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3일 금요일

6K에 HDR10까지, 과잉스펙을 품은 TV 박스 ‘Beelink GS1 6K’


오늘은 좀 과하게 달려보자. 이를테면, 4K가 활성화되기도 전에 6K를 위한 TV BOX를 준비하는 것처럼. 오늘 소개해볼 제품은 Beelink GS1 6K TV BOX라는 이름을 가진 6K 스트리밍이 가능한 제품이다.

그러니까, 4K가 아닌 6K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는 건데, 이 제품을 100% 활용하기 위해서는 6K TV 가 먼저 나와야 하겠지만, 현실적으로 6K는 TV도 거의 찾아보기 어려울 뿐 아니라 6K 콘텐츠도 거의 없다.




   

그렇다면 이 제품을 왜 구매해야 할까? 이를테면, 아직 달 탐사를 위한 비행선을 만들기도 전에 달에 집을 짓고 있는 것과 같은 제품을 말이다.

이 제품의 주요 목적이라면, 미래를 준비하는 제품이면서 동시에 6K까지 스트리밍이 문제가 없는 놀라운 성능을 품었기 때문에 4K 영상은 아무런 문제 없이 재생해줄 수 있다는데 있다. 즉, 오늘 만나는 미래. 미래와의 조우라 부를 수 있다.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 듯한 바로 그 표현이다.



그렇다면, Beelink GS1 6K TV BOX의 스펙은 어떠할까? 앞서 소개된 것처럼, 이 제품은 무려 6K를 지원한다. 그래서 놀라운 해상도로 동영상을 볼 수 있는데, 그저 해상도만 출중한 것이 아니라 색감이나 명암비까지 끝내준다.

HDR10을 공식적으로 지원해서 푸른 하늘과 땅거미진 초원까지도 섬세하고 디테일 있게 묘사할 수 있다. 물론, 이 모든 것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은 전적으로 TV의 문제겠지만.


   


안드로이드 7.1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TV 이면서 USB 3.0을 지원해서 확장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2기가에 이르는 램과 16기가의 저장 공간으로 다양한 정보를 담을 수도 있고, 또 동영상을 딜레이 없이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블루투스 4.1을 탑재해서 원하는 기기와 연동한 다음 놀라운 사운드로 감상할 수도 있고, 조이스틱을 연결해서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한 Beelink GS1 6K TV BOX는 애플이 이번 봄에 대대적으로 강조했던 H.265 코덱으로 놀라운 압축률과 해상도를 있는 그대로 체험해볼 수 있다.



Beelink GS1 6K TV BOX는 특별 기간 동안 59.99달러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이후에는 64.99달러로 플래시 세일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기간이 끝나게 되면 75.71달러로 구매가 가능하다.

물론, 정가로 구입하더라도 국내에서 구입 가능한 여느 TV 박스와 비교해서도 가격적인 장점이 뛰어나지만, 이번 특가 할인 기간에는 ‘GBGS1’이라는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59.99달러로 구입해볼 수 있다.



   

한화로 변환된 가격으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5만 9천원으로 나타나지는 않겠지만, 한국까지 무료 배송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금 없이 있는 그대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이 된다.

요즘은 바보상자 TV를 스마트TV로 바꾸는 것이 추세이기 때문에, Beelink GS1 6K TV BOX를 통해서 TV를 더욱 똑똑하게, 그리고 콘텐츠가 가진 세세한 표현력까지도 있는 그대로 활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