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9일 월요일

아이폰 카메라 사진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동영상] 아이폰 팁

아이폰의 카메라 사진 앱을 활용하다보면 상당히 기본적인 기능의 한계로 인해서 답답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조금 더 많은 기능이 숨어 있는데요. 이번에는 아이폰 속 사진 앱을 통해서 사진을 옮기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사진 앱에서 사진을 선택해서 원하는 곳에 붙여넣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옮기기 원하는 사진을 꾸욱 눌러서 복사한 다음, 원하는 앨범에 가서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동영상을 통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붙여넣기 개념정리_
1. 한 번에 한 장의 사진만 옮길 수 있다.
2. 사진 자체가 복사되는 것이 아니라 바로가기가 생성되는 것이다.
3. 앨범에서 사진을 지우더라도 사진 자체가 지워지는 것은 아니다.

아이폰 사진 앱에서도 사진을 옮기고 원하는 위치로 이동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한 번에 한 장밖에 할 수가 없고, 기능이 다양하지 않아서 한계가 존재합니다. 점점 더 늘어나는 개방성으로 인해서 다른 앱의 기능까지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사진 기능의 한계는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활용 가능 기기_
아이폰4 / 아이폰4s / 아이폰5 / 아이폰5s /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페이스북 '기백이의 맥가이버 페이지' 구독하고 오늘의 무료앱 / 유용한 팁 / 최신 뉴스 / 추천앱 등의 소식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페이스북][트위터][RSS]를 눌러서 구독이 가능합니다. 매일 올라오는 유용한 소식을 원하는 방식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