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4일 화요일

[긴급 공수] 1대 증정 - 하이파이를 품은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하이파이에는 하이파이로
하이파이 음향 기술로 관심을 받은 V20은 유선으로는 초고음질의 음향을 제공하고, 무선으로도 24비트 원음 재생을 지원하며 음질에 관한 한 부족함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여기서 잘 강조되지 않은 것이 있다면 단연 Apt-X 코덱이다.

V20은 Apt-X HD 코덱을 통해 24비트 원음까지 있는 그대로 블루투스를 통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그러나 일반적인 스트리밍 음원이 여기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하이파이 음질을 구현하는 Apt-X 코덱을 지원하는지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인 블루투스 이어폰은 휴대성이 높은 대신 음질은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은 조금 다른 방법으로 편의성과 음질에 집중하면서 V20와도 잘 어울리는 한 쌍이 되어준다.

V20에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및 고음질 스트리밍을 더하면 무선으로도 고음질 음원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것이다. 유선의 초고음질도 분명 좋을 수는 있지만 무선의 편리함이 필요하다면 음질도 놓치지 않으면서 최선의 차선책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이유다.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는 어떤 제품?
음질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자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서 38.9g의 초경량 무게를 가진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은 HD 하이파이 사운드를 구현하는 Apt-X 코덱을 통해 음질에서도 부족함을 보이지 않았다.

또한 3D 슬라이드 공법으로 만들어진 얇으면서도 부드러운 디자인을 통해 인체공학적으로 목선을 따라서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기 때문에 흔들림에 따라 충격이 느껴지지 않고 부드럽게 목에 안착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인 이어폰의 가장 큰 불편함은 줄꼬임, 보관상의 어려움이 있었다. 주머니에 넣어둔 이어폰이 엉키거나 보관상의 문제로 고장이 나는 것. 그러나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면 이러한 불편함은 충분히 해결이 가능하다.

특히나 넥밴드형 디자인이라면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목에 걸쳐둘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어폰을 걸어둘 수 있고, 사용할 때에도 바로 이어폰을 귀에 꽂아서 사용할 수 있다는 편의성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손이 닿는 곳에, 귀가 닿는 곳에
블루투스 이어폰, 특히나 넥밴드형 제품 가운데는 사용자의 의도를 파악하지 않은 채 디자인만 강조된 제품이 많아서 불편함을 주는 경우가 많다. 버튼을 찾기 힘들거나 구분이 힘든 경우가 많은 것. 그러나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는 손이 닿는 곳에 버튼이 위치했고, 버튼의 구분도 아주 쉬웠다.

버튼 자체가 많이 없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조작이 가능했고, 가볍게 누르거나 꾹 누르는 등의 방법으로 다양한 조작을 지원하기 때문에 적은 수의 버튼으로도 충분히 제 역할을 해내는 아이디어를 접목한 것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생활방수를 지원해서 가볍게 운동을 하면서 흘리는 땀에도, 갑작스러운 비에도 놀라서 뛰어갈 필요가 없다. 무엇보다 초 탄성 형상 기억 합금을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유연한 재질로 자주 탈착을 하더라도 기기가 부러지는 일도 없다.

이어폰의 경우도 그저 방치하는 것이 아닌, 본체와 이어폰에 달린 자석을 통해 자연스럽게 밀착이 되어서 이어폰의 손상도 최소화했다. 그리고 듀얼 마이크를 채택하며 핸즈프리 통화를 하더라도 훨씬 개선된 음질로 대화가 가능한 기본기도 충실히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 디자인이 드러나는 심플한 박스에 담긴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 상세한 설명과 함께 튼튼한 포장이 눈에 띈다.

✎ 제품의 컬러는 매우 차분했고 마감도 훌륭했다.

✎ 특히나 음질이 매우 만족스러웠던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은 치찰음에 대한 걱정 없이 음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줬다.

✎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돋보였던 픽스 프라임 넥밴드, 선 꼬임 대신 자석을 통한 편리한 부착 방식을 선보였다.

✎ 이렇게 선을 늘어뜨려도 지나치게 길지 않아서 걸리적거리지 않았고, 또 원한다면 자석으로 붙여둘 수도 있었다.

✎ 직관적인 조작 방식으로 편리성을 더해줬던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 영상으로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빠르게 알아보자

무선의 자유, 블루투스의 음질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은 유선 이어폰이 음질에서 더 유리하다고 생각하며 무선 이어폰은 음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사실, 블루투스의 음질은 어떠한 코덱을 사용했는지, 블루투스의 버전은 어떻게 되는지, 이어폰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에 따라 결정된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중저가형 제품을 찾으면서 편리성만으로 만족하는 것보다는, 충분히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동시에 음질도 놓치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는 그런 점에서 가려운 부분을 상당히 긁어주고 있다.



무선의 자유와 동시에 블루투스를 통한 고음질을 구현하면서 음악을 듣는 맛을 제대로 선보였고, 매우 가벼운 무게로 인해서 평소에도 부담이 없고, 음악을 들을 때도 선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줄어든다.

V20를 구입했다면, 혹은 무선으로 편리한 고음질 음악을 듣고 싶다면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알아볼 것을 추천한다. 현재 앱스토리몰에서 48% 특가 할인이 진행 중이라는 꿀팁을 전하면서 긴급 공수 개봉기 겸 사용기를 마친다. - MACGUYVER.


http://c.appstory.co.kr/earphone438

http://naver.me/xQjeP3k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