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6일 화요일

[긴급 공수] 3장 증정, 갤럭시노트7 픽스 3D 풀커버 보호필름 써보니


고릴라 글래스도 안심은 금물.
갤럭시노트7이 고릴라 글래스5를 적용했다는 소식이 들려오면서 그러면 보호필름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느냐는 댓글도 있었는데, 사실 고릴라 글래스5가 더욱 강한 경도를 지니기는 하지만 모든 스크래치를 예방하는 것은 아니다.

고릴라 글래스는 분명 보다 더 튼튼하고 흠집에 강한 내구성을 지닌 것은 맞지만 화면에 아주 작은 흠집 하나 발생하지 않도록 완벽한 보호를 해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갤럭시노트7에도 보호필름은 필수적이라고 볼 수 있다.



   

실제 갤럭시노트7에 보호필름을 부착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하다가 점점 늘어나는 흠집에 뒤늦게 보호필름을 찾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부착해서 처음부터 깨끗한 폰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일지 모른다.

그러나, 갤럭시노트7은 ‘엣지’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즉, 일반적인 보호필름으로는 측면까지 완벽한 보호가 되지 않는다는 것인데, 그래서 필요한 것이 3D 풀커버 보호필름이다. 이제 풀커버 보호필름의 장점을 알아보고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어보자.



픽스 울트라 HD 필름
픽스 HD 울트라 필름은 3D 풀커버 디자인으로,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노트7과 같이 곡면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스마트폰이라 하더라도 완벽하게 측면까지 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저가의 필름과 달리 매우 완성도 높은 밀착을 통해 측면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 고급 우레탄 소재를 통해 거친 환경 속에서도 더욱 오래 보호필름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기술도 가지고 있다.


5중 레이어 구조를 통해 외부의 자극을 비롯한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을 보이며, 0.1mm의 매우 얇은 초슬림 두께를 통해서도 선명한 화면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한다는 장점도 지니고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보호필름의 경우는 곡면이 보호되지 않고, 3D 성형이 되지 않아서 측면 부착이 불가능하거나 들뜸 현상으로 먼지가 유입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필름 자체가 곡면으로 설계되어서 들뜸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고 한다.



보이는 그대로, 만지는 그대로
보호필름의 첫 번째 목표는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스마트폰의 화면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로 인해 놓친 부분이라면 화질과 터치감이다. 일반 보호필름의 경우는 생산비 인하를 위해서 저급한 재질을 쓰는 경우가 많다.

1~2,000원에 판매되는 보호필름의 경우 마감이 나쁘고 재질 자체도 좋지 않아서 빛이 제대로 투과하지 못하거나 빛의 산란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 있다. 그러나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보이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높은 투과율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보호필름을 부착하더라도 화질의 손상 없이 있는 그대로를 보고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완벽한 밀착력으로 측면까지도 제대로 보호가 되기 때문에 원래의 폰을 바라보는 것과 같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더구나 만지는 그대로의 촉감을 전달하기 때문에 촉감이 좋지 않아서 터치가 힘들거나 터치가 밀리는 등의 일이 없다는 점 또한 장점이 된다. 보이는 그대로, 만지는 그대로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보호필름인 셈이다.


✎ 심플하면서도 꼼꼼하게 챙겨주는 구성품

✎ 알콜솜으로 먼저 화면을 닦은 다음에 깨끗하게 부착할 수 있다.

✎ 기포가 생겼다면 가볍게 밀어보자.

✎ 먼지가 들어갔을 경우에는 스티커로 가볍게 제거할 수도 있다.

✎ 앞뒤 모두 꼼꼼하게 붙여진 필름 커버






✎ 부착 후, 매우 깔끔한 마감을 보여주는 픽스 울트라 HD 필름



✎ 부착 후 이렇게 남게 되는데, 스티커는 보관 후 다음에 활용할 수도 있다.




3D 풀커버 필름으로 감싸주다.
갤럭시노트7은 방수를 비롯해 다양한 기술적인 변화가 적용된 스마트폰이다. 특히나 엣지 디자인으로 더욱 컴팩트하면서도 아름다운, 더구나 손으로 쥐는 그립감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 갤럭시노트7은 그에 걸맞는 보호필름이 필요하다.



   

전면 셀카 렌즈를 비롯해 각종 센서와 스피커를 덮지 않는 꼼꼼한 디자인과 함께 들뜸 현상이 없는 높은 밀착력을 가진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분명 갤럭시노트7을 구입한 이후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첫 번째 과정일지 모른다.

스마트폰의 디자인이 다양해지고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를 하는 만큼, 주변기기의 기술적인 발전도 필수적이라 볼 수 있는데, 갤럭시노트7의 놀라운 기술을 마음 놓고 사용하게 해줄 보호필름을 찾는다면 3D 풀커버 필름이 정답일지도 모르겠다. - MACGUYVER.


http://c.appstory.co.kr/casefilm213


[긴급 공수] 댓글에 ‘울트라 HD’를 포함한 소감이나 의견을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3분에게 갤럭시노트7 전용 3D 풀커버 픽스 울트라 HD 필름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댓글로 참여하고 필름도 받아보세요. (~9월 12일 월요일까지)


이벤트 댓글 페이지 바로가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