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30일 목요일

블랙프라이데이 못지않은 아마존 사이버 먼데이 TV, 스피커, 다이슨 핫딜 정보


해외직구족들의 축제라고 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이미 지나갔다. 그리고 블랙 프라이데이에 이은 사이버 먼데이까지 지나갔다.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에 제대로 득템해서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도 있고, 아쉽게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제대로 만끽하지 못하고 놓쳐버린 사람들도 있을지 모르겠다.




   

만약 후자라면, 걱정하지 말자. 아마존에는 아직 사이버 먼데이 위크라는 핫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늘은 아마존 사이버 먼데이에서 득템할 수 있는 핫딜 아이템들을 소개할까 한다. 모두 다 다룰 수는 없기 때문에, 블랙 프라이데이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아이템들, 프리미엄 TV와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 다이슨 청소기, 그리고 아마존 에코 시리즈를 알아보자.




아마존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인공 지능 알렉사, 그리고 그 알렉사가 담겨 있는 아마존 에코 스피커들을 아마존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사이버 먼데이에 맞춰 그중 몇 가지 아이템에 한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사이버 먼데이가 있었던 이번 주까지는 현재 진행형이다. 오늘 이야기할 에코 시리즈는 ‘에코 닷’, ‘올 뉴 에코 2세대’, ‘에코 쇼’다. 하단의 배너를 눌러 각 제품의 자세한 점들을 알아보자.

http://amzn.to/2jyHtuv

http://amzn.to/2AluxQu

http://amzn.to/2jwlvbw


해외 직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TV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만개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홀린다. 보통 UHD TV나 OLED TV, QLED TV 같은 프리미엄 TV의 가격은 한 번에 반값이 되는 경우보다는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점차 내려가다가 블랙 프라이데이 추가 할인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 절정이라 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지나갔지만, 아직 만개하고 있는 몇몇 제품들이 남아있는데, 그중 몇 가지 TV들을 알아보자. 참고로 거의 모든 해외 직구 TV는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야 한다.



http://amzn.to/2jwXFMM

http://amzn.to/2jyHej1

http://amzn.to/2nf4AiY

http://amzn.to/2jwICCK

http://amzn.to/2jz1S2B



TV는 부담스럽지만, 해외 직구의 맛을 한번 즐겨보고 싶다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해주고 싶다. 할인폭이 다른 제품군들에 비해서 상당해서 꽤나 고가였던 스피커들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

   

게다가 대부분 소정의 추가 요금으로 국내 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을 것 같다.





http://amzn.to/2jwSX1v

http://amzn.to/2jwyvOs

http://amzn.to/2i1zk1h

http://amzn.to/2j4o991



학수고대했던 블랙 프라이데이에 다이슨 청소기 구매를 놓쳤더라도 실망하지 말자. 아직 사이버 먼데이 위크 이벤트 동안 인기 다이슨 청소기 모델들은 여전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블랙 프라이데이 이전에 진행했던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이벤트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모델들이 많이 눈에 띄는 것 같다. 그중 몇 가지만 알아보자.


http://amzn.to/2j3637a

http://amzn.to/2jydaEr

http://amzn.to/2j2bwey

 
그리고 사실 블랙 프라이데이 외에도 해외 직구 사이트의 폭탄 세일 기간은 몇 번 더 만나볼 수 있다. 사이버 먼데이도 그중 하나이고, 몇 주 후인 12월 26일에 진행되는 박싱 데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라 할 수 있는 광군제, 7월쯤 진행되는 아마존 프라임데이도 있다.

특정 아이템들만 보자면 언제든지 핫딜 이벤트가 진행될 수 있다. 그러니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를 놓쳤더라도 실망하지 말고, 앞으로 득템할 날들을 고대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