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8일 수요일

차세대 아이폰6s에 '로즈 골드' 색상 적용? 5가지 루머들


차세대 아이폰6s에 탑재될 것으로 유력시되는 것 가운데 한가지는 다름아닌 '포스 터치'일 것입니다. 이 기능은 애플워치, 새로운 맥북, 맥북 프로 레티나 13인치형에 탑재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아이폰은 자체적인 진동 기능에 더해서 탭틱 기능까지 더해서 새로운 진동과 새로운 기능을 구현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아이폰6는 많은 변화와 발전, 그리고 많은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역대 아이폰 가운데 가장 성공적이라고 할 정도로 그 열기가 식지 않고 있는데요.

하지만 커진 화면으로 인한 불편함도 분명 배제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결국 애플에서는 차세대 아이폰6s를 통해서 기존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또 다른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보입니다.

1. 포스 터치가 탑재될 것
2. 로즈 골드 색상이 추가될 것
3. 화면 밝기가 더 밝아질 것
4. 내부 방수 기능이 추가될 것
5. 사파이어 글래스가 사용될 것

이 가운데서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단연 포스 터치와 로즈 골드 색상일 것입니다. 로즈 골드 색상은 여성들에게 더욱 많은 선택을 받고 있으며 애플워치에서도 채택되며 고급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이미 아이폰에도 골드 색상은 존재하지만 그것으로 그치지 않고, 새로운 색상이나 디자인 변화를 통해서 색다른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외신들은 추정하고 있습니다.

만약 아이폰6s에 로즈 골드 색상이 추가된다면, 많은 여성분들과 로즈 골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애플워치와도 같이 진짜 금으로 만들어서 초고가 아이폰이 등장할지도 모를 일입니다.
   


포스터치는 그동안 단순한 터치 입력만 가능했던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압력까지 감지하는 센서로 인해서 게임의 몰입을 늘려주거나, 추가 기능을 구현할 수 있게 해 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외에도 무선 충전 기능, 화면 크기 변화, 4인치 아이폰의 재등장 등등 여러가지 루머들이 양산되고 있습니다.

아이폰이 출시되기 전이면 언제나 그렇듯 다양한 루머들이 나오게 됩니다. 과연 차세대 아이폰6s에는 어떠한 기능들이 대거 탑재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