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 혜택 ‘8가지’ 모두 받는 방법


아이폰X과 함께 공개된 아이폰8 및 아이폰8 플러스의 사전예약이 진행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나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는 새로운 골드 컬러와 함께 후면 유리 마감, 무선 충전, 더욱 개선된 카메라와 퍼포먼스까지 더하면서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는 상황.

이러한 상황에서 아이폰8 사전예약 및 아이폰X 사전예약은 결국 어떠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지가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오늘, 아이폰X 및 아이폰8 사전예약 혜택 8가지를 모두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볼 예정이다.




   

지난번 포스트에서 다뤘던 아이폰X 및 아이폰8을 위한 무선충전 보조배터리를 비롯해서 다양한 사은품들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하면 아이폰과 함께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활용해볼 수 있다.

이번 포스트 역시 댓글 및 추천을 남겨주시는 분들 가운데 5분에게 아이폰X 및 아이폰8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독점 제공하고 있는 무선충전 보조배터리를 증정할 계획이기 때문에 관심이 가는 제품이라면 댓글 및 추천을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 혜택 가운데 가장 관심이 가는 것이라면 단연 무선충전 보조배터리가 있다.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이라면 평소에는 무선 충전기로 활용하다가, 이동할 경우라면 무선충전 보조배터리인 ‘무무’만 가지고 떠날 경우 보조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있다.



   


즉, 무선 충전기와 무선 보조배터리의 역할을 병행하기 때문에 언제나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X 및 아이폰8과 같은 스마트폰을 무선충전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 사용해본 무무 무선충전 보조배터리는 작고 앙증맞은 디자인과 3,000mAh의 원 데이 보조배터리 용량 및 무선충전의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제품으로서 장점이 뛰어나다는 평가가 가능했다. 이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리뷰를 원한다면 이전 포스트를 참고해보자 (바로가기 ⇲)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것으로는 방탄 클리어 케이스가 있고, 빅쏘 강화필름이 있는데 이러한 구성이 가지는 장점이라면 구입과 동시에 케이스 및 강화필름을 구비할 수 있기 때문에 흠집이 발생될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는 것이 있다.

그리고, 바로 이러한 이유로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에 있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구성을 갖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평가가 가능해진다.





   

여기에 더해서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은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서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을 매입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중고폰의 상태에 따라서 다양한 캐쉬백을 받아서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이 되고 있다.

또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 유형 및 통신사에 따라서, 그리고 가입 요금제에 따라서 다양하게 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활용한다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이를테면, 스마트빔을 선택하거나 모니터, 혹은 공기청정기까지도 선택을 할 수 있다.
 

http://www.baephone.co.kr/phone/gift.php


KT 고객의 경우는 혜택이 더욱 많은데, 통신 3사 모두 가입 신청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KT의 경우 단독으로 COSY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및 이어폰 듀얼 젠더를 받을 수 있다.

이를테면, COSY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를 통해서 스마트폰 및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연동해서 빠르게 타이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의 효율을 높이거나, 혹은 이어폰 듀얼 젠더를 통해 충전과 동시에 음악을 감상해볼 수 있기 때문에 이어폰 단자의 제거로 인한 불편함을 줄이는 것도 가능해진다.





앞서 소개된 모든 사은품 및 혜택에 더해서 KT 고객의 경우는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다는 점에서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을 하려는 경우라면 KT를 우선적으로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의 정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SNS 공유 및 출고가 맞추기 이벤트가 있는데, SNS에 공유하고 출고가를 찍어보는 것만으로도 문화상품권이나 이디야 커피, 아웃백 외식 상품권과 같은 알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테면, 자신이 사용하는 SNS 계정별로 공유를 하고, 출고가를 서로 다르게 지정해서 올려둘 경우 확률이 더욱 올라가는 것이다.

이외에도 친구들 및 지인들에게도 소개한다면 당첨될 확률은 더욱 높아지게 된다.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8가지에 이르기 때문에, 맥가이버 X 배달의 폰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모든 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무무 무선충전 보조배터리를 통한 편리한 충전 활용성과 방탄 클리어 케이스 및 빅쏘 강화필름을 통한 전천후 스마트폰 보호, 중고 보상 캐쉬백을 활용한 높은 매입 가격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



 
이외에도 포인트를 받아서 다양한 사은품을 직접 선택하거나, KT 가입 고객의 경우 COSY 미니 블루투스 키보드, 이어폰 듀얼 젠더까지 받는 것도 가능하다. SNS 공유 및 출고 단가 맞추기를 통한 이벤트까지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배달의 폰 X 맥가이버를 통한 콜라보의 혜택이 더욱 강력해졌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아이폰X 및 아이폰8 시리즈의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우선 아이폰X, 아이폰8 사전예약을 통해 가장 먼저 아이폰을 받아보고, 혜택까지 모두 챙겨볼 것을 추천한다. - MACGUYVER.

 
http://www.baephone.co.kr/phone/event/iphone8_reservation.php?utm_source=macguyverv8&utm_medium=macguyverv8


http://naver.me/5p4d3QHj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