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4일 목요일

필요한 만큼 물을 마시는 기발한 방법, 스마트 물병 '하이드레이트' 활용하기


물이 건강이 좋다는 것은 누구나가 알고 있는 상식일 것입니다. 그러나 물을 제때에 챙겨먹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데요.

순수한 물을 섭취하는 비율이 점차 줄어들고, 음료수를 비롯해서 다른 방식으로 물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건강을 위해서 물을 챙겨 먹는 '스마트한' 방법은 없는 것일까요? 방법이 있습니다. 물병 하나만 준비를 하면 되는데요.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이 물병에 물을 채운 다음 마시면 되는데요. 얼만큼의 물을 마셨는지 체크해주고, 물을 마시지 않을때는 알림으로 알려주기까지 합니다.









이 물병의 목표는 '규칙적인 물 섭취'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주기적으로 알람을 주게 되는데, 알람을 통해서 물을 마시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도 활용이 가능한데요. 앱을 통해서 스마트하게 알림을 받고 제때에 물을 바로 마실 수 있는 것이죠.




물을 채워놓기만 하면 물의 양과 마신 양을 자동으로 체크해서 하루에 얼만큼의 물을 섭취했는지를 알려준다고 하니, 신박한 물병이 아닐 수 없습니다.

배터리의 경우는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폰도 매일 충전하느라 귀찮은데 물병까지 매일 충전한다면 스트레스를 받게 되겠죠?

   


이 물병은 1년간이나 유지되는 배터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처럼 자체 화면이 있는 것도, 많은 성능을 요구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색상도 다양한데요,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흰색부터 녹색, 파란색, 분홍색, 검은색까지 모두 5가지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날 그날 필요한 물의 양을 체크해주고, 알람으로 관리해주는 신박한 기능을 가진 이 물병은 앱을 활용한 스마트 물병으로서 하이드레이트라고 불립니다.







참조 : 킥스타터

_____
펀딩
현재 이 물병은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중인데요, 39달러의 가격으로서, 나름대로 스마트하면서도 가격도 적절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배송은 지금 바로 시작되지는 않고 12월부터 진행될 에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무작정 물을 마시던 것에서 제대로 코칭을 받는 방법이 있으니 신선한 것 같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