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7일 금요일

역대급 실물,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언박싱


삼성과 DC가 만났다. 어떻게 보자면 마블보다도 이미지가 더 비슷해 보이는 삼성과 DC의 협업은 의외의 결과물을 만들어 냈는데, 강인하면서도 존재감이 엄청난 새로운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탄생시켰기 때문이다.

갤럭시S7은 이미 삼성의 효자 상품으로 자리매김을 하며, 영업이익 7조원을 달성하는데 상당히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모델이기도 하다. 잘 나와도 너무 잘 나왔다는 평가가 나오는 것.


   

이러한 갤럭시S7 모델과 더해진 배트맨 이미지는 어떠한 느낌을 전해줄까? 배트맨 자체적으로 과묵하면서도 어두운, 그러면서도 긍정적인 이미지가 더해지면서 강인한 힘과 묵직한 무게감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가 되는 것이다.

실제 공개된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보자면, 블랙 오닉스 색상과 함께 골드 컬러가 더해져 새로운 느낌을 주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 이러한 전략이 잘 먹힐 수 있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아이언맨, 이제는 배트맨
지난해 삼성은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내놓으며 마블 특유의 이미지를 통해 상당한 인기를 얻기도 했었다. 한정판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하루도 안되어 매진되는 모습을 보여준 것.

물론, 수량이 1,000대에 그치기는 했지만 기존의 출시가보다 10만원 더 비싼 만큼 프리미엄이 붙은 제품이었다는 점을 감안하자면, 또한 삼성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고려하자면 나쁜 성과는 아니었다.


   


그리고 올해는 갤럭시S7과 함께 배트맨의 이미지를 더한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선보이는데, 이 역시 6월에 한정판으로 공급될 예정이라고 한다. 말 그대로 소장 가치가 있는 제품인 셈이다.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기본적인 스마트폰 구성품에 더해서 배트맨 이미지가 더해진 케이스 및 블랙 색상으로 된 기어 VR과 인저스티스 모바일 게임 크레딧 및 오큘러스 VR 콘텐츠 이용권이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로 되어 있다.

그래서 박스 자체도 매우 크고 묵직하며, 무게감이 느껴지는 블랙 색상으로 마감이 되어 있다. 지난해 아이언맨 에디션보다 더욱 무게감이 느껴지는 이번 구성을 통해 갤럭시S7의 이미지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는 것이다.



배트맨 로고가 돋보이는 블랙 박스에 담긴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

내부가 금색으로 마감된 박스를 열게 되면 또 상자가 나오게 된다 ▼

블랙 컬러와 만난 골드의 조화가 멋지다 ▼

뒷면의 카메라 테두리 및 배트맨 로고에 금색이 사용되었다 ▼

깔끔한 블랙 색상과 함께 배트맨 케이스까지 더한 모습 ▼

기본 구성품에 더해, 블랙 컬러의 묵직한 느낌이 나는 기어 VR이 포함되어 있다 ▼

VR을 강화하려는 듯, 새롭게 추가된 구성품 ▼

전체적으로 새로워진 UI를 통해 새로운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다 ▼

테마에 그칠지 몰라도, 전체적인 조화가 훌륭해 보이는 모습 ▼

새로운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통해 어떠한 이름을 얻게 될지 지켜봐야겠다 ▼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
새로운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을 보자면, 블랙과 골드 색상이 눈에 띄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제법 완성도가 높아 보였고 일체감이 있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특히나 뒷면에 있는 배트맨 로고는 이 제품의 정체성을 드러내 줬는데, 삼성 대신 새겨진 배트맨 로고를 통해서 희소성을 강조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전면에는 여전히 삼성 로고가 남아 있었다.



   

골드로 된 마감 자체가 특이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서 차별화가 된다는 점에서는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아직 골드 색상의 재질이 금인지 도금인지 그저 금으로 보이는 마감인지는 알려져 있지 않지만, 실제 금일 경우 그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 같다.

다만, 별도의 거치대가 없다는 점과, 디자인을 제외하자면 기존의 갤럭시S7과 차별화가 되는 부분이 없다는 점에서, 기존의 색상을 재탕한 것이 아니냐는 시선이 존재하는 것은 사실이다.

아무튼, 갤럭시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그것 자체로도 존재감이 크고 갤럭시S7의 생명 연장에 도움이 되는 만큼, 이러한 에디션을 꾸준히 내어준다면 올가을까지도 갤럭시S7의 인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