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2일 수요일

블랙프라이데이 예고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이벤트 맛보기


오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동의할 만한 진부한 표현으로 이야기를 시작해보자. 블랙프라이데이를 한번도 즐기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즐긴 사람은 없다. 그런데 문제는 블랙프라이데이를 한번도 즐겨보지 못한 사람이 꽤나 있다는 것이다.

해외직구를 한번도 해보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고, 최근에서야 블랙프라이데이의 존재를 알게된 경우도 있을 수 있다. 또 이리저리 둘러보긴 했는데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찾지 못했다거나, 어떤 제품들이 블랙프라이데이의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지 몰라서 망설이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블랙프라이데이엔 어떤 아이템들이 인기를 끄는지, 그리고 자신의 구미를 당길만한 아이템들이 있는지 간단하게 몇가지만 둘러보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

아직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이 오려면 시간이 조금 남았지만 아마존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의 매력을 맛보기엔 충분할 것 같다. 블랙프라이데이의 예고편이라 생각하고 찬찬히 둘러보면 좋을 것 같다.



요즘 삼성 QLED TV나 LG의 OLED TV를 비롯한 프리미엄 TV들이 인기다. 분명 국내 기업의 TV이지만, A/S 비용을 비롯한 부가적인 이유들로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이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것보다 더 비싸다.

미국을 비롯한 외국의 소비자들은 웬만하면 A/S를 신청하지 않는 것에 반해 한국인들은 고객센터의 통화 대기량을 보면 알 수 있듯이 A/S를 상당히 애용하고 있고, 따라서 그러한 부가적인 비용이 TV 제품에 고스란히 녹아들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이러한 프리미엄 TV들은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가격이 점차 내려가는 추세를 보이는데,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는 국내 가격의 거의 절반 가격으로 초고화질 TV들을 구입할 수 있다.

제조사들 입장에서도 이 시즌에 가장 판매량이 높다보니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가격을 조정하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다. 아무튼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좋은 일. 그래서 블랙프라이데이는 TV를 구입하는 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현재 아마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위크 핫딜 이벤트로 올라온 프리미엄 TV들이 있어서 그 중 몇가지를 선택해봤으니 한번 둘러보자. 아래의 배너를 누르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한다.


http://amzn.to/2BbSw4D

http://amzn.to/2A2jjQV



TV를 구입하기 위해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기기 위해 TV를 구입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다. 


그러면 조금 더 가볍게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개인적으로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포함한 음향기기들을 추천해주고 싶다. 다른 전자 제품들에 비해 할인율의 폭이 꽤나 큰 경우를 쉽게 볼 수 있기 때문.

특히 JBL이나 소니, LG를 비롯한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도 있는데, 현재 핫딜로 올라온 몇가지 제품을 우선 둘러보자.


http://amzn.to/2jdotBz

http://amzn.to/2hT4OKw

http://amzn.to/2z9snlD

http://amzn.to/2zam0OY

http://amzn.to/2hT6CTO


블랙프라이데이의 인기 아이템을 이야기할 때 다이슨 청소기(바로가기)를 빼놓을 수 없다. 

아직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이 시작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핫딜 정보가 올라온 아이템들 중 한가지가 바로 다이슨 청소기. 



그리고 다이슨 청소기 외에도 앱손 복합기(바로가기)를 비롯해서 다양한 핫딜 정보들을 쉽게 확인해볼 수 있었는데, 이러한 아이템들은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에 더 다양하게 알아볼 예정이다.

11월 24일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시작해 11월 27일 사이버먼데이까지 이어지는 핫딜 기간. 이번에는 미리 준비해서 모두가 원하는 제품을 득템할 수 있길 바란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