 케이스 ‘슬림핏’이라면 고민은 접어둬도 좋을 것 같다.






이 제품은 앞서 소개한 장점을 모두 가졌으면서도 10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 그리고 99.9%의 놀라운 투명도를 통해서 생폰과 같은 보는 맛을 전달해주기 때문이다. 그에 더해서, 생폰과 같은 손맛을 전달하기 위해 도전한 결과 손에서 잘 미끄러지지 않고 착 붙는 손맛까지 더하고 있다.

그렇다면, 아이폰8 케이스 및 아이폰8 플러스 케이스부터 더 나아가서 아이폰7 시리즈, 아이폰6s. 시리즈에서도 선택이 가능한 주파집 슬림핏 케이스가 지닌 장점은 무엇이고 어떠한 경험을 하게 해줬는지를 살펴보자.



http://storefarm.naver.com/jupazip/products/587984886


주파집 ‘슬림핏’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제품은 앞서 소개된 것처럼, 액세서리에서는 만나보기 힘든 60일 제품 보장으로 믿고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독일산 고급 TPU로 만들어져서 황변 현상을 10배나 줄였다는 장점이 많은 제품이다.

그래서 99.9%의 투명도를 가졌고, 부들부들한 손맛과 함께 모서리 부분의 경우 특히나 충격을 받을 수 있는 위치라는 점에서 충격 완화를 위한 한층 더 두터운 소재를 적용하면서 안정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기도 했다.




하지만 재료가 아무리 뛰어나고 보호 성능이 충실하다 하더라도 핏감이 좋지 않다면 흐물흐물하거나 너무 꽉 끼어서 불편한 경험을 할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주파집 ‘슬림핏’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제품은 완벽한 설계, 즉 실제 폰으로 치수를 측정해서 제작한 결과 완벽한 밀착도를 가진 제품이 되었다.


✎ 황변 현상을 줄이고 충격 완화 소재로 만들어져 만족감이 높았던 주파집 슬림핏 케이스



✎ 높은 투명도와 부드러운 손맛까지 전달해 주었다.


주파집 ‘슬림핏’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제품은 원래의 감촉 그대로를 전달하기 위해서 최대한 인위적이지 않은 느낌으로 만들어졌는데, 결과 글라스로 되어 있는 아이폰을 만지는 것과 같은 착 붙는, 착 감기는 느낌을 충실하게 구현했다.

또한 버튼 부분을 분리해서 보다 쉽게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만들었을 뿐 아니라 홀드 버튼이나 라이트닝 단자, 스피커 및 마이크 부분의 타공을 1:1로 정밀하게 제작한 결과 정확한 위치에 자리를 잡을 수도 있었다.




0.5mm의 두께감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자 특징이 되는데, 너무 얇을 경우 보호 성능이 사라질 뿐 아니라 쉽게 찢어진다는 단점이 있고 너무 두꺼워질 경우 사용상 아쉬움이 남는다는 점에서 꼭 적합한 두께감을 전달하는 제품을 위한 적절한 두께가 장점이 되고 있다.

여기에 더해서 카메라 부분은 0.2mm 더 높게 만들어져서 충격을 흡수하기도 했고, 나노도트 공정을 통해 유막 현상을 완벽히 해결했다는 점에서도 일반적인 저가의 투명 케이스와 비교가 힘든 장점이 많은 제품이라는 평가가 가능했다.


✎ 정확한 타공 설계로 버튼부분이나 카메라 부분의 위치가 정확히 자리잡고 있었다.



✎ 카메라 부분이 더 높게 만들어져 카메라도 완벽히 보호할 수 있는 제품


1) 포장 박스 디자인은 무난한 편이었다.

2) 투명도가 높아서 보다 높은 일체감으로 착용하는 것이 가능했다.

3) 흠집에 강하기도 했고, 핏감도 좋아서 흔들림 없이 꼭 맞게 부착해볼 수 있었다.





4) 특유의 냄새는 거의 없었고, 마감도 좋은 편이어서 고급스러운 느낌 그대로 투명하게 활용이 가능했다.

5) 화면과 닿는 부분이 날카롭지는 않았지만 약간 걸리는 느낌이고 쉽게 벌어져서 먼지가 들어갈 것 같았다.

6) 버튼을 누르는 느낌이 생폰과 흡사했고, 라이트닝 단자 주변은 제법 넓게 뚫려 있어서 호환성이 높았다.

7) 리뷰한 제품만 그런 것일 수도 있지만, 카메라 및 플래시 주변부의 마감이 2% 아쉬웠다.





8) 유막을 일부러 만들고 싶어도 나노도트로 인해서 유막이 사실상 완벽히 제거되었다는 평가가 가능했다.

9) 일체형 디자인으로 후면에서 측면으로 이어지는 손맛이 뛰어났다.

10) 강화유리와 함께 사용할 경우 일체감이 더욱 높아질 것 같았다.



주파집 ‘슬림핏’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제품을 살펴보면서도 여전히 고가의 아이폰을 다소 저렴한 가격대, 그리고 특별할 것이 없어 보이는 투명 케이스와 함께 사용해도 좋을지에 대한 의문이 드는 것도 사실이었다.

케이스의 종류와 브랜드가 다양해지면서 이제는 가죽부터 다양한 재질과 소재, 디자인의 케이스들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스마트폰 자체의 마감이나 재질, 완성도가 높아지면서 이제는 생폰이 가진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고 싶은 분들 역시 늘어나는 추세다.





그점에서 보자면 투명 케이스는 과거 스마트폰 태동기, 피처폰 시절부터 이어져 온 다소 오래된 케이스라는 생각이 들지 모른다. 하지만 직접 주파집 ‘슬림핏’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제품을 만져본 결과, 그리고 아이폰X 전용 슬림핏 케이스까지 활용해본 결과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일체감이 높고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가 가능했다.

즉, 생폰 그대로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싶은 분들에게는 주파집 ‘슬림핏’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제품이 최적의 선택이라는 뜻이다. 높은 투명도를 통해서 있는 그대로의 디자인을 볼 수도 있고, 쫀득한 손맛으로 만족도 높은 터치감까지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슬림핏 케이스는 차선책이 아니라 최선책이라 부를 수 있다. 생폰의 디자인을 보여주고 싶은 분들, 손쉽게 케이스를 끼우고 빼면서 때로는 생폰으로, 때로는 투명 케이스로 활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모두 적합한 선택지이기 때문.

주파집 ‘슬림핏’ 아이폰8 케이스 추천 제품을 통해서 아이폰8 케이스 및 아이폰8 플러스 케이스, 아이폰X 케이스 및 다양한 스마트폰에 맞는 투명 케이스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storefarm.naver.com/jupazip/products/587984886

http://naver.me/x8dQ4H70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