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7일 목요일

[써보니+] '40개 증정' 아이폰7부터 갤럭시S8, G6까지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로 끝내다.


스마트폰에 대한 안전성이 중요해지면서 스마트폰 제조사들이 저마다 ‘안전성’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삼성은 갤럭시S8을 내놓으며 8단계에 이르는 전수 조사를 대대적으로 강조할 정도로 안전한 스마트폰임을 내세우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스마트폰만 안전하다고 해서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충전잭이나 충전기의 안전성 역시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이 발화하는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제조사들이 ‘비정품 사용’이 문제라고 말하는 것도 인증을 받지 않은 제품들이 스마트폰 고장의 원인이 되기 때문인데요.




   

아이폰7 부터 갤럭시S8, G6에 이르기까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충전하기 위한 액세서리를 선택할 때 꼭 살펴봐야 할 점들은 단순히 예쁜 것이 아니라 속도와 안전성이 중요한 포인트가 됩니다.

그렇다면, 아이폰이나 갤럭시, G6를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충전하기 위한 안전한 케이블은 없는지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을 통해 충전잭을 선택하기 위한 주요 포인트들을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꺾임과 이별하다.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
스마트폰 충전잭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이 바로 ‘단선’입니다.

단선은 단순히 연결이 끊어진다는 것만을 뜻하는 것이 아닌, 단선이 되기 전 단계부터 불안정한 증상을 비롯해 데이터 유실, 발화의 위험까지 불러오기 때문에 외부 손상 뿐만 아니라 내부 손상까지 꼼꼼하게 신경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나 사용 환경상 꺾이는 경우가 자주 발생한다면 더욱 주의가 필요한데요. 그 점에서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은 차별화가 되었습니다.

무려 5,000번에 이르는 꺾임 테스트를 통과했기 때문입니다.




재질 자체가 매쉬로 되어 있고 내부 역시 동심과 은박, 데이터 전송선 및 와이어와 TPE 재질로 되어 있고 내부 매쉬까지 꼼꼼하게 갖춰져 있어서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케이블이 되어줬습니다.


   


단순히 내구성이 좋다는 것을 넘어선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은 2.4A에 이르는 급속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일반적인 1.2A 충전잭 대비 80% 더 빠른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퀄컴 퀵차지 2.0 뿐만 아니라 3.0까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한 케이블로 실용성까지 높였습니다.



즉, 충전잭을 사용해야 하는 절대적인 시간을 줄여줄 수 있는 것이죠.

충전기부터 충전잭, 스마트기기까지 이어지는 일말의 과정을 모두 퀵차지 기술로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충전을 끝내고 충전잭을 스마트기기로부터 분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데이터까지 더 빠르게, 디자인까지 더 예쁘게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은 데이터 전송 역시 480Mbps를 적용했기 때문에 일반적인 280Mbps 케이블과 비교해서 최대 28% 더 빠른 속도로 전송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속도만 뜻하는 것은 아니었는데요.




데이터를 위해 더욱 굵고 안정적인 케이블을 내장했다는 것은 데이터 유실을 없애주기 때문에 자료의 유실 없이 있는 그대로 활용할 수 있다는 차별점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들이 더욱 늘어나게 되면서 케이블을 통한 전송 역시 더욱 자주 더욱 대용량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더욱 빛을 발했던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의 데이터 전송 속도는 단순히 안전하기만 한 케이블을 넘어선 장점이라 부를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디자인이 있습니다.

매쉬 재질로 된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은 USB C타입 충전잭과 마이크로 USB 충전잭 및 라이트닝 충전잭의 3가지 버전으로 모두 선택이 가능할 뿐 아니라 블랙과 퍼플, 블루라는 독특한 컬러감으로도 차별화가 되었습니다.

충전 케이블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만족도를 높여준 컬러감은 촌스러운 색감이 아닌 차분하면서도 아름다운 파스텔톤으로 마무리가 되면서 그 자체로 하나의 액세서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고 있었습니다.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 선택해도 좋을까?
스마트폰을 비롯해 스마트기기가 점점 더 늘어나면서 충전 케이블은 단순히 기본으로 제공되는 정품 케이블만으로 충분히 사용하기는 힘들어졌습니다.

결국 서드파티 케이블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서 어떠한 제품을 선택하는가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가 됩니다.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은 50cm부터 1m, 2m, 3m에 이르는 선택지가 있기 때문에 원한다면 아주 길게 사용할 수도 있고, 보조배터리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50cm 제품까지 있기 때문에 불편하게 기다란 줄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거기다 마이크로 USB 충전잭 및 USB C타입 충전잭, 라이트닝 충전잭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는 점과 함께 퀵차지 3.0까지 호환이 가능한 빠른 충전 및 더 빠른 데이터 전송, 무려 5,000번에 이르는 꺾임 테스트 통과는 그 자체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케이블로 손색이 없음을 뜻하고 있습니다.








아쉬움을 찾아보자면 마감에 있어서 2% 아쉬운 부분이 발견되었다는 것이 있는데요.

케이블 끝 부분으로 매우 강하게 마감된 커넥터 테두리 주변으로 완벽하게 마감이 되었다기 보다는 살짝 사출로 찍어내면서 남은 부분들이 발견되었다는 점이 아쉬움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그러나 커넥터 부분을 금도금으로 마무리를 하며 전도율을 높이기도 했고, 커넥터를 감싸고 있는 부분 역시 매우 튼튼해서 꺾이지 않을 정도로 잘 마무리가 되어 있었다는 점에서는 분명 차별화가 되는 부분이기도 했습니다.

아이폰 충전잭을 찾았던 분들이나, 갤럭시S8 및 G6 충전잭을 찾고 있던 분들 모두에게 적합한 선택지가 되어줄 수 있는 주파집 고속 충전 매쉬 케이블은 분명 스마트폰은 바뀌더라도 언제라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하고 예븐 충전잭이 되어줄 것 같았습니다. - MACGUYVER. 


http://storefarm.naver.com/jupazip/products/737122123

http://tv.naver.com/macguyver

https://www.facebook.com/macbible/posts/1895443067405901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