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6일 화요일

[개봉기] 1600만 컬러로 빛나는 사운드, LED 블루투스 스피커 ‘디붐 오라벌브’


세상에는 반짝이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사실, 우리는 인공 조명 공해 속에서 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인데요. 저녁이 되어도 좀처럼 끝날 줄을 모르는 일상은 어느덧 12시를 넘나들게 만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동시에 도심 속 또다른 공해라면 소음이 있습니다.






소음 공해 역시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지하철에서 나는 기계적인 소음들, 도로 위에서 들려오는 자동차의 경적음과 원인을 알 수 없는 소음들까지, 그야말로 눈과 귀를 지치게 만드는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사람들은 다시금 빛나는 것과 아름다운 소리에 눈과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유라면, 자신이 원해서 선택한 것이라면 그것을 통해 힐링을 얻기 때문입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듣는 것만큼 신나는 일도 없고, 내가 원해서 드라이브를 하는 것만큼 자동차의 엔진음이 경쾌하게 들리는 경우도 없기 때문이죠.

특히나 멋진 야경을 보는 일도 기분을 전환하는데 도움이 되는 좋은 대안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차이는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요?

바로 스스로 선택한 것인지 아닌지에 따라 기분이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인 LED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ED 블루투스 스피커, 1600만 컬러로 빛나다.
LED 블루투스 스피커는 어느덧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저마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빛을 내며 사람들을 현혹하는 것이죠. 그러나 직접적인 광선은 때로는 피로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특히나 늦은 밤에 바라보는 강한 빛은 수면을 방해하기도 하는데요.

소리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귀를 찌르는 듯한 사운드는 말 그대로 공해가 되어서 수면에 방해가 되기도 하고, 음악을 듣는 것을 목적으로 하더라도 정제되지 않은 사운드는 불편함만 던져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오늘 살펴볼 디붐의 오라벌브는 조금 달랐습니다.

독특한 블루투스 스피커이면서 동시에 귀여운 블루투스 스피커로서 정점을 찍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치 전구를 형상화한 것과 같은 디자인이지만 그 속을 보자면 말랑말랑한 마시멜로같은 느낌도 묻어나기 때문에 더욱 친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으로 보자면 매우 강력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무려 1,600만가지 컬러로 빛나는 조명을 감춰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다 스마트 시대에 걸맞게 앱을 통해서 1600만 가지 컬러와 밝기까지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 자체로 독특한 블루투스 스피커이자 귀여운 블루투스 스피커라 부를만 했습니다.







음악분수 스피커, 나에게 맞을까?

어쩌면 디붐 오라벌브는 음악분수 스피커라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려 5가지의 LED 테마 가운데 하나를 설정하면 음악에 맞춰서 LED 불빛이 춤을 추듯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보다 더 분위기를 내는 것도 가능하고, 아이들이나 어른들 모두 좋아하는 인테리어 소품이자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한 LED 블루투스 스피커인 ‘디붐 오라벌브’는 커다랗게 보이는 소프트 실리콘 커버를 가볍게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스피커 부분만 따로 분리해서 휴대를 하는 것도 가능했고, 부드러운 재질의 실리콘 커버 역시 간편하게 휴대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개봉기인 만큼 가볍게 살펴본 LED 블루투스 스피커 디붐 오라벌브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걸맞는 1600만 가지 컬러와 파워풀한 사운드로 놀라움을 선사해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음악에 맞춰서 시시각각 변하는 LED에 관심이 가기도 했고, 별도의 앱을 통한 추가 기능도 기대가 되었는데요.

이제부터 하나씩 살펴보게 될 디붐 오라벌브 LED 블루투스 스피커의 매력 포인트들은 더욱 이 제품만이 가진 장점들을 돋보이게 만들어줄 것 같았습니다.

순도 100%의 하드웨어 제품임에도 부드러운 실리콘 커버와 전용 앱을 통해 200% 소프트웨어적인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디붐 오라벌브, 이어지는 리뷰들을 통해 더욱 많은 매력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MACGUYVER.


http://storefarm.naver.com/watchmarket/products/331631474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