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6일 금요일

[써보니+] ‘20개 증정’ 6,000원대 궁극의 가성비 케이스, 아트뮤 아이폰7 카드업 케이스를 만나다.


여름이 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봄은 황사와 미세먼지에 가려 보이지도 않더니, 며칠이 지났다고 또 여름이네요.

여름이 다가올수록 우리의 옷은 점점 더 얇아지는데, 주머니 속 짐은 그대로 푸짐한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핸드폰과 지갑이 한 주머니씩 차지하고 있고, 자동차 키를 비롯해 몇 가지 소지품들이 주머니 곳곳을 차지하려는데, 여름이라 주머니라고는 바지 주머니 밖에 없으니 짐들이 다 들어가기도 어렵고 들어간다 해도 바지 모양새가 흐트러지곤 합니다.

방법이 있습니까, 가방을 들고 다니거나 짐을 줄이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몇몇 분들은 지갑이 차지하는 공간을 줄이기 위해서 지갑 겸 사용할 수 있는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하시거나, 혹은 스마트폰과 케이스 사이에 카드나 현금을 조금씩 넣어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러한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는 가성비 아이폰 케이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6000원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트뮤 카드업 케이스인데요, 사실 개인적으로 이 케이스를 처음 봤을 때 이 가격대라고는 상상하지도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아트뮤 카드업 케이스는 과연 어떤 케이스일까요?



아트뮤 카드업 케이스, 나만 아는 카드 보관소
아트뮤 카드업 케이스는 카드를 보관하는 방식이 조금 독특합니다.

카카오프렌즈 카드 케이스로 유명한 슬라이드 케이스 형태를 하고 있는데요, 커버가 지갑처럼 구성되어 있는 다이어리 케이스와는 달리 아트뮤 카드업 케이스는 후면을 위로 슬라이드 해서 홈이 파져 있는 카드슬롯에 카드를 넣고 뺄 수 있습니다.



이 형태의 장점이라고 하면, 카드에 접근하는 과정이 상당히 간편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감이 깔끔해서 모르는 사람은 봐도 케이스가 변형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슬라이드로 열고 닫는 것 자체가 재미있기도 했는데, 마치 옛 슬라이드 폰을 만지는 것처럼 폰을 옆에 두고는, 저도 모르게 케이스를 열었다 닫았다 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케이스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구조 상으로 슬라이드 커버가 카메라의 위치보다 높아야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두꺼울 수밖에 없는데요,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라는 말이 있죠, 아트뮤 케이스는 두껍다는 점을 잘 이용한 것 같습니다.



완벽한 충격 방지를 위해 3단 보호 시스템을 갖추다.
아트뮤 카드업 케이스는 단순히 두껍기만 한 것이 아닙니다.

딱 보면 느껴지는 것처럼 안전성이 뛰어나게 설계되어 있는데요, 충격 방지를 위해 3중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먼저 카드 보관을 위한 슬라이드 부분은 흔히 PC 소재로 불리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이 소재는 내충격성과 내열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은 TPU 소재가 덮고 있는데, 이 소재는 내구성이 강하고 탄성과 강도가 뛰어나서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TPU 소재의 안쪽, 그러니까 스마트폰과 직접 맞닿는 부분에는 충격 방지 패턴이 새겨져 있어서, 총 3중으로 충격에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어 있는 것입니다.

직접 폰을 떨어뜨려 보지는 못하고, 케이스만 바닥에 떨어뜨려봤는데, 공도 아닌 것이 계속 통통 튀어 오르려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탄성력이 우수하다는 것이고, 이는 충격 흡수에 용이하다고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트뮤 카드업 케이스, 나에게 맞을까?
6천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은 누구에게나 맞을 것 같습니다. 편의성으로 보나 안전성과 내구성으로 보나 가성비 아이폰 케이스로써 손색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격에 혹해 제품을 구입하기보다는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그렇다면, 아트뮤 카드업 케이스는 누구에게 적합할까요?

안전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폰을 자주 떨어뜨리는 사람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다이어리 케이스나 특이한 케이스들보다는 훨씬 슬림하지만, 슬림 케이스라 하기에는 조금 두꺼운 면이 있기 때문에 두꺼운 케이스가 익숙한 사람이어야 불만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주머니 속 짐을 최대한 줄이고 싶은 사람들, 케이스 위로 카드가 툭 튀어나오는 모습을 보기 싫었던 분들, 다이어리 케이스를 선호하지 않거나 카드를 꺼내기 위해 일일이 케이스를 벗기기가 귀찮았던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착한 성능에 착한 가격까지 품은 아트뮤 카드업 케이스는 아이폰과 일체감 있는 세련되면서도 다양한 색상을 품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 케이스를 고려 중이라면 장바구니에 슬쩍 넣어둘만한 가성비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 MACGUYVER.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7863041&memberNo=5931703
http://www.artmu.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52&cate_no=9&display_group=1
http://www.artmu.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351&cate_no=9&display_group=1
http://tv.naver.com/macguyver
https://www.facebook.com/macbible/posts/1909741935976014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