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2일 수요일

갤럭시S6 엣지, 망치로 마구 때려보니 [동영상]


최근 거듭된 스마트폰 내구성 테스트는 결국 스마트폰을 망치로 때리는 상황에까지 오게 만들었습니다. 물론 지난번 아이패드 공개 이후 믹서기에 갈아버린 믹서기 회사도 있기는 했었는데요.

이번 갤럭시S6 엣지의 내구성 테스트는 의외로 상당히 강력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준비물은 다른 것이 필요 없이 갤럭시S6 엣지, 칼, 망치였습니다.


   

먼저 실시한 실험은 갤럭시S6 엣지의 화면을 긁거나 때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몇몇 흠집이 났을 뿐 기기에는 이상이 없었는데요.

결국 갤럭시S6 엣지를 망치로 있는 힘껏 내리치는 모습까지 보여졌습니다. 결국 당연하겠지만 액정은 부서지고 말았는데요. 기기의 작동은 신기하게도 여전히 '구동중'이었습니다.




갤럭시S6 엣지에 대한 내구성 테스트는 실제로 일상생활에서 일어나기 쉬운 상황이 아닌, 극도의 환경에서 갤럭시S6 엣지가 얼마나 튼튼한지, 얼마나 버티는지를 보여주는 실험입니다.


몇몇 시청자들은 이렇게 스마트폰을 부술거면 자신을 달라고 하거나, 너무나 아깝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하지만, 사실상 이러한 영상을 통해서 다른 수익을 올리거나 유튜브 스타가 되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싸이가 유튜브를 통해서 막대한 수익을 올렸듯이, 가장 먼저, 남들이 하지 않은 실험을 통해서 유튜브를 시청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갤럭시S6 엣지에 대한 망치 실험. 다소 뜬금없고 황당하기도 한 실험이었지만 의외로 더욱 강한 모습을 보여준 갤럭시를 보니 스마트폰 강도에 대한 신뢰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Related Posts:

  • [써보니+] 2대 증정, 4K 초고화질 360도 영상을 품은 ‘NOON VR PLUS’ 경험의 정의를 어떻게 내려야 할까? 예전에는, 아주 작은 2인치 폴더폰이나 슬라이드폰으로도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것은 가능했고, 화질이 아쉽긴 했지만 DMB를 통해 어디서나 안테나를 뽑기만 하면 실시간 TV를 보는 것도 가능했다. 그러나, 세월이 흐르면서 이제는 4D 영화관을 비롯해 대화면의 아이맥스 영화관, 그리고 손안의 스마트기기들 역시 매우 다채로워졌다. 스마트기기의 종류도… Read More
  • [써보니+] 갤럭시S7이 아쉽지 않은, IPX7 완전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노블X7’ 지금까지 에어팟을 사용하면서 생각했던 가장 큰 아쉬움이라면, 단연 방수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이었는데, 아이폰7 및 아이폰7 플러스는 완전방수를 지원했지만 에어팟은 방수를 전혀 지원하지 않아서, 비가 올 때는 아이폰7을 가지고 떠날 수 있을지는 몰라도, 에어팟은 잠시 주머니에 넣어둬야 한다는 사실이었다. 그리고, 몇몇 방수를 지원한다는 제품들은 한결같이 IPX4 정도의 생… Read More
  • 점유율 뒤집기, 애플이 70% 삼성이 17%를 가져간 스마트폰 성적표 천원짜리 커피 시장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다. 그러나 정작 수익을 올리는 곳은 따로 있다.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 커피 한잔에 6~7,000원쯤 아무렇지 않게 소비하는 사람들이 그 대상이다. 전자와 후자의 근본적인 차이는 원가에 있고 수익률에 있다. 전자는 엄청난 노동력을 요구하지만, 후자는 이미지가 더 중요하다.물론, 품질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 가운데 하나다. 프리미엄 시장은 예… Read More
  • [10X10] 윈도우10 시작 메뉴, ‘클래식 쉘’을 이용해 윈도우7의 그것처럼 되돌리는 방법 윈도우10에 오면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달라졌다. 전체적으로 모바일스러워졌다고나 할까? 확실히 MS가 서피스를 주축으로 윈도우 태블릿을 개발하면서 태블릿과 노트북 사이에 사용자 경험의 벽을 허물어뜨리려는 노력이 느껴진다.그리고 이러한 변화는 당연히 더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환경을 위한 방향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my_adslot { width: 250px; … Read More
  • [써보니+] 2대 증정, 다이소 셀카봉에 블루투스 더하기 ‘모맥스 블루투스 리모컨’ 처음 카페가 국내에 자리잡기 시작했을 때를 생각해보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누가 그 돈을 주고 커피를 사먹냐고, 분명 얼마 지나지 않아 문을 닫을 거라 생각했지만, 지금은 지방 구석구석에도 카페 없는 곳을 찾기가 더 어렵다.셀카봉도 조금 비슷한 것 같다. 고급 셀카봉을 처음 봤을 때만 해도 누가 이런 걸 관심이나 가질까 하고 의문을 가졌었지만, 어느새 셀카봉의 연관 검색어… Read Mor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