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8일 수요일

[긴급 공수] 중국 스모그를 해결할 5중 필터, 차량용 공기청정기 ‘파라곤 에어’ 써보니



답답하다. 가슴이 답답한 것이 공기가 좋지 않음을 느끼게 된다. 이유는 역시나 ‘중국발 스모그’ 그 언젠가 국내에서 고등어를 구워서 공기가 탁하다는 뉴스를 접해봤던 것 같지만, 지금으로선 이 답답함의 원인을 중국발 스모그 이외에는 설명할 길이 없다.

중국은 이미 한치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공기가 탁해졌다고 하는데, 그 얌전하던 대륙인들을 일으켜 세워서 시위를 하게 만들 정도로 심각한 스모그가 어느새 바다 건너 한국까지 넘어온지 오래다.




그렇다면, 스모그의 영향을 많이 받는 곳은 어디일까? 공원? 아니면 집안? 


아니다. 차량 내부다.

차량의 내부는 환기가 쉬울 것 같지만, 생각해보자면 환기를 하는 그곳의 공기 자체가 이미 매연과 각종 오염된 부유물이 가득한 도로 위라는 것을 기억한다면, 무엇보다 중국발 스모그가 점령한 도심 속이라는 점을 생각한다면 차량 내의 공기는 점점 더 나빠지면 나빠졌지, 결코 좋아질 가능성은 없다.




   

살고 있는 곳이 나무와 숲으로 둘러싸인 청정 지역이라면 또 몰라도,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을 내어서 차량 내부 공기를 정화하겠다며 매 주말마다 산으로 바다로 갈 수는 없기 때문에 차량 내부 공기는 이미 심각할 정도로 오염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해법은 없을까?

어쩌면 오늘 소개할 제품이 바로 차량 내부 공기를 정화할 해결책이 될지도 모르겠다.




모트라인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5중 필터 방식을 접목해서 눈에 보이는 먼지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먼지와 수많은 발암 물질들까지 제대로 걸러주기 때문에 차량 내부의 공기를 매우 산뜻하고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물론, 공기청정기라면 조용한 것은 기본이고 디자인까지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과연 모트라인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적합한 제품인지를 검증할 필요도 있었다.

✎ 먼저, 동영상을 통해 차량용 공기청정기 파라곤 에어를 자세하게 살펴보자.




차량용 공기청정기 ‘파라곤 에어’는 어떤 제품?
먼저 5중 필터 방식의 모트라인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파라곤 에어 제품으로, 담배 냄새 제거를 비롯해 시거잭 공기청정기로 누구나 간편하게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이 높은 공기청정기다. 


그 가운데는 헤파 필터가 있는데, WHO에서 1급 발암 물질로 지정한 포름알데히드를 비롯해 초미세먼지를 99% 이상 제거할 뿐 아니라 진드기와 세균, 매연이나 꽃가루 및 먼지와 같은 공기 중에 부유하는 알레르기 유발성 물질들까지도 필터 거름 방식을 통해 제거해준다.


뿐만 아니다.
미립 활성탄 필터는 공기 중에 떠다니는 아황산가스와 같은 도로 위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유해 배기가스를 흡착하며 제거해주고, 나노 포토카탈리스트 필터는 UV sterilizer에 있는 빛과 벌집 모양의 구조를 가진 응집 필터의 상호 작용을 통해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및 냄새까지 제거해주기 때문에 공기 정화 능력을 한층 더 강화해준다.


   


앞서 언급된 UV Sterilizer는 차량의 내부에 있는 음식물이 직접적으로 공기에 닿으면서 부패하면서 발생하게 되는 박테리아 등을 살균하는 효과를 가졌고, Double anion generator는 먼지 제거와 살균 및 음이온을 발생하기 때문에 공기 정화에 더해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신체 저항력을 높이는 기술까지 겸비했다는 점에서 매우 놀라운 정화 능력을 가진 제품임을 알 수 있다.




게다가, 고감도 진동 센서를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이 운행 중이거나 정차할 경우 자동으로 온/오프하는 똑똑함까지 겸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별도의 어댑터를 활용하면 가정에서도 손쉽게 공기청정기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범용성이 높았고, 반영구적인 교환식 필터를 통해 공기를 언제나 산뜻하게 만들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이 되어줬다.



‘파라곤 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특장점은?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2가지 모델로 나뉘게 되는데, 프리미엄 블랙과 모던 블랙으로 가성비가 높은 제품 및 특장점을 지닌 모델로 구분이 가능하다.

조금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공기 정화 능력이 더욱 뛰어난 프리미엄 블랙 제품은 제품의 중앙 하단부에 위치한 라이트를 통해 공기의 상태를 바로 측정한 다음, 공기의 질에 따라서 색상을 다르게 표시하며 공기 정화 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대다수의 제품들은 무조건 ‘강’으로 조절해서 사용하거나 ‘약’으로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 가운데서도 프리미엄 블랙 제품은 공기 질에 맞춰서 자동으로 구동이 결정되기 때문에 훨씬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를테면, 공기가 이미 좋아진 상황에서는 구동을 멈추거나 아주 약하게 구동해서 소음을 줄이며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것이다.



특히나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매우 날카롭고 직설적인 리뷰를 하는 모트라인에서 제품에 대해서 매우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을 정도로 차량에 대해 잘 아는 사람들에게 더욱 입소문이 많이 난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가격 역시 6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였기 때문에 가성비 측면에서도 훨씬 더 좋은 선택이 되어주는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요즘 들어 더욱 차량용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을 받는 상황이다.








직접 사용해본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
그렇다면, 직접 사용해본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어떠한 제품이라고 평할 수 있었을까?

우선 구동 소음은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얌전했고 차분했다. 소리가 절제되어 있으면서도 구동이 된다는 것을 LED를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훨씬 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되어줬다.





   

또한, 시거잭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방식 역시 여기저기 이동이 잦은 분들에게도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았다.

요즘에는 차량을 2대 이상 사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그때그때 이동하며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고, 차량에 있는 시간보다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경우 역시 집에서 어댑터를 활용할 수 있어서 훨씬 더 실용적이라는 생각을 들게 만들어준 제품이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차분하고 또한 무게가 가벼워서 더욱 좋았던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

지금껏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몰랐던 차량 내의 미세 먼지와 원인을 알 수 없는 냄새들을 잡아준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그 자체로 계속해서 사용해야 할 이유를 만들어줬는데, 겨울철 미세먼지 및 스모그와 차량 내부의 히터 사용으로 극악에 달했던 차량 내부 공기가 매우 산뜻해지면서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훌륭한 대안이 대어줬다.



에디터의 평가 ★★★★★
차에 머무는 시간보다는 사무실이나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았지만, 어디든 가지고 다니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공기청정기로, 차량 내의 공기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집 내에서의 공기까지도 깨끗하게 정화해주는 제품으로 적합했던 파라곤 에어 자동차 공기청정기. 


디자인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가격까지 착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았던 제품이 아닐까 싶었다. - MACGUYVER.

#이유를 몰랐던 #두통을 해결해준 #파라곤 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http://storefarm.naver.com/paragonwater/products/460753389
http://storefarm.naver.com/paragonwater/products/513219356
  아래 사진 눌러서 댓글 이벤트 바로가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