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8일 월요일

누구보다 빠르게 V30 받는 방법, 역대급 V3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아이러니한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에 쏠려야 할 관심이 분산되고 있는 것이죠. 그 대상은 아이폰8도 있지만, V30도 있었습니다. 그동안은 적수라고 보기 힘들었던 엘지가 오랜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서 V30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엘지는 V30 티저 광고를 통해서 갤럭시노트8이 아닌, V30를 선택하라고 소비자들에게 권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강렬하게 말이죠.



   

이렇게 강렬한 적이 있었나 싶었을 정도로 엘지의 도발은 소비자들에게까지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나와봐야 안다는 인식이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삼성의 속도전보다 한 걸음 빨리 엘지가 티저 광고를 내면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V30를 받아보는 방법은 없을까요? 출시 초기, 물량 부족으로 한참이나 기다려야 했던 분들에게 고민을 씻어버릴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역대급이라 불리는 V3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을 챙겨왔기 때문이죠.




9가지 혜택, 다양하게 받는 방법
V30를 선택하는 방법 가운데는 통신사를 통해서, 혹은 대리점을 찾아가서, 또는 공기기로 구매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 가운데 혜택이 가장 큰 방법으로는 혜택을 가득 챙겨주는 배달의 폰이 있는데요.

먼저 시작된 배달의 폰 X 맥가이버 콜라보 이벤트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면서 다른 곳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예정인 만큼, 이번에도 누구보다 빠르게 V30 사전예약 사은품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V3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으로는 전원 증정 제품인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고, 또한 150종에 이르는 사은품 가운데 랜덤으로 발송되는 랜덤박스가 있습니다. 이 속에는 액정필름과 케이스는 기본적으로 넣어주기 때문에 추가 액세서리 부담도 낮아지는데요.

여기에 더해서, 중고폰을 고가로 매입하는 ‘새폰줄게 헌폰다오’ 혜택과 함께, 선택 사은품 혜택이 있습니다. 내가 있는 곳까지 배달의 폰 직원이 직접 와서 개통을 해주는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택하거나, 3박 5일 여행권 받거나, 포인트를 받아서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는 3가지 선택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 구매가 처음이신 분들이라면 찾아가는 개통 서비스를,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다낭,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가운데 한 곳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권을, 또는 플스부터 스피커, 전동 휠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 쇼핑을 할 수도 있는 것이죠.

또한 제조사 및 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혜택까지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SNS 공유 이벤트까지 있어서 말 그대로 수많은 혜택 가운데 원하는 것들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는 역대급 V3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이라 부를 수 있습니다.




미리 선택해도 좋을 이유?
사전예약의 장점이라면, 무조건 구매할 필요는 없다는 것이 있고, 또한 누구보다 빠르게 예약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오프라인보다도 더 빨리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배달의 폰은 지난해 갤럭시노트7 예약 당시에도 수천 건이 넘는 사전예약으로 물량을 빨리 공급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갤럭시노트8 및 V30 사전예약 이벤트 역시 역대급으로 준비하면서 소비자 혜택이 더욱 커졌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V30 사전예약을 한 다음에, 이번 31일에 공개되는 V30를 보고서 확정을 해도 좋고, 체험존에서 만져보고 비교한 다음에 선택해도 좋습니다.




갤럭시노트8 및 V30, 이어서 아이폰8까지 이어지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서 원하는 스마트폰을 역대급 혜택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이죠.

앞으로 다양하게 소개해드릴 V30 및 갤럭시노트8, 아이폰8 리뷰에 더해서 가장 저렴하게,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및 구매 혜택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baephone.co.kr/phone/event/v30_reservation.php?utm_source=macguyverv30&utm_medium=v30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