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6일 수요일

[써보니] 하나로는 부족하니까,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


스피커의 능력을 키우다.
사람의 입은 하나지만 귀는 두 개다. 이유는 역시나 듣는 것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하기 때문. 그러나 휴대용 스피커는 아쉽게도 하나로만 구성이 되어 있었고, 또한 두 개를 구매하더라도 한 번에 하나밖에 연결이 되지 않았다.

결국 음악을 듣는 경험이 반쪽으로 줄어들 수밖에 없는데, 이것은 흔히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연결할 경우 바로 확인해볼 수 있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대로 들려주기 힘든 구조적 한계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하나의 스피커에서 스테레오 사운드를 들려주더라도 그 위치가 같은 곳이라면 효과가 반감되는 경험을 하게 된다. 즉, 한 곳에서 스테레오를 아무리 틀어주더라도 좌우 분리된 음악처럼 들리지는 않는 것이다.

그러나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를 활용하면 음악을 듣는 경험이 완전히 달라진다. 스마트폰에서는 하나의 음향 기기만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가 알아서 듀얼 페어링을 지원해서 완벽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이다.



270도 X 270도의 압도적 사운드
휴대용 스피커의 최대 단점이라면 사운드의 절대적인 크기가 작다는 것이 있고, 또한 음질이 좋지 않다는 것과 고음에서 깨지는 듯한 소리가 들린다는 것이다. 그래서 결국 소리를 낮추고 줄이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된다.

또한 소리가 앞으로만 나는 경우가 많아서 뒤쪽에서는 소리가 다소 답답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는데,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분리된 스피커가 2개이기 때문에 한 곳에 놓고서 360도 모두 제대로 된 사운드를 들려주는 것도 가능하다.


즉, 함께 모여서 들을 때는 사운드를 전방향으로 들려줄 수 있고, 또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좌우로 분리된 곳에 스피커를 놓을 경우 완벽히 분리된 음으로 음악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기본적으로 10m의 연결 범위를 가지고 있어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연결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하나의 스피커에 2개의 유닛을 탑재해서 폭발적으로 큰 사운드를 안정적으로 들려준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하나의 스피커가 270도의 사운드 범위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두 개를 모두 활용한다면 더욱 넓은 범위까지 소리를 들려줄 수 있고, 또한 집에서도 더욱 넓게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징을 가졌다.



나혼자, 혹은 다함께
일반적으로 스피커를 휴대하며 어딘가에서 음악을 들을 경우라면 조용히 혼자 듣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둘 이상이 함께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보기 위한 경우가 많다. 그래서 스피커를 통해 더욱 큰 사운드를 찾는 것이다.

스마트폰의 스피커가 나날이 발전하고는 있지만 여전히 아쉬운 부분이 바로 ‘풍부한 저음’과 탄탄한 고음이기 때문에 묵직하면서도 선명한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스피커만이 제공해줄 수 있는 차별화된 장점이 된다.


   


그래서 혼자서 즐길 때면 하나의 스피커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또한 친구와 나눠서 하나씩 스피커를 가지고서 혼자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여행을 떠날 경우라면 두개의 스피커를 통해 더욱 놀라운 음질을 경험해볼 수 있다.

혼자서 가볍게 음악을 즐기거나, 다함께 모여서 더욱 큰 사운드로 또한 완벽하게 분리된 서라운드 음악으로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는 것이다. 이외에도 운전 중 핸즈프리를 지원하기도 하고, 또한 깨끗한 음질로 어학 리스닝 전용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 이제, 영상을 통해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의 매력을 제대로 느껴보자.












나만의 블루투스 스피커
최대 8시간의 재생 시간을 가진, 그리고 2시간 만에 충전이 끝나는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는 버튼 하나를 통해서 전원을 켜고 볼륨을 조절하며 다음곡과 이전곡을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다.

또한 당연히 AUX를 지원하기 때문에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기기에서도, 또한 유선 연결이 필요한 경우에도 문제 없이 음악을 듣거나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다. 다양한 기기와의 호환성에 더해 자동 전력 절전 기능까지 품은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



   

나만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다면,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았다면, 또한 휴대용 무선 스피커를 찾고 있었다면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이유는 이외에도 더 많이 있다.

방향의 제한 없이 음악에 집중할 수 있고, 2개의 5W 유닛을 통해 폭발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나만의 블루투스 스피커로서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를 알아본다면 하나의 가격으로 듀얼 스피커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MACGUYVER.


http://naver.me/x4oDnfvl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