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8일 수요일

3월부터 바뀌는 KT 멤버십 혜택 총정리 '빠짐없이 챙기기'


KT에서 대대적인 멤버십 혜택 개편을 예고한 이후, 실질적인 혜택이 드러난 것은 18일 오늘이었습니다. 하지만 변화된 것이 마냥 긍정적이지만은 않았습니다.

우선적으로 긍정적으로 변화된 것은 기존에 4등급제에서 5등급제로 변경된 것이 있습니다. 멤버십 혜택을 세분화했는데, 제공 포인트를 기존 대비 2배까지 늘릴 것입니다.

2만점에서 10만점을 제공하던 멤버십 포인트를 5~12만점으로 늘리면서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을 상당히 상향 조절했습니다. 하지만 등급에 따라서는 실질 혜택이 거의 없거나 다소 낮아진 구간도 존재합니다.


VIP를 기준으로 영화와 베이커리, 커피나 아이스크림을 1년에 최대 12번 자유롭게 혜택을 받ㅇ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빕스나 이마트,하나투어 등 고객들이 자주 애용하는 서비스의 혜택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2년으로 유지하던 포인트 적립 유효기간을 1년으로 절반이나 깎아버리면서 빛 좋은 개살구가 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도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통신사 멤버십 혜택은 무료 제공이 아닌 일정 퍼센트만 할인을 해 주는 것으로서 완전한 혜택을 받을 수는 없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KT에서는 변화된 멤버십 혜택만을 강조했을 뿐, 2년간의 유지기간을 1년으로 줄였다고는 조금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우선 멤버십의 등급을 보게 되면, 40만원까지는 5만점이 적립되며, 60만원까지는 7만점, 100만원까지는 10만점, 100만원 이상은 12만점이 적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요금제 X 12개월을 해서 미리 계산해볼 수도 있습니다.


VIP일 경우 혜택이 크지만, 그리 큰 차이는 없습니다. 15% 할인이나, 최대 5% 할인 등으로 할인 폭은 비슷한 편입니다.


빕스의 경우 최대 50% 할인이 되는 10,20,30일 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3곳의 편의점에서 15%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받거나 사이즈를 업 해보세요. 15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VIP 전용 혜택도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2개월간 최대의 혜택을 받아보세요.


Free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번 경품은 헤드폰입니다. 신청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응모하기를 눌러서 응모자 정보를 입력하고, 응모를 해보세요. 아직 13일의 시간이 남아 있습니다.


이외에도 단말기 구입시 15%를 추가로 할인받거나, 액세서리를 구입할 때 10% 할인, 기프티쇼 구입시 5% 할인이 가능합니다. 기프티쇼에서도 자주 할인을 받아보세요.

단말기 할인의 경우 100만원 상당의 폰이라면 15만원이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신의 올레 멤버십 포인트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혜택을 체계적으로 챙겨보세요. KT의 경우 포인트 유효기간이 1년으로 줄어든 만큼, 많아진 포인트를 모두 사용하기 위해서는 조금 더 정보에 깨어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일반 고객들의 경우도, CGV 매표소 예매를 통해 4,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꼼꼼하게 자신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확인해보고 혜택을 모두 받아보세요.

기백이의 맥가이버에서는 오늘의 무료앱 / 추천앱 / 유용한 팁 / IT소식 등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트위터][RSS] 구독을 통해서 가장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세요!