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6일 화요일

리워드앱 엘포인트 ‘모아락’으로 친구초대하고 포인트 모으는 꿀팁


엘포인트 모아락이라는 서비스를 활용하면 단순히 친구를 초대하고 추천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그에 더해서 다양한 미션과 잠금 화면 알림 등으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서 실용적인 모바일 라이프를 활용할 수 있다.


그 중에서 모아락 친구 초대를 활용한 이후, 포인트가 3배 가까이 늘어나면서 어느새 6,000점이 되었는데, 이 정도로 포인트를 줬던 이벤트는 찾아보기 힘들었을 정도.

친구 및 지인들에게도 포인트가 적립되면서 동시에 초대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다는 장점 때문에 더욱 쉽게, 더욱 많은 포인트를 모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모아락 친구초대 이벤트란?
이를테면, 엘포인트 모아락 친구 초대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1,000포인트가 주어지는데, 이 포인트를 활용해서 최대 10,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또한 2018년 1월 31일까지 넉넉하기 때문에 포인트를 쌓을 기회가 더욱 많다.

   

친구 초대는 생각보다 간단한데, 카카오톡으로 링크를 보내거나 혹은 문자, 아니면 링크를 복사해서 친구에게 보내면 그만이다.

특히나 이번 추석에 가족들과 친척들이 모인 곳에서 서로의 안부도 묻고 친구 초대도 하면 서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기회까지 있어서 더욱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친구 초대 방법은?
엘포인트 모아락에서 친구 초대를 하기 위해서는 친구 초대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한 다음, 초대 코드를 입력해야 하고, 그 다음으로 완료를 하게 되면 끝이 나게 된다.

포인트는 바로 지급되지 않는데, 초대를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3일 이상 ‘모아락’을 ON으로 해두면 이후에 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에 그냥 켜두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 생각보다 간단하고 쉬운 모아락 친구 초대

친구 초대는 생각보다 간단한데, 카카오톡으로 링크를 보내거나 혹은 문자, 아니면 링크를 복사해서 친구에게 보내면 그만이다.

참고로 아래 초대코드 입력하기 클릭 후 아래 코드를 입력해도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초대 코드 : TMZJD28
초대 코드 입력하기 ⇲


✎ 초대 코드 입력은 엘포인트 어플 설치 후, 모아락 활성화 그 다음에 전달받은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포인트를 얻기 위해서는 모아락을 3일동안 유지해야 하고, 해당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엘포인트 어플에서만 가능한 점을 알아둘 필요가 있다.

✎ 모아락 친구 초대를 통해서 빠르게 포인트를 모으고 사용할 수 있었다.

모아락 친구 초대 프로모션을 참여한 후 몇일만에 4천점이 늘었다. 이번 달에 10명을 초대하면 최대 1만점까지 적립이 가능하고, 프로모션 종료시점까지는 5만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포인트로 5만점을 적립하려면 보통 500만원가량 사용해야 적립되는데, 그렇게치면 모아락 친구초대 이벤트가 굉장히 높은 적립률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쌓은 포인트를 롯데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니 가치가 매우 높다고 볼 수 있다.



다양한 모아락 혜택들
모아락은 광고를 보지 않더라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시간대별 리워드가 제공되기 때문에, 이를테면 잠금화면 서비스를 ON으로 유지하기만 하더라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잠금화면 서비스는 단순한 광고 페이지가 아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페이지이기 때문에 잠금을 풀지 않더라도 연예 및 사회, 이슈와 같은 기사를 보고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엘포인트 및 엘페이 바코드를 통해서 간편하게 적립 / 사용 / 결제를 활용하거나, 주변쿠폰 및 데일리 생활정보 기능으로 놓치기 쉬운 주변쿠폰 정보들 및 날씨까지 위치 기반으로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모아락 친구 이벤트로 쌓은 포인트는 공차에서 음료를 사먹는데 활용할 수 있었는데, 비결은 바로 공차 역시 롯데 제휴사라는 것 때문.

이외에도 교보문고, 롯데월드, 대한항공, 롯데닷컴 등 다양한 제휴사가 있어 엘포인트의 가치가 높은 것을 알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이벤트를 참여한다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았다.




잠금화면 설정만으로도 포인트를 더 받고 다양한 정보까지 활용할 수 있는, 그리도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한 엘포인트 모아락을 사용한다면 시간을 줄이면서 동시에 포인트는 더욱 빨리 모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 MACGUYVER.

프로모션 자세히보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